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4/04 3

헤일로 설정 - 럼블 드러그

Rumble Drug 럼블 드러그는 반란군과 UNSC의 내전 동안 사용되었던 악명 높은 약물이다. 그 중에서도 특히 헬라스나 후미오레에서 많이 볼 수 있었다. 두 항성계에서 그들은 스파르탄-II 에 맞서기 위한 시도로 반군에 의해 이용되었다. 신체의 정상적인 안전 한계를 뛰어넘은 복용자는 인간의 힘을 뛰어넘은 엄청난 힘을 순간적으로 발휘할 수 있었지만, 즉각적인 치명적인 신체적 손상과 함께 이성적 사고, 정신력 통제가 불가능해진다는 것은 사용자들이 실제 스파르탄과 싸우기 전에 죽는 경우가 많았다는 것을 의미했다. UNSC의 함대 중 하나인 하트 오브 미디오시언의 인공지능인 Mo ye는 ODST 중사 마이클 베어드에게 이 약의 타입 중 하나인 오그멘터의 복용을 지시했다. 콜 교전수칙에 따라 이미 코버넌트에..

좀비 게임의 최고의 트레일러라 생각하는 데드 아일랜드 트레일러

좀비 게임계에서 최고의 영상미를 자랑했던 트레일러가 있었습니다. 출시된지는 꽤 됐습니다. '데드 아일랜드' 라는 어떤 열대야 휴양지 섬을 배경으로 한 오픈 월드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게임 자체는 즐길만한 평작 수준으로 평가를 받았으나, 트레일러 하나는 진짜 엄청나다는 평가를 받았습니다. 저 역시 이 게임의 트레일러는 게임계 역사상 탑으로 올릴 만큼 인상적으로 제작된 영상이라 평가합니다. 특이하게도 영상의 내용은 되감기로 흘러갑니다. 추락사한 것으로 보이는 한 어린 백인 소녀와 불타 죽고 있는 좀비의 모습을 시작으로, 휴양지에서 한 가족이 좀비떼들의 공격을 받아 참혹하게 죽음을 맞게 되는 장면을 서정적이고 감성적인 음악을 통해 되감기 방식으로 진행되면서, 가슴 아픈 장면을 연출해내게 됩니다.

Calvin Harris, Rag'n'Bone Man - Giant = 두 아티스트의 이색적인 조화

이미 세계적인 인지도를 쌓은 절대적 인기를 누리고 있는 DJ이자 프로듀서인 캘빈 해리스와 영국의 허스키하고 개성 넘치는 싱어송라이터인 래그앤본맨의 싱글이 최근 빌보드에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캘빈 해리스는 리한나와의 작업물인 We Found Love로 US 빌보드 차트 1위를 달려 자신의 명성을 알렸죠. 래그앤본맨은 'Human' 이라는 진지하고 서사적인 음악으로 자신의 존재감을 알렸습니다. 래그앤본맨 특유의 허스키하고 올드한 보이스와 캘빈 해리스의 감각이 잘 어우러집니다 .가사 또한, 래그앤본맨 노래의 가사가 대부분 힘차듯이 이 곡에서도 그 느낌을 잘 살린 것 같습니다. === 이 희망차고 멋진 가사를 음미하면서 그들의 음악을 즐겨보시죠. === I understood loneliness Bef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