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3/15 3

ADHD를 알기 쉽고 명확하게 설명한 영상을 소개합니다.

토마스 E. 브라운이라는 미 예일대학교 클리닉의 교수가 아주 명확하고 이해가 쉽게 ADHD에 대해 설명해 주는 글입니다. 정작 전 ADHD라 이 영상을 끝까지 보기 힘들었지만, 집중해서 보신다면 아주 명확한 이해에 도움이 될 수 있을것입니다.가능하다면 제가 번역을 해볼려 했는데 어떤 고마우신 분 이미 자막 번역을 해주셨군요.전 감사의 의미로 채널 구독을 눌렀습니다. 저도 시간이 난다면, ADHD 관련된 좋은 정보에 관한 것을 번역하고 싶습니다만, 일에 치여 살아 너무 힘들군요. 아무튼 좋은 영상이니 ADHD 환우분들은 필히 보시길 바랍니다.특히 이 영상의 마지막 부분이 백미입니다. '약은 완전히 치료를 해줄 순 없습니다. 내가 시력 때문에 프린트 위에 있는 이 종이를 보기 위해 안경을 쓰듯이, 약 또한 ..

Fort Minor - Where'd You go = 린킨 파크 멤버 마이크 시노다의 세컨드 프로젝트인 포트 마이너의 명곡.

린킨 파크는 너무나 잘 알려져 있지만, 여러분. '포트 마이너'를 아시나요?포트 마이너는 린킨 파크의 서브 보컬이자 랩퍼, 기타리스트 등을 맡고 있었던 핵심 멤버 '마이크 시노다' 의 사이드 프로젝트입니다. 2005년에 11월에 첫 앨범이 나왔으며 이번에 소개할 이 곡은 빌보드 HOT 100 4위까지 진입했던 엄청난 싱글 히트곡입니다. 현재는 스카일러 그레이로 개명한 홀리 브룩이 피쳐링으로 참여하기도 했었죠.마이크 시노다의 랩핑과 진정함이 느껴지는 가사, 스카일러 그레이의 보이스가 시너지를 이룬 힐링 곡입니다. 사실 린킨 파크하면 단연 '체스터 베닝턴' 의 보컬이 떠올려지기 마련이지만, 이번에 마이크 시노다의 서브 프로젝트들을 감상하게 되면서 마이크 시노다도 정말 엄청난 재능이 있는 아티스트라는 것을 체..

Lauv, 새로 떠오르는 개성넘치는 싱어송라이터

이름 - Lauv (본명 - Ari Staprans Leff) 출생 - 1994년 8월 8일 샌프란시스코 키 - 173cm 제가 매우 좋아하는 싱어송라이터 중 하나인 라우브입니다. 2015년부터 가수 활동을 했지만 국내에서는 i like me better 라는 곡으로 부터 알려지기 시작했죠. 슬프게도(?) 저와 같은 나이 입니다. 주로 일렉트로닉, 인디 팝 장르의 음악을 만들며 한때 작곡가로서 활동했던 커리어도 있었던 만큼 상당한 음악적 소질이 있는 아티스트죠. 어릴 때부터 악기를 줄곧 잘 다뤘다 합니다. 그의 음악 스타일은 대체적으로 소프트한 발라드를 베이식으로 깔고 일렉트로닉 사운드와 기타 리프 등으로 몽환적이고 부드러운 느낌을 주는 곡들이 대체적으로 많습니다. 또한 훈훈한 외모와 목소리로 상당히 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