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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픈 월드 게임 개발에 주로 사용되는 지형 생성 기술인 절차적 지형 생성(Procedural Map Generation) 에 대해 알아보자.

* 절차적 지형 생성 (Procedural Map Generation) 이란 무엇인가? 컴퓨팅, 즉 3D 게임에서 절차적 지형 생성이란 일반적으로 프로그래머가 직접 지정해서 지형을 생성하는 것이 아닌, 생성한 데이터와 알고리즘의 조합과 컴퓨터 생성 무작위성 및 처리 능력을 통해 수동적으로 작업하는 데이터가 아닌 알고리즘적으로 지형 데이터를 생성하는 방법입니다. 컴퓨터 그래픽에서는 텍스처와 3D 모델을 만드는 데 흔히 사용되는, 오래 전부터 다양한 방법으로 사용되던 기술입니다. 비디오 게임에서, 절차적 지형 생성은 자동으로 게임 내에서 많은 양의 콘텐츠를 만드는 데 사용됩니다. 구현에 따라 절차적 생성의 장점은 작은 파일 크기, 더 많은 양의 콘텐츠 및 비선형적인 게임 플레이 경험을 플레이어에게 전달하기 ..

제이의 IT 월드 2021.09.15

삼성(SAMSUNG) 갤럭시 스마트폰을 광고하는 더스틴 포이리에 (Dustin Foirier)

원래도 인기 있는 UFC 라이트급 최정상 파이터였지만, 최근 코너 맥그리거를 이긴 후 주가가 미친듯이 상승한 더스틴 포이리에가 삼성에 초대받아 삼성의 갤럭시 폰 광고에 출연했습니다. 6월에는 갤럭시 21 노트 울트라 광고 영상을 찍은 사례가 있습니다. 최근엔 갤럭시 폴드3 광고에 협찬을 받아 짤막한 인스타그램 영상을 촬영해서 올렸습니다. 종합 격투기 (MMA) 선수의 컨셉에 걸맞게 촬영한 광고의 컨셉이 재미있습니다. 펀치 머신 같은 기계를 이용해 포이리에가 라이트 펀치를 기계에 먹이자 기계가 열리면서 갤럭시 Z 폴드3 상자가 나오고, 포이리에는 S 펜을 이용하여 글씨를 쓰고, 그 글씨를 깔끔에게 인식하는 장면이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