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3 7

사이버펑크 2077 1.2 패치가 배포되었습니다.

원문 : www.cyberpunk.net/ko/news/37813/paeci-1-2-byeongyeong-sahang 패치 1.2 — 변경 사항 패치 1.2에 적용될 변경 사항 www.cyberpunk.net 패치 1.2 — 변경 사항 곧 PC, 콘솔, Stadia용 사이버펑크 2077에 패치 1.2가 적용될 예정입니다! 이번 업데이트에 적용될 주요 변경 사항을 확인해보세요. 게임플레이 플레이어가 범죄 행위를 했을 때 NCPD가 생성되는 범위가 대폭 증가했습니다. 조작 설정에 방향 조절 감도 슬라이더를 추가했습니다. 이 옵션으로 모든 입력 장치의 이동 수단 방향 조절 속도를 줄일 수 있습니다. 키보드를 사용하는 플레이어에게 유용한 설정입니다. 일관성 있는 게임플레이를 위해, 낮은 프레임 환경과 매우 높은..

게임/뉴스 2021.03.31

제이의 스토커 : 클리어 스카이 (S.T.A.L.K.E.R 2 : Clear Sky) 리뷰 - 재미있지만 크나큰 단점들이 아쉬운 게임.

S.T.A.L.K.E.R : Clear Sky 출시일 : 2008년 9월 15일 개발 : GSC Game World 플랫폼 : PC (Steam) 이제 출시된지 10년이 훌쩍 넘어간 게임 시리즈지만 그 특유의 게임성과 미스테리한 분위기와 스토리로 매니아층 유저들의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게임 스토커 시리즈. 최근 오랜만에 후속작인 스토커2가 발표되면서 그 인기는 더욱 확대되고 있습니다. 이번에 리뷰할 게임은 스토커 시리즈의 두번째 작품인 '스토커 : 클리어 스카이' 입니다. 스토커 클리어 스카이는 전작 쉐도우 오브 체르노빌의 이전 시간대를 다룬 작품입니다. 즉 스토커 시리즈 스토리의 서막을 알리는 프롤로그격 게임이죠. 이번작의 주인공인 '스카' 는 존에서 활동하던 뛰어난 용병으로 과학자들을 가이드하는 일을..

게임/리뷰 2021.03.23

제이의 둠 이터널 DLC Ancient Gods - Part 2 [고대의 신들 파트2] 리뷰 - 잘 나가다가 결말에서 휘청한 아쉬운 DLC

Doom Eternal : Ancient Gods - Part 2 출시일: 2021년 03월 18일 개발: 이드 소프트웨어, Id Software 플랫폼: PC, Playstation, Xbox one, Nintendo Switch, Google Stadia 둠 리부트작 (둠 2016) 을 기점으로 다시 시작된 둠 시리즈의 엄청난 인기는 2020년 3월 출시된 둠 이터널에 와서 절정에 달했습니다. 그리고 작년 10월에 출시된 첫 캠페인 DLC가 출시된 이후 올해 3월 18일에 두번째 DLC가 출시되었습니다. 이터널 개발팀의 디렉터 휴고 마틴은 이번 DLC가 주인공 둠 슬레이어와 암흑 군주의 대결을 다루며 두가지 루트를 제공하는 캠페인의 큰 스케일과, 멋진 보스전을 준비했다고 인터뷰하여 유저들의 큰 기대를..

게임/리뷰 2021.03.20

제이의 블랙 메사 (Black Mesa) 리뷰 - 너무나 오래 걸렸지만, 완성도는 훌륭한 하프라이프1 리메이크작.

Black Mesa 출시일 : 2012년 9월 14일(MOD판) 2015년 5월 5일(얼리 액세스 ) 2020년 3월 7일(공식 출시) 개발 : Crowbar Collective 플랫폼 : PC (Steam) 하프 라이프는 이제 엄청 오래된 게임입니다. 거의 유물 취급 받아야할 만큼 엄청난 고전 게임이죠. 자그마치 20년도 넘은 게임이니 말입니다. 그래서 이 게임이 그 당시 얼마나 엄청났었는지 그 시대에 게이머가 아니였던 사람들은 잘 모르는 것도 당연합니다. 지금 보기엔 매우 오래되어 적응하기 힘든 그래픽과 낡은 레벨 디자인 등 오래된 FPS 게임 중 하나에 불과하지만 그 당시엔 매우 혁명적인 게임으로 명성이 자자했습니다. 지금 스팀 플랫폼으로 엄청난 수익을 벌어들이고 있는 밸브(Valve) 게임사의 대..

게임/리뷰 2021.03.08

헤일로 웨이포인트 - 인사이드 인피니트 2021/2/25 기사 전문 번역. = Part 2

이 월드 (헤일로 인피니트의 무대를 의미) 에서 가장 좋아하는 측면은 무엇이며, 그 안에서 경험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JD – 제가 이 게임에서 가장 좋아하는 특징 중 하나는 게임을 하는 동안 활동적으로 기능하는 저희의 시간 - 조명 시스템입니다. 이것은 지난 몇 년 동안 우리 엔진에 구현된 가장 큰 그래픽 기능 중 하나이죠. 그것은 우리가 어떤 것을 마주치는 주기 동안의 시간에 따라 시각적인 톤과 분위기가 매우 다른 아트적인 장면과 설정을 만들 수 있게 해줍니다다.그래서 낮에 신비한 선조의 오벨리스크를 우연히 만나면 평화롭고 평온하게 느껴질 수 있는데, 밤에는 훨씬 더 불길하고 위협적으로 느껴질 수도 있죠. 그것은 우리가 이전에 그것을 가질 수 없었던 경험 전반에 걸쳐 정말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역동적..

게임/뉴스 2021.03.06

헤일로 웨이포인트 - 인사이드 인피니트 2021/2/25 기사 전문 번역. = Part 1

오늘의 인사이드 인피니트에서는 Halo Infinite 팀원들의 도움을 받아 캠페인의 광범위한 세계인 Zeta Halo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다음 달에는 오디오 팀에 스포트라이트를 비추기를 고대하고 있으며, 4월에는 PC 팀과 함께 앉아서 올 가을에 Halo Infinite가 출시될 때 기대할 수 있는 것에 대해 더 많은 이야기를 나눌 것입니다. 오늘 기사를 읽을 때 전체 크기의 4K 버전을 더 잘 보려면 인라인 이미지를 클릭해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오늘의 블로그에 대한 질문이 있으시면 #Ask343을 사용하여 트위터에 알려 주시면 이후 동영상으로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이제, 더 이상 잡담할 것 없이, Halo Infinite의 세상을 살아나게 하는 데 도움을 주는 몇몇 멋진 사람들의 이야기를 들어봅..

게임/뉴스 2021.03.05

헤일로 인피니트, 신규 공개 스크린샷.

2021년 2월 25일 헤일로 웨이포인트에서 343 인더스트리는 새로운 헤일로 인피니트 정보를 공개했습니다. 헤일로 인피니트의 배경이 될 제타 헤일로와 게임 시스템, 오픈월드에 대한 정보, 그리고 새롭게 공개된 그래픽까지. 작년 최악의 시연이라고 평가받았던 헤일로 인피니트가 이번에는 좀더 발전된 그래픽을 보여주어 다행인 것 같습니다. 일각에서는 아직도 부족하고, PC버전의 스크린샷이기 때문에 아직 기대하긴 이르다고 하지만, 이정도 비쥬얼이라면 오픈월드 게임에서 전 괜찮다고 보고, 게임이 재미있게 나와주었으면 합니다. 전문 기사 번역을 나중에 올릴 예정입니다. www.halowaypoint.com/en-us/news/inside-infinite-february-2021 Halo Infinite - Insi..

게임/뉴스 2021.03.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