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4/30 3

HigherSelfKorea - 한국말 잘하는 독일 출신의 자기관리 코치 유투버

https://www.youtube.com/channel/UC6-4JXxy7l8CmxEZXxIn_EA HigherSelfKorea www.youtube.com 한 명의 유익한 활동을 하고 있는, 한글패치된 독일 출신의 백인 남성 유투버 알렉스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그는 '자아실현 학교' 라는 프로젝트로 자신의 채널을 만들어 유투브에 한국 사회의 모든 사람들의 심리나 자기계발, 마인드 관리 등에 도움이 될 만한 내용을 영상으로 만들어 사람들을 코칭하고 있습니다. 그의 영상이 100% 옳은 것은 개인의 판단에 맡겨야겠지만, 그가 전달하고, 코칭하는 내용들은 인간 내면의 심리와 현대 사회 구조에서 발생하는 근본적인 문제 해결에 주 초점을 두고 있으며, 한국 사회의 문제도 지적하고 있고, 그로 인한 인과관계를 ..

Zedd, Maren Morris,Grey - The Middle = 중독성 넘치는 후렴구의 마성의 뮤직.

2018년 초반을 강타한 중독성 넘치는 팝 음악이 있었죠. 호주에 있었을 때 많이 들었던 곡입니다. 클럽에서 미친듯이 틀어졌던 음악이었죠. 제드와 마렌 모리스, 그레이가 작업한 The Middle 이란 곡입니다. 제드는 유명한데 마렌 모리스나 그레이는 좀 생소할 수 있는데요. 마렌 모리스는 미국의 유명한 컨츄리 장르의 싱어송라이터고, 그레이는 아일랜드 출신의 듀오 그룹입니다. 이 음악에는 재밌는 일화가 있습니다. 이 노래를 작곡한 제드는 노래를 피쳐링 해줄 여성 싱어송라이터를 찾고 있었는데, 원래 후보로 선정된 수많은 여성 싱어송라이터들이 이미 녹음 작업을 했었다고 합니다. 그 가수들은 모두 커리어가 후덜덜한 데미 로바토, 앤 마리, 칼리 레이 젭슨, 카밀라 카베요 등의 총 11명의 여성 싱어였죠. 하지..

카페인을 원한다면, GS 25 최고의 가성비 스누피 커피우유를 추천합니다.

이번엔 단순한 커피우유에 관한 포스팅입니다. 최근 식품, 식가공품의 물가가 더욱 치솟으면서 밖에 나가 무엇을 사먹기도 꺼려지는 지금, 잦은 업무와 반복적인 일상으로 지친 현대인들에게 GS25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가성비 훌륭한 커피우유가 있습니다. 뭐 가성비로 치자면 동네 카페에서도 저렴한 아메리카노도 있늡니다만 커피우유를 좋아하시는 분께는 단연 추천할만하네요. 성분표를 보면 아시겠지만 총 500mg 대용량에 237mg라는 카페인 총 함유량을 자랑하여 부득이하게 밤을 지새워야 하는 직장인이나 학업에 열중하는 학생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커피우유입니다!! 가격은 1300원!

Daily Life 2019.0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