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3/13 6

캡틴 판타스틱 - 삭막한 현대인의 삶에서의 힐링을 원한다면 추천할 만한 영화

안녕하세요, 제이 (Jae) 입니다. 이번에 첫 추천하게 될 영화는, 2016년 개봉된 드라마 장르의 영화 '캡틴 판타스틱' 이란 영화입니다. 제목만 보면 히어로 코미디물 같은 느낌을 주지만, 미국 현대 사회의 규율을 벗어나 자연 속에서 살아가는 한 가장 아버지와 그의 자녀들이 어머니가 돌아가신 이후, 그녀의 장례식을 차려주기 위해 모험을 떠난다는 다소 독특한 컨셉의 영화입니다. 반지의 제왕의 '아라곤'으로 국내에선 매우 유명한 비고 모텐슨이 아버지 역할을 했는데요, 여기서도 매우 멋진 역할로 나오죠.스토리는 스포일러가 있으므로 전부 다 설명하고 싶진 않지만, 이 영화는 기존의 영화에서 크게 벗어난 미국의 주요 거주구를 벗어난, 거대한 대자연 속에서 현대 사회에서 벗어나 살아가는 그들의 생활을 통해, 답..

Guns N' Roses - Sweet Child O' Mine = 시대를 관통하는 추억의 명곡.

안녕하세요, 이번의 소개할 곡은, 1988년 싱글로 발매되어 세계를 강타했던, 이 밴드가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게 해주었던 명곡 Sweet Child O'Mine 입니다. 전 올드한 느낌의 곡들에 별로 관심이 없었지만, 호주 워킹홀리데이 중 백인 친구가 소개해줬을때 듣자마자 푹 빠져서 사랑하게 된 곡입니다. 어린 시절의 아름다운 추억을 회상하는 가사와 이 노래에서 느껴지는 파워한 슬래쉬의 기타 리프, 메탈적인 사운드지만 부드러운 멜로디가 시너지 효과를 만들어내는 이 곡은 올드한 곡에 익숙치 않은 현 세대들에게도 많은 인기를 구가하는 곡입니다. 특히나 인트로의 기타 리프 부분은 계속 흥얼거릴 정도로 인상적이었죠.참고로 이 밴드는 이 노래를 작곡하는데 얼마 걸리지 않았다고 하는데요, 무려 5분밖에 안걸렸다 합..

헤일로 설정 - 이번에 공개된 새로운 스파르탄-3 생존자 2명.

Owen-B096과 Hazel-A302오웬-B096: "나는 전쟁 고아였지. ONI는 폐허에서 벌레를 먹으며 연명하던 Jericho 7II 항성계에서 나를 발견했다. 그 행성의 절반은 유리화가 되어 있었어. 그 일이 일어났을 때 부모님은 시내에 계셨다." 사스키아 나자리: "미안해요" 오웬-B096 : "가족을 잃었다. 하지만 나는 새로운 것을 받았지." — 오웬은 자신의 개인적 아픔과 상실에 대해 털어놓음으로써 사스키아를 진정시킨다. [소설 - 배틀 본에서] 오웬은 람다 세르펜티스 제도의 에레무스 행성의 식민지에서 태어났다.[2] 코버넌트는 2535년 2월 9일 그 행성에 대한 지상 침공을 시작하였고 오웬의 부모는 이 궤도 유리화 폭격의 대상이 된 마을에 있었다. 행성의 표면 절반이 유리화가 되었을때 ..

Sigrid - High Five = 꾸며지지 않은 순수하고도 개성적인 신인 싱어 시그리드의 추천곡

최근들어 떠오르는 핫한 팝 아티스트가 있습니다. 바로 1996년생의 노르웨이 태생의 '시그리드' 라는 여성 싱어송라이터죠.최근 그녀의 개성적인 이미지와 통통 튀면서도 순수하고 깨끗한 느낌을 보여주는 그녀의 개성적인 분위기의 곡들은 최근 대중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전 스포티파이라는 앱을 사용하면서 우연히 'High Five' 를 듣게 되면서 그녀의 노래에 푹 빠지게 됬는데요. 그녀는 정말로 개성이 넘치는 팝 아티스트입니다.섹시한 몸매와 아름다운 외모, 자극적이고 중독성 있는 멜로디를 주류로 내세우는 여성 팝 아티스트와는 다른, 요즘 트렌드에서 벗어나지는 것 같지도 않지만, 그와는 차별하된 또다른 개성을 추구하는 다른 이미지를 풍깁니다. 그녀는 복고풍이면서도 약간 어린 아이 같은 이미지의 외모와 패션에서..

톰 클랜시의 디비전 2 30분 플레이 영상

이제 곧 출시되는 유비소프트의 신작 '더 디비전2'의 30분 플레이 영상입니다. 유비 소프트는 전작의 문제점을 개선했으며, 게임의 편의성 증대와 더욱더 깊은 컨텐츠와 문제점 개선을 약속했는데요. 개인적으로 전작의 눈 오는 뉴욕의 분위기가 그립기도 하지만, 울창한 여름의 도시 분위기도 나쁘지 않네요. 전작도 무척이나 재밌게 즐겼기에 이번작도 필구입니다!!

게임/뉴스 2019.03.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