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2 6

내년 출시될 새로운 해리 포터 세계관 게임 - 호그와트 레거시 (Hogwarts Legacy)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정보 자체는 3개월 전에 공개되서 뒷북이긴 하지만, 간만에 끌리는 게임이 나오게되어 포스팅을 써보게 됬네요. 해리 포터는 영화나 게임으로나 무척 애정이 깊은 시리즈인데, 해리 포터 세계관을 배경으로한 고퀄리티 게임이 출시된다는 소식에 매우 기쁩니다. 2021년 출시 예정인 호그와트 레거시는 워너 브라더스 엔터테인먼트가 유통하고 아발란체 스튜디오가 개발합니다. 1800년대 호그와트를 배경으로 한 새로운 이야기를 경험해 보세요. 당신의 캐릭터는 마법의 세계를 산산조각내 버릴 위험이 있는 고대 비밀의 열쇠를 쥐고 있는 호그와트의 학생입니다. 동맹을 맺어 암흑 마법사와 싸우고 마법 세계의 운명을 결정하십시오. 작품의 배경은 소설이나 영화의 해리 포터 시..

게임/뉴스 2020.12.30

사이버펑크 2077, 계속해서 추락하는 대중의 평가들..해법은 있는가?

이 게임은 PC와 차세대 콘솔, Xbox One 및 PS4 버전 사이에 퍼포먼스, 플레이어의 경험 및 리뷰 점수 면에서 상당한 차이를 보입니다. OpenCritic 팀과 몇몇 비평가들은 개발자인 CD PROJEKT RED가 리뷰에 미리 렌더링된 게임 장면만 허용하고 PS4와 Xbox One 버전에 대한 리뷰 카피를 발행하지 않는 것과 같은 요건과 함께 Xbox One과 PS4에서 게임의 실제 상태를 의도적으로 숨기려고 했다고 의심합니다. 이 통지는 2021년 2월에 내려질 예정입니다. - Opencritics 최근 사이버펑크 2077이 막상 뚜껑을 까고 보니 상당히 문제가 많은 게임이란 것이 밝혀져서 게임계에서 큰 화두가 되고 있습니다. 사이버펑크 2077은 뚜껑을 까고 보니, 사실 PC버전을 제외하고는..

게임/뉴스 2020.12.23

Bad Wolves - Killing Me Slowly (바람피는 연인을 둔 사람의 심정을 담은 강렬한 록 사운드) (가사, 해석)

요즘 미국에서는 크랜베리의 'Zombie' 를 리메이크하여 자신들의 이름을 알린 'Bad Wolves' 란 얼터너티브 록 그룹이 핫합니다. 82년생 강력한 비쥬얼만큼이나 강력한 목소리와 깔끔한 사운드를 가지고 있는 토미 벡스트(Tommy Vext) 의 보컬이 매력적인 밴드인데요, 험상궂게 생겼지만 상당히 감수성 있고 파워풀한 보컬을 구사하는 남자입니다. 밴드의 사운드 자체도 강렬하면서도, 때론 감수성 충만하고, 부드러운 느낌을 주는데요, 이 사운드를 잘 보여준 'Killing Me Slwoly' 란 곡을 소개할까 합니다. 이 음악의 가사는 바람을 피는 연인, 그것을 알고 있는 한 쪽의 마음을 표현해냈고, 그 가슴이 조여져 있는 심정을 잘 표현한 곡이 아닐까 싶네요. === Bad Wolves - Kill..

자신만의 윈도우 아이콘을 사용하여 윈도우 아이콘을 다채롭게 꾸며보자.

WD BLUE 3D NAND SATA SSD COUPANG www.coupang.com -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사소한 요소이긴 하지만, 윈도우 아이콘을 변경하는 방법에 관한 글을 써볼려고 합니다. 정형화된 윈도우 아이콘이 아닌 다른 사람들이 제작한 이쁘고 귀여운, 자신이 좋아하는 컨텐츠와 관련된 아이콘들을 사용하여 자신의 윈도우 폴더들을 다채롭게 꾸며주는 것도 멋진 경험일 겁니다. 그럼, 간단하게 다른 유저들이 제작한 멋지고 아기자기한 아이콘 파일들을 찾고, 어떻게 적용하는지 알아봅시다. 1. 갖춰야될 기본 사항 우선 아이콘 파일을 변경하는 기본적인 방법에 대해 알아야겠죠. 아이콘 파일을 변경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바꾸려는 폴더에 마우스 커서를 갖다대고 우클릭 - ..

제이의 IT 월드 2020.12.15

제이의 사이버펑크 2077 6시간 플레이 후기. - 기대가 너무 컷던 탓일까..

필리브 밀크씨슬 파워 세트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정말 많은 시간 동안 기다렸습니다. 위쳐3의 대성공으로 모두에게 큰 인상을 남겼던 CDPR의 사이버펑크 2077이 출시되었고, 드디어 오랜 시간동안 학수고대했던 게임을 플레이하게 되었습니다. 6시간동안 플레이해본 저의 결론은 아직 전체적인 평을 확실하게 내릴 수는 없지만, 간단히 정리를 해보자면 재미는 확실하고 감탄스러운 점은 있지만, 실망스러운 점도 많다는 점입니다. 좋은 그래픽과 나쁜 퍼포먼스 사이버펑크 2077이 내세웠던 레이트레이싱(Raytracing)을 적용한 차세대 오픈월드 그래픽은 확실히 인상적입니다. 뛰어난 광원 효과와 눈이 아플 만큼 화려한 곳곳의 조명 효과들..

헤일로 인피니트 현 날짜 웨이포인트 업데이트 기사 전문 번역

안녕하세요 여러분! 전 조셉 스테이튼입니다. 여러분이 헤일로 커뮤니티의 오래된 일원이었다면 이미 절 알고 있을지도 모르죠, 헤일로 커뮤니티와 헤일로를 처음 접하는 경우엔 인사드립니다. 만나서 반갑습니다! 전 Halo CE, Halo 2, Halo 3, Halo 3: ODST, Halo: Retach를 만든 번지 팀의 일원이었습니다. 전 작가, 시네마틱 감독,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등 수년에 걸쳐 많은 다양한 직책을 맡아왔고, 심지어 그런트 목소리의 성우까지 맡으면서 이 프로젝트들의 디자인 핵심에 올라섰습니다. 리치가 발매된 이후 헤일로가 번지를 벗어났을 때, 전 옆에서 343인더스트리를 응원하며 개발자가 아닌 헤일로 팬의 자리로 왔습니다. 하지만 전, 지난 4개월 동안 헤일로 유니버스에 다시 빠져들었고, ..

게임/뉴스 2020.12.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