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0/16 4

헤일로 : 사절 (Halo : Envoy) - 챕터 7

시놉시스 코버넌트-인간 전쟁이 끝난 지 6년이 지났다. 하지만..그러나 공동 점령지(JOZ) 가장자리에 있는 세계인 캐로우 행성에서는 결정적인 새로운 전투가 갑자기 터진다. 인간 식민지 개척자들과 외계인 상헬리들은 이미 이 곳에서 긴장으로 가득 찬 공존을 하고 있으며, 통일 지구 정부 특사 멜로디 아지키웨는 두 종족 사이의 지속적인 평화를 중개하려고 시도하고 있다. 그러나 캐로우에서의 내전이 이제 상헬리 정착민들을 집어삼키고 있기 때문에 멜로디는 해군 정보국의 은밀한 추가 임무에 따라 행동해야 한다. 복수심에 사로잡힌 교활한 엘리트 함대장에게 전쟁이 끝난 후 납치된, 냉동 수면에 들어간 그레이 팀으로 알려진 SPARTAN-II 를 해방시킬 방법을 찾아야 한다. 그리고 어느 누구도 행성 표면 아래에 숨겨져..

제이의 체르노빌라이트(Chernobylite) 리뷰 : 생각보다 중독성 있어서 놀라운 게임. 스토커 시리즈나 메트로 시리즈를 좋아한다면 추천!

체르노빌라이트 (Chernobylite) 출시일 : 2019년 10월 16일 장르 : 호러 서바이벌 FPS 개발사 : 더 팜 51 (The Farm 51) 플랫폼 : PC, XBOX 메트로나 스토커, 폴아웃 시리즈 등, 포스트 아포칼립스, 방사능과 돌연변이가 나오는 어두운 게임을 좋아하십니까? 그렇다면 그런 게이머 분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괜찮은 게임이 있습니다. 2005년에 차려진 폴란드의 게임 개발사 더 팜 51 (The Farm 51) 이 개발한 게임으로써, 꽤 긴 분량의 스토리 라인과 FPS, 생존, 대사와 선택지와 다른 결말들이 존재하는, 여러 장르 게임들의 다양한 요소를 섞은, 스토커 시리즈의 배경이기도 한 체르노빌을 배경으로 한 SF, 판타지, 호러 등의 요소가 존재하는 FPS 게임입니다. 더..

게임/리뷰 2021.10.16

레포데의 정신적 후속작 백 4 블러드 (Back 4 Blood) 메타크리틱 리뷰 점수, 해외 리뷰 사이트 리뷰 글 번역.

10월 7일 출시된 터틀락 스튜디오의 레프트 4 데드 (LEFT 4 DEAD)의 정신적 후속작인 백 4 블러드 (BACK 4 BLOOD) 는 오픈 베타 때 악평과 유저들의 불안이 자자했으나, 의외로 괜찮고 준수한 작품으로 나왔습니다. 현재 한국 유저들, 해외 유저들을 막론하고 모두 생각보다 이 게임이 괜찮다는 평가들이 의외로 많습니다. 하지만, 레프트 4 데드의 게임 시스템을 전반적으로 계승한 건 맞지만, 전체적인 게임은 레프트 4 데드와 달리 더 하드코어한 게임이며, 높은 난이도에서 즐겨야 재미있다는 의견이 지배적이며, 레포데에 비하면 호불호가 많이 갈리며 낮은 난이도로 플레이 시 재미가 없는 등 비평들도 상당합니다. PC 버전 기준 메타크리틱 79점, 유저 스코어 5.6점으로 그럭저럭 준수한 (유저 ..

게임/뉴스 2021.10.16

헤일로 설정 - ONI 극비작전 팀 페럿(Ferrets)

팀 페럿 (Ferrets) = 개요 = 세린 오스만: 너희들은 이빨을 가진 수사관이지. 구멍 속으로 들어가 쥐들을 찾아라, 그리고 그 다음엔... 스파르탄-III 마크 G313: "그리고 그들을 죽입니까?" 세린 오스만: "가끔은, 하지만 난 "문제를 해결하라"고 말하려 했다. 때때로, 너희 팀의 이름은 사람들을 죽이는 대신 그들을 구하는 것을 의미할 수도 있다." — 세린 오스만이 ONI 수장 페렛 팀의 창설 목적을 설명한다. 페럿은 UNSC 해군정보국 산하 비밀 특수작전 요원들이다. 소규모 팀으로 구성된 페럿은 UEG (통합 지구 정부) UNSC에 위협이 되는 상황이나 범죄 행위를 조사하고 특정 개인을 제거 또는 구출하여 상황을 해결하는 임무를 맡고 있다. 이 극비 팀에는 전 가오 행성의 특별감찰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