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3/24 6

완전히 프랜차이즈를 관짝에 못박아둔 베데스다, 앵그리 죠의 폴아웃 76 리뷰 영상

원래 폴아웃 시리즈의 열렬한 팬이었지만 이번 폴아웃76으로 베데스다는 자사의 프랜차이즈를 관짝으로 박아넣었습니다.정말 이해할 수 없는 행보입니다. 솔직히 개인적으로 폴아웃4도 맘에 안들고 전반적으로 호평이었지만, 전 실망이 컸고, 베데스다가 이 게임을 무성의하게 만든다는 느낌이 들기 시작했습니다.76을 공개했을때도 상당히 불안감이 컸고, 그 무성의함이 극치에 다다랐다고 느껴졌죠.결국, 폴아웃76은 그동안의 팬의 지지를 배신한 엄청난 개똥겜으로 화답했습니다. 앵그리 죠가 원래 하고 싶은 말 다하는 거친 리뷰어이긴 하지만, 그래도 객관적이고 공정하게 게임을 리뷰하는 성격은 있었습니다.하지만 그 앵그리 죠마저도 엄청난 분노를 일으키며 장시간 동안 이렇게 한 게임을 욕하는 것은 처음이었네요. 앵그리 죠의 유투브..

제이의 메트로 엑소더스 리뷰 - 포스트 아포칼립스 세계관 게임의 마스터피스로 등극한 게임.

메트로 엑소더스 (Metro : Exodus)출시일 : 2019년 2월 15일개발 : 4A Games 플랫폼 : PC, PS4 , XBOX ONE X '러시아의 명작 소설을 기반으로 메트로 시리즈는 비록 게임계에 한 획을 그을만큼 대중적인 대성공을 이룬 FPS 게임은 아니지만, 명작 소설을 기반으로 한 탄탄한 스토리와 세계관, 꿈도 희망도 없는, 잔인하다 못해 치명적으로 위험한 세상을 잘 그려낸 뛰어난 그래픽과 환경 묘사, 매우 뛰어난 연출을 보여주는 것은 아니지만 소설 특유의 개성적이고도 고유하고, 폐쇄적인 세계관을 게임으로 잘 표현했다는 것 만으로도, 이 게임은 포스트 아포칼립스 게임을 좋아하는 분들에겐 단연 명작인 게임이었습니다. 비록 소설판의 내용을 100% 따르진 않지만, 어느정도 소설과의 거리..

게임/리뷰 2019.03.24

Rebel TV - 먹고 있는 여성의 음식을 뺏고 도망가는 장난 영상

' 과감하거나 때론 무례하기까지 한 장난 영상을 만들어 업로드하는 유투버들이 있습니다. 그들의 이름은 'Rebel TV' 입니다. 여성한테만 하는 건 아니고, 덩치 큰 건장한 남성들에게도 과감히 핸드폰을 뺏어서 던진다거나, 파이를 던진다거나 하는 위험한 장난도 서슴지 않는 그들, 그래서 촬영 도중 돌발상황도 발생하고, 맞기도 합니다. 어쨋든 누군가에게 피해를 주는 행동도 하는 만큼 비난도 많이 받고 있는 유투버들이지만 전 그들의 용기를 높게 삽니다. 이번 영상도 재밌네요! 심심하다면 이분들의 채널을 구독하시고 영상들을 보시면 때론 놀랄 정도로 과감한 그들의 영상을 즐기게 될 겁니다.

Zedd - Clarity = 몽환적인 일렉트로닉 음악

이 노래를 릴리징된 2013년 제가 군대에 있었을 때인데, 싸지방에서 이 노래를 주구장창 들었던 기억이 나네요. 이미 세계적 입지에 올라선 러시아 출생이자 독일 국적을 가지고 있는 미남 DJ 프로듀서 제드는 이 노래로 자신의 주가를 엄청 올렸었습니다. 제드는 이 노래를 작곡한 이후, 이 노래를 피쳐링 해줄 여성 싱어를 찾다가 영국 출생의 싱어송라이터 폭시스와 연락하여 이 노래를 릴리징하게 됩니다. 이 노래는 나오자마자 수많은 인기를 끌었으며 2013년 빌보드 차트 핫 8위까지 랭크되는 기염을 토했습니다. 특히 뮤직비디오는 매우 훌륭한 평가를 받는데요, 뮤직비디오는 정말 인상적이고 관련해 시상을 받은 걸로도 알고 있습니다 마치 두 인연이 충돌하지만 때낼 수 없는 듯한, 그런 시적인 느낌을 CG와 편집 기술..

Alan Walker, Sabrina Carpenter & Farruko - On My Way = 앨런 워커의 따끈한 신곡!!

앨런 워커가 며칠 전에 발표한 따끈따끈한 신곡입니다. 벌서 유튜브 조회수가 천만이 넘어가려 하고 있네요, 최근 미국의 또다른 초통령이라 불리우고 있는 어린 팝스타 '사브리나 카펜터'가 피쳐링에 참여했네요. 역시 앨런 워커 답다, 라고 할 수 있는 분위기의 곡입니다. 사브리나 카펜터가 부르는 후렴구도 상당히 중독성 있네요.! --- Alan Walker, Sabrina Carpenter & Farruko - On My Way 가사 --- I’m sorry but Don’t wanna talk I need a moment before i go It`s nothing personal I draw the blinds They don’t need to see me cry Cause even when they un..

뱀파이어 마스커레이드2 트레일러 - 14년만에 후속작을 선보이는 고전 명작

출시 기종 : PC, PS4, XBOX ONE 출시일 : 2020년 (정확한건 미정) 화이트 울프 출판사의 WOD (월드 오브 다크니스) 를 기반으로 한 그 명작 액션 RPG 게임 뱀파이어 마스커레이드 블러드라인의 후속작 2가 발표되었네요! 패러독스 엔터테인먼트는 2015년, 이브 온라인을 만들었던 CCP를 인수했고 (이때 CCP 회사는 WOD의 저작권을 모두 가지고 있었던 상태) 아마 이때부터 개발 계획을 세우고 있었던 것으로 보입니다. 전작은 중간에 너무 게임이 난해하고 어려워서 접어버렸지만 이런 게임을 좋아하는지라 이번작은 기대가 되네요. 이런 다크한 분위기의 월드 오브 다크니스 세계관을 소재로한 액션 RPG 게임이 나온다니 기쁩니다! 한글화도 기대해 보겠습니다.

게임/뉴스 2019.03.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