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3/21 2

John Denver - Take Me Home, Country Roads = 고전 컨츄리 음악의 명곡, 컨츄리의 감성에 빠지고 싶다면.

이번에 포스팅할 추천곡은 고전 곡입니다.젊은 세대보단 현재의 아버지 어머니 세대들이라면 다들 기억하실 만한 곡인데요, 존 덴버의 Take me Home, Country Roads 이란 곡입니다.아버지 어머니 세대에 기억될 곡이지만, 현재 폴아웃 76이란 게임에서 다시 새롭게 커버링되서 사용되서요즘 젊은 세대들에도 다시 유명해진 노래입니다. (하지만 정작 게임 폴아웃76은 망했습니다.) 웨스트 버지니아에 있는 자신의 고향으로 데려가달라는 내용의 정겨운 내용을 담은 이 노래는평안한 존 덴버의 기타 리프와 보이스로, 언제 들어도 흥겹고 그리움의 감성이 물씬 풍깁니다.개인적으로 올드한 곡들을 매우 좋아하는지라, 폴아웃76에서 이 노래가 다시 나왔을때 매우 즐거웠습니다. Almost heaven west Virg..

톰 클랜시의 더 디비전2 각 기종별 그래픽 비교영상 분석 - 디지털 파운드리 영상

게임의 리뷰 점수에서 약간의 논란이 있었으나, 그것과는 상관없이전작의 단점을 개선하고, 재미와 편의성을 증대시키면서,게임의 흥행은 현재 최고가도를 달리고 있는 디비전2의 각 기종별 그래픽 비교영상입니다. ' 기종은 PC, PS4, PC로 테스트했구요. 게임의 그래픽 분석, 기종 비교 분석의 전문가들이라 할 수 있는 '디지털 파운드리'의 영상입니다. 결론을 간단히 정리해보겠습니다. 1. 그래픽은 PC 풀옵션 - XBOX ONE X - PS4 PRO - PS4 - XBOX ONE 2. PC 풀옵션의 그래픽과 최적화는 비쥬얼을 고려하면 우수한 편. 콘솔 중 가장 강력한 성능의 XBOX ONE X 버전도,4K 구현을 위해 PC버전의 그래픽에 비하면 많이 하향되었다, 그림자, 지형 입체감 표현, 텍스쳐 퀄리티 등..

게임/뉴스 2019.03.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