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4/17 5

린킨 파크 Waiting For The End 최고의 라이브 영상.

린킨 파크의 명곡들 중 하나인 Waiting For The End 라이브 중에서 개인적으로 최고였던 라이브 영상입니다. 이 음악은 린킨파크 초창기 시절과 다른 희망적인 분위기가 특징인데요. 특히 가사가 너무 좋은 곡들 중 하나입니다. 마냥 잘될거다, 자신을 믿어, 라는 막연한 내용보다 현실적이고 절망스러운 감정을 부정하진 않지만, 그 속에서도 무언가 찾을 수 있을 거라는, 의지를 담고 있는 그런 함축적인 의미를 많이 담고 있는 가사를 가지고 있는 노래라 제가 유독 이 노래를 좋아하는 이유가 아닐까 합니다. 초반 마이크의 랩핑과 마지막 체스터의 계속되는 열창이 너무나 인상적인 라이브였네요. 다시 한번 체스터..편히 잠들길.

[UFC] 원더보이 스티븐 톰슨, 앤서니 페티스에게 패배 후 병원에서 찍은 영상.

제가 평소에 즐겨보는 MMA 스포츠 UFC에 관련된 영상을 하나 올려봅니다. 종합격투기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UFC는 다들 보실거고, 그 중에 웰터급에 강력한 스트라이커 선수인 '스티븐 톰슨' 이란 선수 또한 아실테죠. UFC 파이트 나이트 148의 메인 카드로 치뤄졌던 웰터급 매치에서 모두의 예상을 뒤엎고 라이트급 선수였던 앤서니 페티스에게 스티븐 톰슨은 뜻밖의 역전 KO를 당합니다. 웰터급 내에서도 손꼽히는 강력한 스트라이커였고, 잘생긴 외모와 훌륭한 인성으로 인기몰이를 했던 톰슨이 예상을 뒤엎고 패배를 했네요. 반면에 앤서니 패티스는 최근 전성기보다 떨어지는 모습을 보여왔는데 이렇게 업셋을 보여주다니 정말 MMA란 스포츠는 정말 어떻게 흘러갈지 알 수 없는 것 같아요. 하지만 멘탈 좋고 온화한 성품..

차세대 게임기 시대가 임박하다 - 차세대 플레이스테이션의 하드웨어 스펙 정보.

(사진은 진짜 PS5 사진이 아닙니다 ㅋ) * CPU와 GPU: 커스텀 AMD 7nm Zen 2 아키텍쳐 CPU 와 커스텀 AMD RADEON GFX 10 NAVI 아키텍쳐 GPU * 레이트 레이싱 등의 차세대 그래픽 기술 지원 * 디스크 롬 지원 * PS4 하드웨어 베이스의 아키텍쳐와 하위호환 시스템을 지원 * 커스텀 SSD 탑재하여 극도로 빠른 디스크 속도를 지원합니다 * 커스텀 AMD 3D 오디오 유닛 프로세서도 탑재 * 8K 해상도 지원 (인게임 실해상도 8K는 불명) * 발매년도는 불확실, 올해는 예정에 없다. 정보 출처 - https://www.wired.com/story/exclusive-sony-next-gen-console/ Exclusive: What to Expect From Sony..

제이의 IT 월드 2019.04.17

ADHD 환우들 뿐만 아니라, 모두에게 권장하는 좋은 책 소개!!

ADHD 환우들 뿐만 아니라, 현대 사회에서 온갖 정신적 고통과 질환에 시달리거나 마음이 아픈 분들, 삶의 질을 높이고 싶은 분들 모두에게 좋은 도서를 소개합니다. 카이스트 출신 뇌공학 박사 이재원씨가 저술한 유명한 책 '중독, 그리고 도파민' 이란 책입니다. 하루하루 반복적이고, 쉴틈없는 경쟁 속에 물질적으로는 더욱 나아지고 있지만 점점 사람들은 불행해지는 이 전 세계 현대 사회의 문제점을 뇌 공학, 도파민이라는 주제로 과학적이고 현실적인 관점으로 풀어나가고, 해결 방법을 제시합니다. (양말 사진 죄송합니다.) 기본적으로 이 책이 다루는 가장 큰 주제는 '도파민' 입니다. 도파민이라는 신경전달물질의 중요도, 우리 사회에서 중점적으로 다뤄지지 않았고 의식하지 않았던 뇌공학을 풍부한 의학적 지식과 자신이 ..

닌자 가이덴2 XBOX ONE 하위호환, 인핸스드 지원!!

액션 게임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환영할 만한 소식이 떳네요! 엑스박스360의 최고의 액션 게임이었던 구 테크모의 닌자 가이덴2가 엑스박스 원, 엑스박스 원 X에서 하위호환이 공식적으로 지원되며, 인핸스드 (그래픽 강화) 업데이트가 될거라고 합니다! 그 외에도 페이블2와 3, 스프린터 셀 컨빅션, 블랙리스트, 더블에이전트 등의 다른 유명했던 게임 시리즈도 모두 하위호환과 인핸스드가 지원된다고 하네요. 아직 언제 될지는 확정되지 않았지만, 곧 지원될 것 같습니다. 닌자 가이덴 시리즈는 다크 소울 못지 않은 어려운 난이도를 자랑하고, 60프레임의 부드러운 화면 속에서 쉴새없이 몰아치는 적들을 하드코어한 조작과 무기들로 마계의 적들을 물리쳐 나가는 슈퍼 닌자 '류 하야부사' 의 이야기를 담고 있는 액션 게임입니다..

게임/뉴스 2019.0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