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3/05 4

Post Malone - Candy Paint = 이질적이지만 감미로운 컨츄리 힙합

안녕하세요, 제이입니다. 이번에 추천할 곡은 현재 세계적으로 잘나가는 최고의 힙합-아티스트 중 한명이죠. 바로 포스트 말론의 Candy Paint란 곡입니다. 흔히 그를 떠올리면 떠올려지는 곡은 Rockstar, Congraturation, Psycho 이 있지만, 전 개인적으로 Candy Paint란 곡을 매우 좋아합니다. 그의 노래 가사 대부분은 자기가 돈 많이 벌은 것을 자랑하거나, 그로 인해 누리는 것을 자랑하는 등자기 자랑과 비속어가 주가 되는, 여느 힙합 아티스트와 크게 다르지 않은 가사지만, 그의 노래에서 느껴지는 멜로디는 다른 힙합 아티스트들과 다른 느낌이 확실히 존재해서 그의 음악을 좋아하는데, 이 노래에서도 그 느낌을 확실히 받습니다. 미국 백인들의 주 장르인 컨츄리 풍의 멜로디와 힙합..

Alter Bridge - Watch Over You - 감성을 울리는 명곡

이번에 추천해드릴 곡은 미국의 얼터너티브-락 밴드 알터 브릿지의 명곡 중 하나인 Watch Over You 입니다.저의 음악 취향은 약간 이런 쪽입니다. 영혼을 치유하는 듯한 힐링을 선사해줄 수 있는 곡.물론 장르 관계 없이 개인적으로 좋은 곡이라면 다 듣는 편이지만 어린 시절 인상깊게 들었던 곡들이 아직도 계속 귀에 착착 감기네요. 매우 힘든 삶을 살았던 사람들과, 그런 사람들을 도우려고 했으나 잘 안된, 그런 경험이 있는 사람들의 감성을 울리는 곡입니다. 실제로 이 밴드의 보컬인 마일스 케네디는, 중독자나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을 도우려 했던 경험이 있으며, 그들이 도움을 거부했을때의 아팠던 심정을 가사로 담아낸 곡이라고 합니다.진정성이 느껴지는 그 가사를 통해서 이 노래의 감성에 빠져 보실까요?힐링이..

헤일로 설정 - 스파르탄3 톰B-292, 그의 이야기와 블루팀의 행적

이름 : Tom B292 성별 : 남성 클래스 : 스파르탄-3 베타 중대 계급 : 병장 (2551년까지) 키: 비무장시 최소 2m 이상 묠니르 착용시 2m 10cm 이상으로 추정 (소설에서 비무장 상태에서 2m가 넘는 신장이었다고 묘사됨) 체중 : ?? 어린 시절과 스파르탄-3 훈련과정 딥 윈터: "이봐. 두 사람 지금 뭐 하는 거야?" 커트 앰브로즈: "내 생각엔... 불가능한 일." — 훈련 중 톰과 루시에 대한 AI 딥 윈터와 커트 앰브로스 중위의 대화에서 그의 고향이 유리화되었을때, 톰은 코버넌트에게 복수를 하기 위해 2539년 6살에 스파르탄-III 프로그램에 참가했다. 그는 6년 동안 커트 앰브로즈 중위와 프랭클린 멘데즈 상사 밑에서 혹독한 훈련을 받았다. Tom은 Lucy-B091, Adam..

헤일로 설정 - Wrath 묠니르 아머

UNSC는 인간-코버넌트 전쟁의 종전 후 베테랑 스파르탄-II와 스파르탄-III 요원의 요청에 따라 마크 V의 정교하고 업그레이드된 묠니르 버전의 재검토를 시작했다. 이것은 Wrath 아머의 변종을 만들어 내는데, 이것은 좀 더 구체적으로 에밀-A239, NOBLE 팀의 구성원이 입는 커스텀 마크-5를 GEN-2 버전 묠니르로 재현한 것이다. 기존 Mark V EVA 묠니르 시스템을 공식적으로 개량한 WRATH 프로젝트는 실제로 미래의 헤드헌터 팀의 필요에 맞게 특별히 조정된 새로운 묠니르 변종 개발을 위한 표상이었다. WRATH 헬멧 시스템의 주요 포인트는 바이저에 새겨진 해골-문양이 중점이다. 현재 스파르탄 지부에 소속된 헤드헌터 팀 (스파르탄3,4) 멤버들 일부가 사용 중이라고 한다. UNSC는 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