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게임 세계관 - 헤일로

헤일로 설정 - ONI 극비작전 팀 페럿(Ferrets)

JAE1994 2021. 10. 16. 02:41
반응형

 

팀 페럿 (Ferrets)

 

 

= 개요 =


세린 오스만: 너희들은 이빨을 가진 수사관이지. 구멍 속으로 들어가 쥐들을 찾아라, 그리고 그 다음엔...
스파르탄-III 마크 G313: "그리고 그들을 죽입니까?"
세린 오스만: "가끔은, 하지만 난 "문제를 해결하라"고 말하려 했다. 때때로, 너희 팀의 이름은 사람들을 죽이는 대신 그들을 구하는 것을 의미할 수도 있다."

 

세린 오스만이 ONI 수장 페렛 팀의 창설 목적을 설명한다.

페럿은 UNSC 해군정보국 산하 비밀 특수작전 요원들이다. 소규모 팀으로 구성된 페럿은 UEG (통합 지구 정부) UNSC에 위협이 되는 상황이나 범죄 행위를 조사하고 특정 개인을 제거 또는 구출하여 상황을 해결하는 임무를 맡고 있다. 이 극비 팀에는 전 가오 행성의 특별감찰관인 ONI 요원 베타 로피스가 이끄는 스파르탄-III 감마 중대원 애쉬-G099, 올리비아-G291 마크-G313가 포함된다.



구성원

베타 로피스 : 팀의 리더, 스파르탄이 아닌 일반 인간이다. ONI의 요원이 된 전 가오 행성의 감찰관.

애쉬 G099 : 감마중대 스파르탄-III 생존자 : 세이버 팀의 지휘관이자 저격 전문가.

올리비아 G291 : 감마중대 스파르탄-III 생존자. SPI 아머를 입은 상태에서 맨주먹으로 거대 센티널을 부수는 신체능력을 보여준다.

마크 G313 : 감마중대 스파르탄-III 생존자, CQC 전문가로 나이프 한자루로 순식간에 브루트들을 근접전으로 학살하여 프레드에게 칭찬받은 기록을 가진 스파르탄.


행적

유일한 자유의 수호자에 비밀리에 잠입 및 가입하다.

2557년경, 페럿 팀은 캐스토르가 이끄는 유일한 자유의 수호자 견습생으로 위장 가입 후, 그들 속에 잠복할 수 있게 된다. 그들은 자신들이 오라클의 선물이라고 믿고 있었고 이전의 블루 팀이었던 스파르탄-III 대원들과 로피스는 가오 행성에서 캐스토르와 유일한 자유의 수호자들과 싸웠었지만, 캐스토르는 변장한 그들을 알아보지 못했다. 그들은 캐스토르의 신뢰를 얻는다. 변장의 일부로서, 페럿 팀 인원 전부가 머리 옆을 면도하고 어깨뼈 사이에 머리카락을 가늘게 늘어뜨리는 변장을 한다.



작전명: WOLFE

 


WOLFE 작전은 피조물의 봉기 이후 마스터 치프를 포함한 블루 팀이 리치 행성의 캐슬 기지로 다시 파견되어 그곳에 남겨진 헬시 박사의 연구 유산과 AI의 위협을 막아낼 수 있는 방법을 찾아내기 위해 시행된 작전이다.

리치 행성에서 2559년 시행된 UNSC WOLFE 작전은 선조의 메나카이트 포탈 단지를 찾기 위해 유일한 자유의 수호자들과 배니시드들과의 전투가 발생하고 페럿 팀은 유일한 자유의 수호자에 위장 가입한 일원으로써 그들을 돕는 척을 하면서 정보를 캐고 있었다.

블루팀의 이 임무가 끝날 무렵, 베타 로피스와 페럿 팀의 스파르탄-III들이 뜻밖에도 갑자기 나타나 블루팀을 도왔다. 페럿 팀이 실종된 지 2년이 넘었고 사망한 것으로 추정됨에 따라 한때 블루 팀의 지휘관이었고 한때 그들과 함께 가오 행성에서 캐스토르의 병력들과 싸웠던 프레드-104를 놀라게 했다. 로피스는 다시 출발하기 전에 프레드에게 메시지 캡슐을 건넨다.

유일한 자유의 수호자 병력들이 아크로 향하는 포탈의 조정간을 찾은 후 페럿 팀 중 하나가 포탈 컨트롤을 활성화하여 에이트리옥스가 추방된 리치 행성으로 도착할 수 있는 아크로 통하는 포탈을 열게 된다. 이에 에이트리옥스의 명령을 받은 블레이드마스터 상헬리 인슬란 가도가이가 명령대로 캐스토르를 위협하자, 팀 페럿의 스파르탄-III들은 그에게 무기를 겨누고 캐스토르가 인슬란 가도가이를 설득하여 오히려 자신의 세력에 가입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인슬란 가도가이와 합류한 유일한 자유의 수호자들과 팀 페럿은 함께 리치 함선에 탑승하여 아크로 들어가는 포탈을 통과한다.

UNSC 인피니티로 돌아온 프레드는 베로니카 데어에게 베타 로피스의 메시지를 전하고 페렛 팀이 위대한 고행을 시작하기 위해 아크로 향한 캐스토르와 유일한 자유의 수호자 일원들을 감시하고 계속 추적하고 있으며 에이트리옥스의 귀환이 예상된다고 보고한다. 데어는 페럿팀이 아직도 그들을 따라가고 위장을 유지한채 그들을 추적하고 있다는 것이 놀랍다는 것을 인정했고 프레드는 그녀가 정말이 사실을 몰랐는지 물었다. 감히 말하길 ONI가 완전했을 때에도 그녀는 모든 작전에 관여하지 않았고 페럿 팀의 작전은 매우 세분화되어 있었다고 한다. 베로니카 데어는 팀에 대해 들은 모든 것을 전달하겠다고 프레드에게 약속했다.



번역 - 본인
출처 - https://www.halopedia.org/Ferret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