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4/23 2

희소식!! 미국에서 첫 FDA 승인을 받은 공식적인 ADHD 치료기가 나온다!!

ADHD 환우분들에게 희망적인 소식이 하나 나왔습니다! 미국 식약청 FDA의 공식 승인을 받은 입증된 전자 치료기기인 모나크 사의 '뉴로 시그마' 가 미국에서 새로운 처방전으로 나온다고 합니다. 모든 환우들에게 다 처방되는 것은 아니며, 약물의 부작용을 감당하기 힘든 7~12세 사이의 소아들에게 약물을 대체하는 처방전으로 제공될 것이라 합니다. 평균적인 스마트폰 크기의 이 기기는 보호자의 감독 하에, 환자가 자는 동안 시스템의 줄로 연결된 작은 패치를 환자의 이마에 붙여 전자기-펄스 자극을 주어 두뇌의 주의력, 행동, 감정 등을 조절하는 부위를 자극하고 활성화시킨다고 합니다! 4주간의 임상 실험을 통해 확실한 치료 효과가 입증되었으며, 부작용으로는 두통, 불면증, 두통이나 피로감이 조금 발생했지만, 비약..

스카이림 베리 스페셜 에디션 - 코믹 영상

베데스다가 2018년에 촬영한 스카이림 - 베리 스페셜 에디션이라는 유투브에 업로드된 코믹 영상입니다. 미국의 유명한 코미디언 '키건 마이클 키' 가 집에 있는 아내의 눈치를 보며, 베리 스페셜 에디션이라는 컨셉으로, 음성 인식과 AI를 이용하여 스카이림을 플레이한다는 컨셉을 담은 코믹 영상입니다. 마이클 키건의 코믹함과 진지함, 아무것도 눈치 못채는 아내의 대사가 웃음을 자아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