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0/31 3

ADHD와 흡연의 상관 관계, 흡연은 ADHD 환우들에게 어떤 영향을 끼칠까?? (해외 문서 번역)

원 정보 출처 - https://www.verywellmind.com/adhd-and-smoking-20773 일반 인구와 비교해서 ADHD와 흡연은 어떤 상관 관계가 있을까? 담배를 규칙적으로 사용하는 것은 다수의 부정적인 건강 결과와 깊이 연관되어 있다. 게다가 많은 사람들에게 흡연은 마약 사용의 관문이 될 수 있습니다. 유전자, 흡연 및 ADHD 사이의 관계를 조사한 연구에 따르면 ADHD 증상은 흡연 위험을 증가시키기 위해 유전자와 상호 작용한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또한 자궁에서 흡연은 ADHD의 가능성을 높이기 위해 유전자와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책임있는 모든 메커니즘을 완전히 이해하지는 못하지만 신경 생물학 및 행동 요인 모두 ADHD가 있는 10대와 성인의 흡연율에 기여하는 것..

James Blunt - Cold = 제임스 블런트 특유의 감성이 또 폭발하는 포텐 넘치는 신곡 (가사, 해석)

제임스 블런트 하면 팝송을 좋아시는 분들이라면 한번은 다 들어보셨을 듯한 곡이 하나 있습니다. "You're Beautiful" 이란 곡이죠. 제임스 블런트는 영국 군인 출신의 팝 아티스트로 그의 대표곡으로는 "You're Beautiful"이나 "Carry You Home" 이 이 있습니다. 상당히 연식이 오래된 팝 아티스트인데, 지인의 추천으로 우연히 "Cold" 라는 신곡을 듣게 되었습니다. 듣자마자 제임스 블런트네! 라는 느낌이 꼳힐 정도로 기존 제임스 블런트의 특색이 잘 살려있으며 중독성 있는 후렴구와 시퀀스로, 아름다운 가사와 뮤직 비디오로 저의 귀와 눈을 호강시켜주네요. 제임스 블런트 노래의 전통(?) 답게 자연 친화적이고 수영을 즐기는 (?) 뮤직비디오가 인상적입니다. 가사가 너무 아름다우..

편의점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 신제품 파인애플,자두맛 후기

편의점 가면 한두번씩 꼭 사먹곤 했던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 시리즈. 정확히 언제 출시된건지 알 수는 없지만 신제품이 떡하니 두개 있더군요. 파인애플과 자두맛. 호기심을 참을 수 없던 저는 얼릉 집어들고 계산했죠. 맛이 궁금해서 두개를 후다닥 집어들고 마셨습니다. 결론은 '두개 다 너무 맛있다.'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 시리즈는 언제나 절 실망시키지 않는군요. 이상 짧은 리뷰글이었습니다!

Daily Life 2019.10.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