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뉴스

내년 출시될 새로운 해리 포터 세계관 게임 - 호그와트 레거시 (Hogwarts Legacy)

JAE1994 2020. 12. 30. 17:21
반응형

해리포터 20주년 개정판 2탄 비밀의방 1 + 2권 무선본 세트, 문학수첩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정보 자체는 3개월 전에 공개되서 뒷북이긴 하지만, 간만에 끌리는 게임이 나오게되어 포스팅을 써보게 됬네요.

해리 포터는 영화나 게임으로나 무척 애정이 깊은 시리즈인데,

해리 포터 세계관을 배경으로한 고퀄리티 게임이 출시된다는 소식에 매우 기쁩니다.

2021년 출시 예정인 호그와트 레거시는 워너 브라더스 엔터테인먼트가 유통하고 아발란체 스튜디오가 개발합니다.

 

 

1800년대 호그와트를 배경으로 한 새로운 이야기를 경험해 보세요.

당신의 캐릭터는 마법의 세계를 산산조각내 버릴 위험이 있는 고대 비밀의 열쇠를 쥐고 있는 호그와트의 학생입니다.

동맹을 맺어 암흑 마법사와 싸우고 마법 세계의 운명을 결정하십시오.

 

 

작품의 배경은 소설이나 영화의 해리 포터 시리즈보다 훨씬 이전인 19세기의 호그와트를 배경으로 하고 있습니다.

호그와트 레거시는 큰 볼륨의 오픈 월드 RPG 게임으로 J.K 롤링이 창조한 위저딩 월드의 세계관에 충실하며,

플레이어는 거대한 호그와트와 마법의 세계를 돌아다닐 수 있다고 합니다.

 

 

-- 호그와트 레거시 공식 사이트 Q & A 일부 번역. --

www.hogwartslegacy.com/en-us/faq

 

호그와트 레거시

Experience Hogwarts in the 1800s. Your character is a student who holds the key to an ancient secret that threatens to tear the wizarding world apart. Make allies, battle Dark wizards and decide the fate of the wizarding world.

www.hogwartslegacy.com

Q: 호그와트의 유산은 어떤 게임입니까?

A: 호그와트 레거시(Hogwart Legacy)는 1800년대 위저딩 세계를 배경으로 한 몰입적이고 개방적인 액션 롤플레잉 게임으로, 플레이어들을 그들 자신의 모험의 중심으로 끌어들입니다.

Q: 누가 호그와트의 유산을 퍼블리싱하고 있습니까?

A: 워너 브라더스 게임즈는 포티키 게임즈라는 상표로 호그와트 레거시를 퍼블리싱하고 있습니다. 이 게임은 아발란체 스튜디오에 의해 개발되고 있습니다.

Q: 호그와트의 유산은 언제 출시되나요?

A: 호그와트의  유산은 2021년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Q: 호그와트 유산은 어떤 플랫폼에서 나올까요?

A: 호그와트 레거시 제품은 플레이스테이션 5, 플레이스테이션 4, 플레이스테이션 4 프로, 엑스박스 시리즈 X와 Xbox One X를 포함한 Xbox One 기기 제품군, PC용으로 판매될 예정입니다.

Q: J.K. 롤링이 이 게임에 관여한 것은? 이것은 J.K 롤링이 집필한 새로운 이야기인가요?

A: J.K. 롤링은 이 게임의 창조에 직접적으로 관여하지 않았습니다만, 그녀의 특별한 집필력은 마법 세계와 관련된 모든 프로젝트의 기초입니다. 아무튼 이 게임은 J.K의 새로운 이야기가 아닙니다.

Q: 호그와트 유산 게임은 해리포터의 마법 세계에 어떻게 들어맞을까요?

 
A: 포트키게임즈가 책과 영화를 직접 각색한 것은 아니지만, 이 게임은 해리 포터 세계에 뿌리를 두고 있습니다. J.K. 롤링의 원작에 충실하면서. 롤링의 독창적인 작품인 포트키 게임 개발자들은 팬들이 마법의 세계에 몰입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만들어냄으로써 새로운 영역을 개척합니다.


Q: 그렇다면 호그와트의 유산은 완전한 오리지널 스토리입니까?

A: 호그와트 레거시(Hogwarts Legacy)는 오픈 월드, 싱글 플레이어, 액션 롤플레잉 비디오 게임으로 1800년대 마법 세계를 배경으로 합니다.이 이야기는 플레이어들이 호그와트 마법학교의 학생으로서 삶을 경험하는 것을 담고 있습니다. 그들은 불문율의 삶을 살죠, 왜냐면 마법 세계의 숨겨진 진실을 발견하기 위해 위험한 여정에 착수하기 때문입니다.


Q : 호그와트 유산의 오리지널 스토리가 무엇입니까?

A: 플레이어들은 1800년대 호그와트 마법학교의 학생으로서 마법세계의 숨겨진 진실을 밝혀내기 위한 위험한 여정을 시작할 것이다. 그들은 주문을 터득하고, 물약을 만들고, 환상적인 야수를 길들임으로써 마법의 능력을 기를 것이다.

Q: 호그와트의 유산은 어떤 식으로 게임을 플레이하게 됩니까?

A: 호그와트 유산은 몰입감 있는 마법으로 가득 차 있어, 플레이어들이 그들이 선택한 마녀나 마법사가 되기 위한 모험의 중심에 서게 합니다. 그들은 강력한 마법을 터득하고, 전투 기술을 연마하며, 그들이 치명적인 적들과 맞서 싸울 수 있도록 도와줄 선택된 동료들을 성장시키면서 그들의 캐릭터의 능력을 기를 것입니다.  플레이어들은 또한 어려운 선택을 내리게 되어야 할 때도 있고 무엇을 대표하는지 결정하는 임무와 시나리오를 접하게 될 것입니다.


Q: 플레이어들이 호그와트 유산에 있는 호그와트 집을 고르고 바꿀 수 있을까요?

A: 플레이어들은 호그와트 유산을 시작할 때 그들의 호그와트 집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나중에 공유할 세부 정보가 더 있습니다.

 

Q: 우리가 이 게임에서 해리포터, 헤르미온느 그레인저, 론 위즐리를 보게 될까요?

A: 아니요, 호그와트 유산은 J.K. 롤링의 원작 소설의 시대 이전인 1800년대를 배경으로 하고 있습니다.

Q: 호그와트 유산은 마법의 세계의 원작 고증을 고수할 것인가요?

A: 그렇습니다. 호그와트의 유산이 책과 영화를 직접 각색한 것은 아니지만, 이 게임은 마법 세계의 원작에 충실해 있습니다. 아발란체는 J.K 롤링이 창조한 세계에서 영감을 받은 독특한 게임 경험을 만들고 있습니다. 플레이어들이 새롭고 예상치 못한 장소, 등장인물, 이야기 요소를 찾을 수 있는 롤링의 마법의 세계입니다.

Q: 호그와트 성에서만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까? (호그와트가 게임에 나오는 지역의 전부인가?)

A: 호그와트 유산은 플레이어들로 하여금 호그와트를 넘어 잊혀진 숲과 호그스메이드 마을을 포함한 새롭고 친숙한 장소로 데려갈 겁니다.

 

 

개발자들이 강조했던 만큼 게임은 J.K 롤링이 창조한 위저딩 월드 세계관에 충실할 것으로 보입니다. 얼마나 멋진 오리지널 스토리를 보여줄지 나름 궁금하네요. 개발자들은 원작의 세계관과 고증에 충실할 거라고 미리 언급했습니다.

크흐, 2021년에 기대할만한 게임이 하나 생겼네요. 해리 포터 시리즈의 팬이라면 한번 구매를 생각해봐야할 게임이 아닐까 싶습니다. 물론, 나오고 나서, 평가를 보고 사야겠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