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4/21 4

보더랜드2 핸섬 콜렉션 4k 게임 일기 = 과연 FPS계의 디아블로다.

최근 보더랜드2 핸섬 콜렉션에 푸욱 빠졌습니다. 4월 19일 PC GOTY 버전, 엑스박스 원 X 버전은 4K 해상도, 고화질 텍스쳐 패치가 되면서 보더랜드2 핸섬 콜렉션과 프리-시퀄은 완전체 게임이 되었죠. 프레임 드랍이 좀 있어서 프레임에서 조금은 아쉽지만, 그래도 전반적으로 부드러운 60프레임을 보여줍니다. 원래 1는 잠깐 하고 접었고 2에 이르러서야 지금 해보는데, 정말 왜 이 게임이 FPS계의 디아블로라 평가받는지 느낄 수 있네요. 디아블로처럼 어둡고 진중한 판타지 게임은 아니지만 수많은 퀘스트들과 상당한 분량의 게임 볼륨, 끝이 없는 무기 파밍 컨텐츠. 훌륭한 타격감과 FPS의 재미를 살리면서도, 오픈 월드 방식으로 탐험의 재미도 살렸고, 그러면서도 하나도 소홀하지 않은 멋진 연출과 게임의 스..

Linkin Park - With You 최고의 라이브 영상 = 2004년 텍사스 라이브 공연에서

제가 제일 좋아하는 밴드 중 하나였던 '린킨 파크' 는 한때 최고의 인기를 끌었던 만큼, 그들의 라이브 앨범도 상당한 판매량과 인지도를 자랑합니다. 그들의 인기가 한창 최절정을 달리고 있었던 2000년대 초중반 때 그들의 음악을 들으며 힘든 청소년기 시절을 견뎠던 추억을 회상하며, 정말 뜨거웠던 그 라이브 공연들 중에서 가장 인상 깊었던 파트가 있습니다. 2004년, 텍사스 'With you' 라이브인데요. 나이도 젊었고, 최고의 성량과 개성넘치는 보이스의 체스터의 절정의 실력을 볼 수 있습니다. 제가 여기서 가장 좋아하는 파트는 마이크가 두번째 소절을 부른 이후 한국계 미국인으로 린킨파크의 DJ로써 턴테이블을 맡고 있었던 '조 한' 을 가리키며 'Ladies and gentelmen! Mr Harn!'..

Ed sheeran - Photograpgh = 아련함을 느끼게 하는 에드 시런의 명곡

팝송을 잘 모르는 분들도 한국의 길거리를 돌아다니시면서 '에드 시런' 의 음악은 많이 들어보셨을 겁니다. 에드 시런은 전 세계적으로 엄청난 인지도를 가지고 있고, 상업적, 비평단에게도 매우 좋은 평을 갖고 있는 지금 시대의 최고의 싱어송라이터 중 한 명이고, 그의 노래는 취향과 장르에 구애받지 않는 편안하고 소프트한 사운드로 대중적인 인기를 한 몸에 얻었습니다. 자국의 음악이 압도적으로 시장을 차지하고 있는 한국 안에서 마저도 2017년 초에 전 세계를 대히트한 'Shape Of You" 의 인기는 엄청 폭발했었습니다. 저도 한때 에드 시런의 음악을 많이 들었었는데요, 그 중에 제 최애곡은 'Photograph' 입니다. '사진' 이라는 주제로 사랑을 추억하는 듯한 시적이고 아름다운 가사와, 뮤직비디오는..

호치킨 인기메뉴 중 하나인 치슐랭 치킨 리뷰

이번엔 다른 주제를 한번 다뤄볼까 합니다. 인생의 큰 재미 중 하나는 먹는 재미인걸 부정할 수는 없죠. 하지만 전세계적으로 식료품 물자가 상당히 비싼 편이고 취업난과 팍팍한 현재 한국 사회 상황을 보면 대부분 경제적으로 봤을 때 음식에 많은 돈을 쓰기 힘든 형편이고 한국의 국민 음식 중 하나인 치킨도 그렇습니다. 하지만, 그 중에 호치킨이란 브랜드는 낮은 가격대에 훌륭한 가성비를 제공하기로 유명한 브랜드인데요. 가격이 좀 비싸지만, 가장 인기 많은 메뉴 중 하나인 '치슐랭' 을 한번 먹어본 후기를 남겨봅니다. 와우..저 훌륭한 비쥬얼을 보세요. 양파, 아몬드, 고추, 파, 떡 등의 훌륭한 부가재료가 아낌없이 듬뿍 들어가 있네요. 가격은 1만 6천원으로 오프라인에서 직접 사가는 건 더 쌀진 모르겠는데, 일..

Daily Life 2019.04.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