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3/20 6

국내 ADHD 관련 유투버인 처루 TV를 소개합니다.

한국에도 ADHD 환우의 입장에서 같은 ADHD 환우들을 돕기 위해 동분서주하는 유투버가 있습니다. '처루TV' 라는 닉네임의 박철우씨인데요. 그는 아직 한국에선 아직도 인식이나 인프라가 잘 구축되지 않는 이 환경에서 ADHD 환자로써 느꼈던 심정, 본인의 치료과정, 같은 고통을 느끼는 환우분들에대한 조언 등의 영상을 올리며 많은 도움이 되는 영상을 만들고 있습니다. 같은 환우로써 처루TV를 응원합니다. 도움이 되는 영상이 많으니 영상도 보시는 걸 추천합나다.

Ed Sheeran - All Of The Stars = 밤하늘을 떠올리게 하는 아름다운 에드 시런의 멜로디.

이번에 추천할 포스팅곡은 에드 시런의 All of The Stars 입니다. 에드 시런은 워낙에 유명한 뮤지션이라 그의 노래를 모르는 분은 팝을 듣는 분들은 거의 없으실 겁니다.그의 주옥같은 곡들은 많지만 전 특히 이 노래를 가장 좋아했습니다. 이 노래는 두 시한부 인생을 살아가는 젊은 청소년들의 삶을 그린 '안녕, 헤이즐' 에도 사운드트랙으로 삼입되서 더욱 유명해진 노래죠. 이 영화는 최고의 로맨스 영화로도 뽑힌 이력이 있는 영화기도 하죠. 조용한 감상에 젖어들고 싶을 때, 전 이 노래를 추천합니다. --- --- Ed Sheeran - All Of The Stars 가사 --- It's just another night And I'm staring at the moon I saw a shooting ..

수많은 여성과 수도 없이 키스하는 유튜버, 크리스 먼로.

크리스 먼로 (Chris Monroe)출생 : 1993년 플로리다 (후에 캘리포니아 남부로 이주)인종 : 백인주요 특기 : 키스 (..) 1993년 태생, 미국 플로리다 주에 태어나 캘리포니아 남부로 이주한 그는 현재 장난, 사회 실험, 트롤링 등의 주제로 유투브 스타가 된 백인 남성입니다.그가 유명해진 것은 당근지사 모르는 여성에게 다가가 뜬금없이 키스하자고 제안하고, 돌연 키스를 하는 키스 프랭크 영상입니다. 보시면 물론 편집의 힘도 있겠지만, 수많은 여성에게 겁없이 자신감 있게 키스를 하자고 제안합니다. 그는 장소와 시간대를 가리지 않으며, 어떤 여성이든 가리지 않습니다.그 대상은 자녀가 있는 유부녀까지 있습니다.그는 자신감 있게 별 다른 말 없이 직설적인 패턴을 사용합니다. '내가 생각하기에 넌 ..

ADHD 환우들이 느끼는 일상생활을 잘 표현한 유튜브 영상입니다.

이번에 링크할 유투브 영상은 ADHD 환자들의 일상생활을 심도 있게 표현한 영상입니다.조회수가 4백만이 넘는 나름 유명한 영상이죠. ADHD 환자들이 치료를 하지 않고 평소에 생활할때의 느낌을 매우 잘 담아낸 영상입니다.영상 속의 주인공은 수시로 자신의 가족에게, 학교에서 주의력 결핍 문제로 비판 아닌 비난을 받으며 극심한 스트레스에 노출됩니다. 하지만 동시에 화면을 통해 어떤 상황에서든 수많은 생각이 그의 두뇌를 괴롭혀 오는 연출을 보실 수 있습니다.ADHD 환우분들이라면 전부 공감할 수 있을 것입니다. 마지막에 영상 속 주인공은 자신을 비판하는 어머니에게 화룰 내며 아무도 이해해주지 않는 자신의 답답함을 토로하는 쓸쓸한 마무리로 끝납니다.

Dean Lewis - Be Alright = 호소력 짙은 이별의 노래

호주의 떠오르는 싱어송라이터인 딘 루이스 (Dean Lewis)는 1987년생으로 현재 한창 주가를 올리고 있는 호소력 짙은 보이스가 매력적인 싱어입니다.그는 영국 밴드 '오아시스' 의 열렬한 팬이었으며, 그들의 라이브를 즐겨 보았다고 합니다. 음악 활동은 2016년부터 시작했지만 본격적으로 뜨기 시작한건 2018년 6월, 싱글 (Be alright) 를 발매하고 나서부터입니다.싱글 'Be alright' 는 발매하자마자 호주 차트 5주 연속 1위를 달렸으며, 본국인 호주에선 계속 인기가 급상승중입니다.호소력 짙으면서도 감미로운 그의 보컬, 그의 진정성 있는 가사가 그의 포인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노래는 연인과의 이별에 괴로워한 자신을 위로하는 노래로, 몰래 자신의 여자친구와 바람을 핀 것을 숨기면..

ADHD가 있는 유아와 정상인 유아의 차이를 설명한 유투브 영상.

이번에 포스팅할 정보는 ADHD가 있는 유아와 정상인 유아와 대화를 하면서 느끼는 차이를 설명한 영상입니다. 시간이 없어 번역 작업은 하지 못했지만, 영상만 봐도 대충 감이 오실겁니다. 여기서 ADHD가 있는 아이가 누구인지는 설명해주지는 않지만, 백인 여자아이에게서 ADHD의 특성이 있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언어 구사력의 차이가 확실히 보입니다. --- 영상을 보면, 남자아이는 말을 흐리지 않고 질문에 바로바로 명확하게 대답하는 특성을 보입니다.말을 더듬는다거나, 뜸을 들이며 자신의 생각을 정리하는 시간도 별로 없죠. 또한 자신의 가치관이 확고하며, 말 하나하나에 떨림 없이 확고한 자신감을 보입니다. 그렇지만, 여자아이는 어떨까요, 인터뷰하는 여성이 '넌 친구들이 많니?' '넌 네가 이쁘거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