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0/29 5

도트리(Daughtry), 2021년 9월 새로운 신보 'Dearly Beloved' 로 돌아오다. + 해외 팬 앨범 리뷰 번역.

'Over You', 'No Surpirse', 'Home' 등의 곡으로 한국에서도 잘 알려져 있는 미국의 얼터너티브 록 밴드 '도트리'가 2021년 9월 신보 'Dearly Beloved' 로 돌아왔습니다. 국내에서도 'Over You', 'It's Not Over', 'No Surpirse', 'Feels like Tonight' 등의 곡으로 잘 알려져 있고, 2007년 데뷔 당시 미국 빌보드를 휩쓸었던, 한때 매우 찬란한 역사를 가지고 있던 밴드 '도트리.' 물론 대중적인 인지도는 항상 좋은 편이었지만, 시간이 흐르고 3집 'Break The Spell' 이후로는 4집 'Baptized' 부터 기존의 포스트 그런지, 얼터너티브 락 사운드를 거의 버리고 팝적인 사운드를 바뀌고 그 후의 앨범들도 팝 사..

헤일로 인피니트 인사이드 10월호 풀번역 - 파트1

헤일로 인피니트 인사이드 10월호 343 인더스트리 - 10시간 전 헤일로 인피니트에 생명을 불어넣기 위한 엄청난 작업을 축하하기 위한 월간 블로그 시리즈인 인사이드 인피니트의 최신 글을 소개합니다. 지난 헤일로 인피니트 인사이드를 12월에 시작한 이후로 많은 일들이 있었고 이 여정에 함께 할 수 있게 되어 정말 감사합니다. 우리는 지난 9개월 동안 헤일로 인피니트의 발전상을 파헤치고 팀 전체의 재능 있는 여러 개발자들을 알아가는 많은 것을 함께 취재했습니다. 12월 8일 출시가 빠르게 다가오고 있는 지금, 우리는 마지막 단계에 있기를 간절히 바라고 있지만, 아직 전해야 할 이야기가 있습니다. 이번 달에 UXUI와 캐릭터 팀의 멤버들이 헤일로 인피니트에서의 작업에 대한 인사이트를 공유할 수 있게 되어 기..

게임/뉴스 2021.10.29

샌드박스 호러 생존 게임 '더 포레스트' (The Forest)의 후속작 '선즈 오브 더 포레스트' 의 최신 정보 정리.

2021년 출시 예정이었으나, 계속 출시가 미뤄지고 개발에 난항을 겪고 있어 언제 출시될지 알 수 없는 게임 '선즈 오브 더 포레스트' 의 소식을 정리해보았습니다. 대형 게임 개발사가 개발한 게임이 아닌 소규모 인디 게임 개발사의 얼리 액세스 게임으로 출시되었던 게임이지만, 의외로 상당한 완성도와 신선한 스토리와 호러 생존 액션 요소, 샌드박스 게임으로써 다양한 면에서 큰 재미를 제공함으로써, 많은 인기를 끌었던 '더 포레스트' 의 후속작입니다. 제가 이 게임에 대한 정보를 한참 전에 썼는데, 아직도 출시가 미정이라니 참으로 안타까운 소식입니다. 정말 기대중이었는데 말이죠. 아무튼 최근 밝혀진 소식을 대강 정리해볼려고 합니다. [ 2020년 12월에 공개된 가장 최신(?) 게임 플레이 트레일러 ] * 출..

게임/뉴스 2021.10.29

헤일로 인피니트 - 더 배니시드 라이즈(The Banished Rise)

343 인더스트리는 헤일로 인피니트 캠페인 게임 플레이 오버뷰를 공개하고, 그 후 새로운 CG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이번작에서 배니시드 보스 캐릭터이자, 배니시드의 지휘관 역할을 맡고 있는 브루트 '에셔룸' 이, 작년에 공개한 '희망'을 주제로 한 트레일러인 'STEP INSIDE' 트레일러 영상을 에셔룸의 시점과 전환하며 그가 연설하는 시점으로 전개하며, 절망적이고 공포스러운 메세지를 플레이어에게 전하고 있습니다. == 에셔룸(Escharum)의 메세지 == Hope 희망은 It makes you weak 너희를 약하게 하지 Humanity clings to the belief that a savior will come 인류는 구원자가 올 것이라는 믿음을 간직하고 있다 that a hero will r..

게임/뉴스 2021.10.29

헤일로 인피니트 - 드디어 공개된 캠페인 정보!

10월 25일, 드디어 베일에 쌓여 있던 헤일로 인피니트의 캠페인 정보들이 공개되었습니다. 헤일로 인피니트는 전작들과 다르게 게임성이 전반적으로 진화하였고, 스케일이 매우 방대해졌습니다. 전반적으로 파크라이 같은 개방형인 오픈 월드 구조의 맵에서 스토리를 진행하는 방식으로 채택하였으며, 물론 파크라이 시리즈처럼 완전한 오픈월드 구조가 아닌, 그 전의 방식처럼 스테이지가 존재하는 세미-오픈월드 방식일지도 모릅니다. 아무튼, 헤일로 인피니트는 기존작의 헤일로 시리즈와 전혀 다른 구조의 캠페인 방식을 채택하고 있고, 자유로운 샌드박스 요소를 강화하고, 기존 1999년 번지 소프트가 시도할려다 포기했던 오픈 월드 구조의 매우 진화한 게임 플레이를 선보이며 유저들의 환호성을 이끌어냈습니다. * 개방형 맵에서 진행..

게임/뉴스 2021.10.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