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3/23 3

Ashes remain - here for a reason = 희망찬 가사가 좋은 크리스천 락.

이번에 소개할 추천 곡은 미국의 얼터너티브/크리스천 락 밴드인 'Ashes Remain' 의 Here For A Reason 입니다. 개인적으로 매우 좋아하는 밴드입니다.크리스천 락, CCM 성향을 띄고 있어서 종교에 거부감이 있는 분들에겐 다소 거부감이 들 수도 있겠으나, 대부분의 음악들이 진정성 있고 아름답습니다. 왜 이런 밴드가 유명하지 않은지 의문이 느껴지네요.기독교인이 굳이 아니더라도, 이 밴드는 추천해주고 싶은 밴드입니다.이 밴드의 노래를 들을 때마다 상처를 치유해주는 그런 느낌이랄까.. --- Ashes remain - here for a reason 가사 --- You are not forgottenYou are not aloneYou think you're worthless but you..

ADHD에 도움이 되는 건강보조식품이 존재합니다.

안녕하세요, 오늘도 ADHD 환우들을 위해 정보를 조사하는 제이입니다. 물론 아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공식적으로 의사의 처방이 필요한 항정신성 약물인 메칠페니데이트, 암페타인 등의 공식 치료제 약물을 제외하고도 ADHD 치료에 도움되는 건강보조식품, 영양제가 존재한다는 것을 알고 계셨나요? 물론, 전 이제 이 제품의 복용을 시도해볼려는 입장이고, 이미 복용해본 사람들의 말로는 효과가 약물만큼 크진 않지만, 이 제품은 ADHD이나 뇌손상, 치매, 알츠하이머 예방에도 효과가 적긴 하지만 분명히 있음이 입증이 되었고 그 외에도 정력 강화, 콜레스테롤 수치 저하, 간수치 향상 등의 효과까지 있는 만능 보조식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이 제품에는 ADHD 치료효과가 있는 포스파티딜세린 함유량이 가장 많은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