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뉴스

헤일로 인피니트 - 새롭게 공개된 개선된 퀄리티의 캐릭터 모델링들.

JAE1994 2021. 9. 18. 10:52
반응형

 

슬슬 헤일로 인피니트 출시일도 이제 얼마 안남지 않았네요. 두달 반 정도 남은 상태에서

이제 9월 24일날 공식 멀티 플라이트 베타도 진행하고, 이제 좀만 기다리면 드디어 헤일로 인피니트를 즐겨볼 수 있겠군요. 그런데 아직 캠페인을 공개하지 않는게 좀 걱정이긴 합니다만, 일단 최근 코버넌트 브루트, 엘리트들의 새로운 모델링이 공개되었습니다!

 

다시 번지 시절의 엘리트 디자인과, 상당한 고퀄리티를 자랑하는 엘리트 모델링.

 

다시 엘리트들은 343 인더스트리의 헤일로4,5의 괴상망측한 디자인에서 벗어나 번지 시절의 엘리트 디자인을 생각나게 하는 디자인과 이너 바디슈트의 텍스쳐 디테일, 디더링등 모든 모델링 퀄리티가 확실히 뛰어나 그래픽 발전이 눈에 띕니다. 작년 E3 2020에서 매우 실망스러운 퀄리티를 보여준 거에 비해서 정말 많이 발전 했군요!

 

크레이그(Craig)라는 밈까지 생겨나며, 놀림을 받았던 브루트들의 얼굴도 디테일이 올라가고 수염이 추가되었으며, 전투복 디테일도 상당히 올라갔다.

 

크레이그(Craig)라는 밈까지 생겨나며, 놀림을 받았던 브루트들의 얼굴도 디테일이 올라가고 수염이 추가되었으며, 전투복 디테일도 상당히 올라갔습니다. 이정도면 확실히 작년의 실망스러운그 퀄리티에서 확실히 올라갔다고 볼 수 있습니다. 물론 저 모델들이 인게임 모델 (실제 게임에서 사용되는 모델) 인지까지는 모르겠지만,

저정도 퀄리티면 이제 확실히 욕먹을 만한 그래픽까진 아니라고 봅니다, 아무튼 그래픽 개선에서도 기대가 되고, 최적화도 얼릉 잘 되서 캠페인 정보만 제대로 공개해줬으면 좋겠습니다.

캠페인 코옵을 포함하지 않고, 포지 모드를 포함하지 않는 대신, 그에 상응하는 다양한 정보들이 공개되길 기대해봅니다.

 

작년에도 그래픽이 문제였지, 게임 플레이는 슈팅 면이나 번지 시절로 확실히 회귀한 스타일을 보여줬기에, 그래픽이 많이 좋아졌다면 기대가 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