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9 9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스토리 트레일러

올해의 콜 오브 듀티 신작인 '모던 워페어' 의 출시가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게임성은 나쁘지 않았고 멀티 플레이의 재미는 좋았지만, 싱글 캠페인의 부재와 기존 컨셉에서 멀어진 트레이아크의 '블랙 옵스4' 의 생각 외의 부진으로 콜 오브 듀티 프랜차이즈는 유저들에게 예전 만큼의 인지도와 영향력에서 조금 멀어진 듯한 느낌이 드는데요. 더군다나 얼마 전에 '어드밴스드 워페어' 나 '월드 워2' 를 개발했던 슬레지해머 마저도 해체되면서 그 분위기는 더욱 가중되었습니다. 인피니티 워드는 과거 인피니티 워드의 전설적인 화제작인 '모던 워페어' 시리즈의 리부트 작품 새로운 '모던 워페어' 를 선보이면서 다시 유저들의 관심을 끌기 시작했습니다. 완전히 새롭게 제작된 엔진, 상당히 공을 들인 듯한 스토리, 기존의 틀에..

게임/뉴스 2019.09.29

The Fray - Heartbeat = 가슴이 따뜻해지는 노래

미국의 팝, 얼터너티브, 소프트 록 밴드인 '더 프레이'의 2012년 발매된 정규앨범에 수록되고, 싱글컷된 곡입니다. 더 프레이는 아름다운 선율과 특유의 감성적인 보컬의 사운드가 인상적인 록 밴드인데요. 한국에서는 Never Say Never, You Found Me 정도가 많이 알려져있습니다. 상당히 힐링 되는 곡들이 많아서 기분이 꿀꿀할때 들으면 참 좋은 밴드인데요. 그 중에서도 따뜻한 가사와 선율, 멋진 뮤직비디오가 인상적인 'Heartbeat'는 개인적으로 매우 좋았던 곡입니다. 가사가 특히 너무 좋고 뮤직비디오도 너무 좋네요. 힐링을 원한다면, 이 밴드의 사운드를 강추드립니다! === The Fray - Heartbeat Lyrics === We're on an open-bed truck on ..

SF계의 숨겨진 걸작 스릴러 '선샤인'

SF와 호러 요소가 숨겨진 작품성이 높은 영화를 하나 리뷰해보고자 합니다. 본지는 오래되었지만, '이벤트 호라이즌' 과 함께 우주라는 거대한 장소에서의 고립감과 신비, 미지감을 잘 표현했고 중간에 잘 스며든 호러 요소까지 결합된 수작인 '선샤인' 입니다. 2007년에 개봉되었으니 이제 10년도 더 된 영화이고, 영화 자체가 이미 신선한 소재는 아니었지만 지금 봐도 정밀한 CG의 퀄리티와 뛰어난 연기파 배우들의 연기로 정말 지금 봐도 손색 없는 영화라고 평가하고 싶네요. '선샤인' 은 제목 그대로 태양이 메인 주제인데요, 알 수 없는 이유로 2057년, 태양이 죽어가고 감소하는 태양 빛으로 인해 지구는 빙하기에 접어들게 되고, 인류 전체가 멸망의 위기에 처한다는 다소 파격적인 설정을 담고 있습니다. 인류는..

터미네이터2 3D 리마스터링 버전, 10월 국내 개봉 확정

과거 명작 영화를 리마스터링 하여 (영상의 화질,음향등 전체적인 영상의 퀄리티를 현대적인 수준으로 다시 재작업하는 것) 재개봉 하는 경우가 최근 많이 보입니다. 영화 매니아라면 한번쯤은 다 보셨을 듯한 제임스 카메론의 명작, 아놀드 슈왈제네거 하면 떠오르는 영화인 터미네이터 시리즈 '2'가 3D 4K 해상도로 리마스터링하여 10월 초 국내 재개봉이 확정됬네요. 10월 30일 개봉이 예정되어 있는 터미네이터 시리즈의 최신작 '다크 페이트' 를 후에 개봉하게 됨으로써 그 전에 터미네이터2 리마스터링 버전을 재개봉하여 '터미네이터 붐'에 제작진들이 박차를 가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다크 페이트는 터미네이터1,2의 분위기를 계승하는 작품이고 2의 출연진들이 어느정도 출연하는 만큼, 과거의 추억을 되살릴 수 있으면..

영화, 드라마 2019.09.17

ADHD를 가진 소아 아동들의 대체적인 증상

최근 국내에도 ADHD 에 대한 인식이 많이 퍼지고 있는 지금, 자녀를 키우고 있는 부모 입장에서도 자녀의 미래를 위해서 ADHD 증상을 발견하면 조기 치료를 시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ADHD는 이미 밝혀졌다시피 희귀한 증상이 아니며 인류의 전체인구가 100%라고 가정하면 적어도 6~7%는 ADHD 증상을 가지고 태어나는 만큼 "혹시 내 아이가? 그럴 수도 있을거야!" 라는 생각은 결코 과도한 걱정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조금만 신경쓰고 관찰해서 이러한 아동들의 증상을 조기에 발견하고 치료를 시행한다면 자신의 자녀의 삶의 질을 전체적으로 크게 높일 수 있습니다. ADHD를 가진 아동들에게서 쉽게 발견할 수 있는 증상은 무엇일까요? * 집중을 유지하는 데 어려움이 있음, * 어떠한 행동을 완료하기전에 쉽게..

2019년 여름에 출시된 롯데리아의 '흑당 토네이도' 후기.

롯데리아에 평소에 들를 일이 없지만, 아직도 낮에는 더운 지금 달달하고 시원한게 땡겨 올해 출시했다는 롯데리아의 '흑당 토네이도'를 먹어봤습니다. 딱봐도 달달하게 생긴 비쥬얼인데요, 가격은 용량에 비해서 2,200원으로 나름 저렴한 편입니다. 후기는 대충 결론을 내자면 이렇습니다. "이 가격대에 이정도면 괜찮다." 맛은 딱히 특별할 것은 없구요. 그냥 말그래도 흑당. 흑설탕에 크림을 버무린 그런 맛입니다. 달달한 거 좋아하면 가성비로 추천할 수 있겠네요. 카페에 가서 달달한 카라멜 마끼야또를 먹는 게 좋지만 나름 롯데리아에서 이런 거 먹으면서 카페 분위기 내보는 것도 나쁘지 않아보이네요. 이상 제이의 짧은 후기였습니다~!!

Daily Life 2019.09.17

매우 효과적인 영강의를 펼치는 유투브 채널 '애로우 잉글리쉬' 를 소개합니다.

https://www.youtube.com/user/iarrowenglish 애로우잉글리시 Arrow English 문법없이, 암기없이 단, 하나의 원리로 주어에서부터 순서대로 그림을 그려가면서 바로문장이 만들어지는 특허받은 영어학습법 애로우잉글리시 공식 유투브 채널입니다. 애로우잉글리시 SNS채널 다음까페 http://cafe.daum.net/arrowenglish 네이버까페 http://ca... www.youtube.com 영어 공부는 글로벌 사회에서 이제 필수적인 공부로 자리잡았습니다. 영어를 알아야만 하는 시대가 된 지 오래이고 한국 공교육에서도 영어는 언제나 필수 과목이었습니다. 초등학교 때부터, 아니 유치원때부터, 아니 조기 교육이라고 해서 갓난아기때부터 한국은 아이에게 영어 조기 교육을 시..

Daughtry - Start of Something Good (첫사랑의 설렘을 표현한 음악)

이번에 소개할 곡은 한때 미국 대중음악 시장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얼터너티브 락 밴드 '도트리' 의 Start Of Something Good 이란 곡입니다. '좋은 일의 시작' 정도로 의역할 수 있겠는데요. 도트리는 국내에서도 'Over You' , 'Home' , 'it's not over' 정도의 곡이 상당히 인기를 끌었었습니다. 이 곡은 도트리 정규 앨범 3집 'Break The Spell' 에 수록된 곡이며 싱글컷 되었습니다. 빌보드 차트에 진입하진 못했지만, 도트리만의 서정적인 감성, 포스트 그런지, 얼터너티브 음악 장르가 보여줄수 있는 아름다움을 잘 표현한 곡이 아닐까 싶네요. 요즘 시대에 이런 곡들이 대중적인 큰 인기를 끌진 못하지만, 정말 전 이런 류의 곡들이 좋네요. 도트리는 3집까진 ..

Lauv - fuck, I'm lonely (with Anne-Marie) (요즘 핫한 두 팝스타의 콜라보)

이번에 소개할 팝송은 요 근래 핫한 팝스타인 영국 출신의 싱어송라이터 앤 마리와 미국 샌프란시스코 출신의 싱어송라이터인 라우브가 같이 공동으로 작업한 곡인 Fuck, I'm lonely 라는 곡입니다.. 뮤직비디오 영상은 공개한지 얼마 되지도 않았지만 벌써 조회수 824만회라는 좋은 조회수와 넷플릭스 미드인 '루머의 루머의 루머 시즌3 (원제는 13 Reasons Why) 의 OST에도 수록되면서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습니다. 노래 가사가 앞 글자가 모자이크 처리될 만큼 Fuck, 라는 표현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원래 둘은 이 단어를 점잖은 단어로 표현하려고 했지만, Fuck 이라는 단어가 감정적으러 더 와닿아 보여서 이 표현을 사용했다는 재밌는 에피소드가 있습니다. ===== Lyrics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