2019/04/27 2

새롭게 리메이크된 바이오 하자드 2의 리메이크작 바이오 하자드 RE:2 플레이

바이오 하자드는 사실 저에게 친숙한 게임은 아니었습니다. 워낙 유명한 좀비 호러, 액션 게임의 프랜차이즈만 저에겐 시기상 이 게임을 접할 인연이 없었는지 4는 너무 어렸을때라 해보지도 못했고 5는 중도포기, 제대로 클리어해본 건 7부터였네요. 시리즈의 주연 캐릭터 중 하나인 레온, 클레어가 역시 주인공으로 나옵니다. 고전 바이오하자드2 와 비교해서 스토리 라인이나 레벨 디자인 자체가 많이 변했다고 하네요. 이때 둘다 젊었던 시절이므로 그에 맞게 젊은 모습으로 나오네요. 현실적인 외모로 다 변했는데, 둘다 잘생기고 예쁩니다. (잘생기고 예쁘면 된거죠 ㅋ) 캡콤이 최신 개발한 엔진 RE 엔진으로 개발되었기 때문에 훌륭한 그래픽을 자랑하고, 최적화도 상당히 좋네요. 제 컴퓨터 사양이 인텔 i7 8700, 지포..

음파 치료를 통한 ADHD 치료를 해보자 - ADHD 바이뉴럴 사운드

ADHD 치료할 수 있는, 비약물 치료 요법 중에서 사용되는 것 중 하나가 또 있습니다. 그건 특정 음역대의 주파수를 뇌에 전달하는 바이뉴럴 사운드를 듣는 것입니다. 최근 진행된 특수 연구와 과학적인 증명을 통해, 효과는 어느정도 존재한다고 합니다. 다만, 저음역대의 주파수를 전달하기 때문에 음질 좋은 헤드셋 착용을 하고 이 사운드를 듣기를 권장한다고 하네요. 개인적으로 헤드셋 착용하고 사용해본 결과 뇌가 이완되는 효과는 느껴졌습니다. 또한, 우울한 기분이나 불안감이 좀 사라지는 느낌도? 어쨌든 뭐가 됬든, 안하는 것보다 나은 것 같습니다. 이것도 꾸준히 시행해면 나쁘지 않은 결과를 도출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MP3 파일 구입하기 https://sellfy.com/p/ot8a/ ADHD Focus 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