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9/18 3

제이의 호주 호러 영화 바바둑(The Babadook) 리뷰 - 다양한 측면에서 심리를 죄여오는 명품 공포 영화. 이것이 진짜 걸작 호러 영화다.

바바둑 (THE BABADOOK) 개봉 : 2014년 5월 22일 (호주) 감독 : 제니퍼 켄트 출연 : 에시 데이비스 (아멜리아 역) 새뮤얼 바네크 (노아 와이즈먼 역) 2014년 공개된 서양 호러 영화중에서 평이 좋으며, 개인적으로 보았던 호러 영화 중에서도 공포도가 우수하며 작품성, 영화가 주는 메세지 등을 관객들에게 잘 전달한 호러 영화가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호주 공포영화 '바바둑' 입니다. 불의의 사고로 남편을 잃은 호주의 싱글맘이 홀로 어렵게 육아와 생계를 꾸리며 느끼는 스트레스와 고통, 슬픔을 호러 장르로 사회적 고립감까지 묘사하며 그려냈습니다. 혼자서 육아와 생계를 챙기는 싱글맘이나 싱글대디라든지, 하물며 일반 부모가 봐도 상당히 공감가는 장면이 많은 영화입니다. 또한 싱글맘이나 부모의..

제이의 클로버필드 (Cloverfield 2008) 리뷰 - 거대한 스케일의 외계 호러 파운드 푸티지 영화.

클로버필드 (Cloverfield, 2008) 개봉 : 2008년 1월 18일 감독 : 맷 리브스 출연 : 마이클 스탈-데이비드 (롭 호킨스 역), 오데트 애나벨 (베스 맥킨타이어 역), 리지 캐플란 (말레나 역) 파운드 푸티지 (Found Footage), 핸드 헬드(Hand-Held) 촬영 기법의 영화들의 장점은 저예산으로도 훌륭한 영화를 만들 수 있다는 점과, 카메라를 들고 있는 인물의 1인칭 시점으로 전개되기 때문에 관객들에게 높은 몰입감을 줄 수 있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이런 촬영 기법을 사용한 영화는 대게 공포, 드라마 인디 영화들이 많았습니다. 하지만 클로버필드 시리즈의 첫작인 클로버필드는 파운드 푸티지, 핸드 헬드 기법으로 촬영된 영화지만 제작비도 많이 들었고 촬영에도 많은 수고가 들어간 ..

헤일로 인피니트 - 새롭게 공개된 개선된 퀄리티의 캐릭터 모델링들.

슬슬 헤일로 인피니트 출시일도 이제 얼마 안남지 않았네요. 두달 반 정도 남은 상태에서 이제 9월 24일날 공식 멀티 플라이트 베타도 진행하고, 이제 좀만 기다리면 드디어 헤일로 인피니트를 즐겨볼 수 있겠군요. 그런데 아직 캠페인을 공개하지 않는게 좀 걱정이긴 합니다만, 일단 최근 코버넌트 브루트, 엘리트들의 새로운 모델링이 공개되었습니다! 다시 엘리트들은 343 인더스트리의 헤일로4,5의 괴상망측한 디자인에서 벗어나 번지 시절의 엘리트 디자인을 생각나게 하는 디자인과 이너 바디슈트의 텍스쳐 디테일, 디더링등 모든 모델링 퀄리티가 확실히 뛰어나 그래픽 발전이 눈에 띕니다. 작년 E3 2020에서 매우 실망스러운 퀄리티를 보여준 거에 비해서 정말 많이 발전 했군요! 크레이그(Craig)라는 밈까지 생겨나며..

게임/뉴스 2021.09.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