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1 5

워크래프트 3 리포지드 = 1월 28일 리포지드 개발자 인터뷰 번역 (일부분)

중요한 부분만 번역했습니다. 대충 번역한지라 날림 및 의역이 좀 있습니다. 원문 : https://venturebeat.com/2020/01/28/warcraft-iii-reforged-interview-the-struggles-and-lessons-of-remaking-a-classic/ Gamesbeat 기자 : 게임 출시를 앞두고 기분이 어떻습니까? 피트 스틸웰: 기분이 아주 좋어요, 우리는 말 그대로 수년간 노력해왔습니다. 개발 중에 항상 발생하게 되는 버그가 몇개 있는데, 우리는 이것을 결코 고칠 수 없을지도 모르죠. 그리고 어떤 이유에서든 작업을 마감할 때가 되면 그 버그는 고쳐지고 안도의 큰 한숨을 내쉬게 됩니다. 일이 잘 풀릴 거라는 걸 당신도 알게 될 거에요, 당신은 모든 힘든 일을 한 ..

게임/뉴스 2020.01.31

워크래프트3 리포지드 출시..하지만 그 평가는?

블리즈컨 2018 때는 큰 기대를 모았지만 너무 뒤늦은 출시와 게임이 블리자드가 광고했던 퀄리티에 미치지 못하고, 내세웠던 약속도 지키지 못하면서 리포지드는 혹평을 금치 못하고 있네요. 현 시각 기준 메타 스코어는 2.1점이라는 최악의 유저평을 받고 있습니다. 전 그냥 그럭저럭 하고 있지만 솔직히 실망감과 배신감이 상당히 큽니다. 조만간 리포지드 리뷰를 작성할 예정인데 본 게임에 대한 실망감은 거기서 풀어낼 예정입니다. 확실히 2018년 트레일러와 출시된 본 게임의 퀄리티를 비교해 본다면 정말 너무 실망스럽습니다. 그래픽이야 둘째 치고, 게임의 사양도 높은 편입니다. 블리자드가 2018년 블리즈컨에서 공언했던 개선된 인터페이스는 어디간데도 없고 클래식과 똑같으며, 내용이 변경된다는 캠페인 컷신들도 약간의..

게임/뉴스 2020.01.30

워크래프트3 리포지드, 오늘 출시!

드디어 워크래프트3 리포지드가 출시되었습니다. 오늘부터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베타 때 실망이 컸고 1시간 정도 캠페인을 플레이해본 소감도 역시 기대만큼 크게 바뀌지 않았으며 그래픽이랑 게임의 전체적인 비쥬얼에 대한 감상도 베타 때랑 크게 다르지 않다고 합니다. 좀 실망이 크긴 하지만, 그래도 음성, 자막 완전 한글화가 된다는것만으로도 가치가 있고 캠페인 플레이 때 음성 한글화가 잘 되어 있어 그래도 나름 재밌게 즐기고 있습니다. 현재 멀티플레이는 로그인이 안되거나 매칭에 문제가 있다고 합니다. 그래도 그래픽이 바뀌었고 컷신에도 약간의 변경이 있긴 했습니다. 저도 어쩔 수 없는 블빠인지 워크래프트3는 지금 해도 재밌습니다. 더군다나 오랜만에 하니까 매우 재미있네요!

게임/뉴스 2020.01.29

국내에서 처방되지 않는 ADHD 처방제 '애더럴' 에 대한 정보.

== Adderall은 무엇인가? == Adderall은 암페타민과 덱스트로암페타민의 두 가지 약이 들어 있는 처방약이다. 그것은 항정신성 약물라 불리는 종류의 약에 속한다. 이것은 주의력 결핍 과잉행동 장애를 치료하는데 (ADHD) 가장 흔하게 사용된다. 기면증 치료에도 쓰인다. Adderall은 ADHD의 첫 번째 선택 치료 옵션으로 간주된다. 이미 수없이 진행된 연구들은 그것이 주의력과 집중력을 향상시키고 충동적인 행동을 감소시킨다는 것을 보여준다. ADHD 아동의 75~80%가 애더럴과 같은 각성제를 사용하면서 증상이 호전될 것이다. 애드데랄은 이와 관련된 연구가 거의 없지만 기면증 환자들의 낮잠도 증가시키는데 효과적이다. Adderall은 두 가지 형태로 나타난다. 경구용 태블릿 Adder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