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3/03 13

헤일로 설정 - 상헬리 특수부대 '침묵의 그림자.'

우리는 침묵의 그림자다. 예전의 우리는 다양한 임무에 투입되었지, 암살..직접적이고 철저한 폭력 말이다. 우리의 끝은 종교적이었고 신을 바라보았지. 그 시절들은 이제 끝났어, 혹은 보류하던가. 이제 우리에겐 하나의 목표가 남았다. 짐승의 도살. - 침묵의 그림자의 리더 상헬리 '레사 아자바이' 2526년 인류-코버넌트 전쟁이 발발하고 '최초의 칼날' 이라 불리우는 상헬리인 '텔 스자툴라이' 라는 상헬리와 '블러드스타' 라고 불리우는 지랄하네 추적자로 구성된 특수부대. 이들이 창설된 목표는 '데몬' 이라 불리우는 스파르탄들을 추적하여 사살하는 것이었다. 상당히 뛰어난 실력의 멤버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들 지랄하네 멤버 중에선 '아트리옥스' 도 포함되어 있었다고 한다. 이들은 343이 본격적으로 미디어 믹스..

헤일로 : 배틀본 (Halo : Battle Born) - 챕터 1

최근에 출간된 헤일로 소설 중 하나인 '배틀본' 챕터1 번역본입니다. 인류 - 코버넌트 전쟁 중의 '메레디안' 이라는 식민지 행성에서의 4명의 십대 소년소녀들이 코버넌트의 공격 중에 행성이 파괴당하고, 수많은 사람들이 공격당하는 도중 한 스파르탄과 마주해 그와 협동하여 싸워나가는 이야기입니다. 헤일로 소설 중에 가장 평이 좋은 베스트 소설 중에 하나라고 하네요. 한번 맛뵈기로 보셨으면 합니다. 완전한 번역은 저작권 때문에 불가능합니다. 개요 사스키아, 도리안, 에비, 빅터는 이곳 외곽 식민지 행성인 메리디안에서의 작은 고등학교에서, 그들은 서로 친한 친구들이 아니었다. 각각은 부모가 없는 것에서부터 가족을 부양하는 것, 좋은 대학에 들어가는 것, 그리고 다음 히트 영화인 홀로 영화를 만드는 것까지 그들 ..

Lauv - I Like Me Better = 행복감과 달달한 멜로디를 갖춘 그 노래

안녕하세요! 제이의 음악 추천 2번째. 이번에 소개할 음악은 현재 핫한 인기를 이어고 있는 새로운 팝계의 젊은 아티스트인 라우브(Lauv)의 대표곡인 'I Like Me Better' 입니다. 이 노래는 나온지 꽤나 되었지만, 유투브 조회수 1억 5천만회라는 엄청난 조회수와, 넷플릭스의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라는 영화에서도 메인 음악으로 사용된 적이 있어서 최근 몇달 전 빌보드 차트를 역주행하는 등 아직도 핫한 인기를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한 연인과 연애할때의 그 산뜩하고 행복한 감정을 기억하며 썼다는 라우브의 이 노래, 한번 감상해보실까요. ----------------------------------------------------------------------- 가사 To be you..

[XBO X] 메트로 엑소더스 4K - 플레이 스크린샷

최근 엑스박스 원 X를 구매하여, 재밌게 즐기고 있는 메트로 엑소더스 4K 해상도 스크린샷입니다. 우월한 비쥬얼과 엄청난 재미를 보장하는, 이 시리즈의 팬이라면 놓치면 안될, 그런 게임입니다. 조만간 이 게임에 관한 포스팅을 할 예정입니다. 4K 해상도이므로, 클릭해서 상세보기 하시면 우월한 비쥬얼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헤일로 설정 - 그레이 팀

개요 전쟁 중에 우리는 저명한 지휘관들과 종교 지도자들을 표적으로 삼았다. 우리는 그들의 지원 전략가들이 끊임없는 암살의 위협에 처해 있는지 확인하였다. 그 후, 상황이 악화되고 더 많은 인간 식민지가 함락됨에 따라, 우리는 더 많은 것을 하도록 요구받았다." — 그레이 팀의 작전 라인에 대한 Jai-006의 대답 그레이팀은 UNSC 스파르탄 2 슈퍼솔져이다. Jai-006, Adriana-111, Mike-120 세명으로 구성되어 있다. 대부분의 스파르탄-IIs가 사용하는 일반적인 녹색 색상과 달리, 그레이 팀의 묠니르 갑옷은 회색으로 칠해져 있다. 다른 스파르타-2 멤버들과 비교했을 때, 그레이 팀의 훈련은 개인적인 생각과 행동에 더 중점을 두었다. 이러한 트레이닝 방식은 그들을 적진 깊숙히 침투해 ..

성인 ADHD, 어떻게 치료해야 하는가?

성인 ADHD, 이 세상에서 이해받기조차 힘든 이 애매모호한 질환, 얼핏 보기에 약간 부족하기도 하지만, 얼핏 보기에 그렇게 비정상인 것 같지도 않습니다. 하지만 성인 ADHD 문제를 방치할 경우 한 사람의 인생을 완전히 파멸 직전까지 몰고 갈 수도 있는 무서운 질환입니다. 수많은 멀티태스킹 능력, 자기관리, 꼼꼼함, 하루하루를 분주하게 살아가는 현대인들의 사회에서 자신의 뇌를 온전히 사용하지 못한다는 것은 치명적인 문제입니다. 저 또한 적극적인 치료를 하고 있고, 권장하고 있구요. 자..그럼 어떻게 해야 할까요??? 1.일단 자신의 상태를 정확히 아는 것이 우선입니다. 성인 ADHD는 이미 과학적으로 실존함이 밝혀진 질환이지만, 이것은 개인차가 심한 질환이고, 성인 ADHD는 단순히 단독적인 질환이 아..

성인 ADHD란 무엇인가?

안녕하세요, 이번엔 성인 ADHD의 기본적인 정보에 관해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제가 앓고 있는 질환이기도 하지요. 일반적으로 성인 ADHD는 전문적인 용어로 Attention Deficit Hyperactivity Disorder 라 정의되며, 한국말로 풀이하면, 주의력 결핍 과다행동 장애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쉽게 설명하자면, 어리버리하고, 집중력이 일반인에 비해 부족하며, 추가적으로 학습능력이 모자란다거나, 자신의 감정이나 이성을 타인보다 통제하기 힘들며 쉽게 중독에 빠지거나 하는 증상을 보이는 현상입니다. 우린 사회에서 이러한 성향을 가진 사람들을 볼 수 있습니다. 다른 서양권 선진국가에서는 훨씬 오래전에 보편적으로 알려졌고 연구가 된 분야이고, 최근 한국에서도 사람들이 이를 인식하는 비중이 늘고..

헤일로 설정 - 데몬

데몬 코버넌트들이 스파르탄들을 부르는 명칭이다. 제임슨 로크: "네 부하들은 그를 데몬이라고 불렀지, 그건 욕이었나, 칭찬이었나? 텔 바담: "확실한 모욕이야, 하지만 약간의 존경의 의미도 있지. — 헤일로2 애니버서리 프롤로그 영상에서, 처음으로 '데몬' 이라 불리우는 스파르탄2 Jai-006과 조우한 텔 바담. 그는 그 인간과의 전투에서 겨우 살아남고,그 인간의 정체가 누구였는지 궁금해 했다. - 소설 헤일로 콜 교전수칙 소설에서, 코버넌트는 스파르탄들은 "데몬"이라고 지칭하며 그들의 미신적인 종교를 방해하는 존재로 간주하며 그들을 경멸한다.엉고이, 키그야르와 같은 낮은 등급의 전투원들은 그들의 숫자와 그들의 용맹함과 첨단화된 전투 기술에서 살아남지 못할 거라며 당황했다.이는 위대한 고행에 대한 불경..

헤일로 유니버스 - 엉고이 전투복

개요 엉고이 컴뱃 하니스 기존의 엉고이 컴뱃 하니스는 그다지 엉고이의 신체에 최적화된 전투복이 아니었다. 가스는 슈트 내부의 극저온 탱크에 보관되며, 엉고이 머리의 절반 이상을 덮는 호흡 마스크를 통해 사용자에게 제공된다. 엉고이 전투복 등에 부착된 배낭에는 메탄 탱크가 들어 있다. 모든 엉고이의 손목에는 전투복의 팩에 남아 있는 메탄 양의 판독값(코버넌트 숫자 단위로 측정)이 붙어 있다. 탱크의 메탄 수치가 낮아지면 메탄 재급유를 빨리 찾지 않으면 엉고이가 질식할 것이다. 이 전투복의 외양은 엉고이 계급의 색깔도 표시된다. 엉고이의 호흡 마스크는 그들이 말할때 그들의 말을 흐리거나, 발음을 정확하게 하지 못하기 때문에 그들의 의사소통에 많은 제약이 따르게 한다. 그 이후 '음다마의 스톰 코버넌트'가 엉..

헤일로 소설 번역 - 배드 블러드 챕터1 - Part 2 (스포일러 주의!)

개요 선조 행성 제네시스에서의 치열한 전쟁이 끝난지 불과 몇시간 후, 스파르탄 블루팀과 오시리스는 부활한 코타나의 악의적인 모략에 맞서그들 스스로 분투하고 있는 중이다. 그들이 한발 짝 앞서 나가기 위해 노력하더라도, 스파르탄 에드워드 벅은 항상 새로운 문제에 시달리는 것 같다.해군 정보국은 이 전세를 역전 시킬 수 있는 비밀 임무를 제정했으며,그리고 벅이 자신이 ODST 였던 시절의 옛 화력팀이었던 '알파-나인' 을 재결합 시키는 것이었다.벅은 마지못해 그 작전에 동의하게 된다. 왜냐면 그것은 벅이 다시는 보고 싶어하지 않는 스파르탄들과 신뢰를 배신한 이들을 포함한 모든 이들을 의미하기 때문이다. ================================================= 로크는 "모두 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