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4/10 4

헤일로 설정 - 343 인더스트리가 새로 내놓은 미디어 설정들.

아웃포스트 디스커버리 UNSC가 차세대 UNSC 인재 양성을 목적을 위해 지구에서 행하는 프로젝트. 박물관 같은 개념인듯. 가상 시뮬레이션 전투 체험도 제공하며 수많은 부모와 아이들을 초청하여 인류가 거쳐왔던 전쟁의 역사를 가르치고 각종 지식을 전수함. 스파르탄-3 생존자이자 헤드헌터였던 오웬-B096하고 헤이즐-A302가 직접 묠니르를 착용하고 아이들에게 자신들의 존재를 알리며 스파르탄 얼굴 마담으로 활동하는 듯. 헤일로 - 론울프 코믹스 블루팀의 린다-058이 홀로 ONI가 제공한 AI를 장착하고 비밀 작전을 수행하며, 지명 수배된 차기 인류에 위협이 될 어떤 위험한 과학자를 체포하라는 고위험 임무를 맡았고, 외곽 식민지 사람들의 UNSC에 대한 반감과 아직도 존재하는 스톰-코버넌트의 잔당들 속에서 ..

ADHD, 자연적인 치료법은 무엇이 있을까? 해외 유투브 영상.

안녕하세요, 제이입니다. 그동안 제 포스팅은 약물치료의 필요성을 강조하고, 약물에 대한 부정적인 인식을 바꾸려는 제 의견을 피력해왔습니다. 물론, 제 의견은 변함이 없습니다. 하지만, 비약물 치료, 자연적으로도 ADHD 치료에 효과적인 방법은 여전히 찾아보고 있고, 그 전에도 그에 관련된 포스팅을 한 적이 있습니다. 닥터 조쉬 액스라는 해외 의사 유투버가 있습니다. 구독자가 161만이나 될 정도로 많은 유용한 정보를 올리는 의사인데요, ADHD에 대한 자연적으로, 효과가 입증된 치료법을 소개하는 영상이 있어 이렇게 정보를 올립니다. ADHD 뿐만 아니라 기본적인 건강에도 도움이 되는 내용이고 , 뭐 그리 대단한 내용은 아닙니다만, 충분히 실생활에서 실천할 수 있는 내용이므로 참고하시면 매우 좋을 듯 합니..

ADHD 진료병원 찾는 사이트를 소개합니다.

제가 어떤 분에게 좋은 정보를 얻어 ADHD 전문진료를 하는 대한민국의 병원을 전국적으로 지역별로 검색할 수 있는 'ADHD 바로알기' 사이트를 소개합니다. http://www.adhd.or.kr/m/search/search01.php 한국에서는 소아가 아닌 성인 ADHD 를 전문적으로 진료해주는 곳이 많진 않고 전문성을 가진 의사도 보기 힘든게 현실이죠. 환자가 병원 정보도 선뜻 알아보기가 쉽지 않은게 현실인데 환우분들에게 좋은 팁이 되길 바라겠습니다!!!!

SSD 중고품 싸게 구매하다.

이제 게이밍 하드웨어는 SSD가 필수인 시대가 왔고 저도 그 대세에 편승했습니다. 하지만 HDD에 비해서 가격이 아직까지는 부담되는게 사실이라 중고를 구매했는데 퀄리티가 괜찮은 중고모음전을 판매하는 것을 11번가 사이트에서 확인했습니다. http://m.11st.co.kr/MW/Product/productBasicInfo.tmall?prdNo=1658077267&gclid=CjwKCAjwv6blBRBzEiwAihbM-WpI7vNvtl7miren82rZjyim0KatywL7Y-F6sLNI3s7kNS9tUsmhRBoC4uUQAvD_BwE&utm_term=&utm_campaign=%BC%EE%C7%CE%B1%A4%B0%ED&utm_source=%B1%B8%B1%DB_M_S_%BC%EE%C7%CE&utm_med..

카테고리 없음 2019.0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