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1/08 3

최근 단약하고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제이입니다. 매우 오랜 시간동안 ADHD 치료에 관련된 포스팅을 하지 않았습니다. 웃기게도 저는 제가 그동안 펼쳤던 제 주장과 써왔던 글들에 반하는 삶을 살아오고 있습니다. 지금 단약 중입니다. 이 약물이 저를 더 나은 인생으로 인도해줄 거라 믿었는데..참 솔직히 말해서 한국에서 시판되는 약물로는 나아진 게 없는 것 같아요. 오히려 부작용에만 시달려 왔습니다. 이게 참 뭐라고 말하기가 어렵습니다. 부작용을 감쇄하기 위한 노력도 해보고, 자료 조사도 열심히 하고 열정적이던 시절이 있었는데, 지금은 다 내려놓고 싶군요. 보통 사람들 처럼 되기 위해서 이렇게까지 노력해야 하나 싶고요. 지금 단약한지 2개월 정도 되었는데, 머리도 멍하고 예전의 치료 전 상태로 돌아가는 것 같지만, 뭐..이게 그렇게..

Bad Wolves - Sober = 약물 중독, 치유의 내용을 담은 노래. (가사)

크랜베리의 'Zombie' 를 커버하여 유명세를 떨쳤던 미국의 록 밴드 'Bad Wolves' 의 'Sober' 라는 곡입니다. Sober는 영단어는 점점 술이나 약물에 취하지 않는 사람, 점점 나아지는, 그런 긍정적인 의미를 담은 영단어입니다. 현재 미국은 청소년의 심각한 약물 중독, 물론 성인들의 약물 중독 문제가 심각하고 이로 인한 국민들의 재정적, 정서적 피해가 심각한 상황입니다. Bad Wolves는 그들의 삶을 주제로 음악과 가사를 쓰고, 그들을 실제로 돕는 기부 행사도 하고 있습니다. 약물 중독에서 벗어나 새로운 삶을 시도할려는 사람들의 마음을 담아 쓴 곡이라고 합니다. == Bad Wolves - Sober == For a moment I can wait It’s a fight I gues..

제이의 몬스터 헌터 월드 리뷰 (Monster Hunter : World ) = 몬스터 헌터 시리즈의 화려한 도약.

몬스터 헌터 : 월드 (Monster Hunter : World) 출시일 : 2018년 1월 26일 - XBOX ONE,PS4 2018년 8월 10일 - PC 개발 : 캡콤 (CAMCOM) 플랫폼 : PC, XBOX ONE, PS4 장르 : 헌팅 액션 캡콤을 대표하는 프랜차이즈 게임 중 하나이자, 일본의 국민 게임인 '몬스터 헌터' 시리즈는 어느덧 출시된지 16년이 훌쩍 넘어갑니다. 캡콤이 큰 기대를 하지 않고 출시한 게임이었습니다. 하지만 의외로 엄청난 인기를 끌게 되었고 캡콤은 이 게임의 미래를 보고 본격적으로 이 게임의 장기 시리즈화를 기획하며 차기작 개발에 열정을 쏟았죠. 그 결과, 몬스터 헌터 시리즈만의 기반이 생기고, 독특한 게임성과 액션 시스템, 헌팅 액션이라는 새로운 장르를 창조해냈습니다...

게임/리뷰 2020.1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