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1 19

겨울왕국 2 메인 OST - Into The Unknown

겨울왕국 2를 이틀 전에 보고 왔습니다. 겨울왕국 2에 대한 소감은 나중에 포스팅하긴 할꺼지만, 소감은 초반부는 지루했지만 후반부는 전작보다 더 재미있게 봤었네요. 겨울왕국 하면 영화도 영화지만 사운드트랙도 상당한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데요, 이번작도 듣자마자 귀에 꽂히는 음악이 하나 있었습니다. into The Unknown이란 곡입니다. == Idina Menzel, AURORA - Into the Unknown Lyrics == Ah ah oh oh oh Ah ah oh oh oh oh oh oh I can hear you, but I won't 네 목소리를 들을 수 있어. 하지만 안 들을래 Some lookfor trouble while others don't 사서 고생하는 사람도 있지만 그렇지 않..

수많은 릴렉싱 뮤직 - 자기 전에 자신의 심신을 안정시켜보아요.

이번에 소개할 음악은 흔한 일반적인 음악이 아닌, 심신 안정과 두뇌의 안정에 영향을 미치는 릴렉싱 뮤직을 소개할려합니다. 음악 하면 대부분 대중 가요나 팝 등의, 언어와 악기 연주 소리가 섞인 음악을 떠올리는 경우가 많겠지만 심신 안정, 두뇌 안정, 수면 유도,심리 치료, 집중력 강화 등 다양한 목적으로 개발되는 음악들도 되게 많습니다. 이 음악들의 효과는 과학적으로 이미 증명이 되었기도 한 상태입니다. * Beautiful Piano Music 24/7 • Study Music, Relaxing Music, Sleep Music, Meditation Music * 24시간 일주일동안 계속 스트링되는 아름다운 피아노 음악을 들어보시죠. 들어보시면서 아름다운 자연 경관과 자연의 소리를 떠올려보세요, 자신의..

햄프시드 오일을 구매하다!

저의 ADHD 치료 과정은 계속되고 있습니다. 최근 약물 부작용에 시달리며 괴로워한 끝에, 약물 복용을 단기간 동안 중단하고, 더 나은 대안을 찾아보기로 결심하였습니다. 물론, 현재 한국에서 가장 강력한 효과를 보이는 방법은 약물밖에 없는 게 사실이지만, 부작용으로 신경 쇠약, 육체적으로 피로가 누적된 탓에 전 도저히 약물 복용을 할 수가 없다고 판단했습니다. 물론, 나중에 더 좋은 약물이 수입되거나, 한국에서 새롭고 진짜로 '강력한' 대체 치료 요법이 나오면 제가 그것을 하겠지만, 일단 제가 할 수 있는 안전한 방법으로 저의 육체와 정신을 망가뜨리지 않으면서, 더 나아질 수 있는 방법을 찾고 있었습니다. 일단 대안은 햄프씨드 오일입니다. 일단, ADHD 치료에 직접적으로 강력한 효과를 주진 않습니다만,..

NEFFEX - Nightmare = 의미심장한 가사를 담은 EDM 듀오곡 (가사 해석)

국내에선 많이 알려지지 않았지만, 유투브에서 자신들의 음악을 무료로 공개하는 후한 인심과 신선한 EDM 곡으로 무장한 NEFFEX란 남성 듀오의 명곡을 소개합니다. 현실적이고도 가사가 주는 메세지 중에서 은연한 희망이 담긴 곡입니다. == NEFFEX - Nightmare == every day that I wake up I can never see quite clear when I look at my surroundings and everybody still doubts me I wanna live to hear a crowd sing all my lyrics so loudly 매일 난 악몽 속에서 깨어나 매일 매일 악몽 속에서 깨어나 난 절대 확실히 볼 수 없어. 내 주변을 볼 때 모두가 날 의심하고..

Elric Phares - AMD Fanboy Song = 외쳐! AMD 존나 좋아!

이번엔 좀 특이한 곡을 포스팅합니다. 세계 제일의 CPU와 엔비디에 밀리지만 2인자 자리를 항상 유지하고 있는 라데온 GPU를 만드는 AMD사의 한때 열렬한 팬보이였던 한 남자가 만든 자작곡입니다. 그의 이름은 Elric Phares, 오래 전부터 AMD 제품을 진짜로 애용해왔던 팬보이입니다. AMD CPU가 2000년대 후반, 2010년대 초반 상당한 침체기를 겪으면서 그의 노래는 때론 인텔 팬보이들의 조롱을 받곤 했지만 최근 AMD가 훌륭한 제품들을 내놓으면서 이 노래는 다시 재조명 되고 있습니다!! Elric Phares - AMD Fanboy Song 가사 AMD! I love AMD, My Blood runs red and true Don't Care for Intel products, I do..

워크래프트3 리포지드 마지막 플레이 소감 정리

리포지드 베타가 시작된지 며칠이 되지 않았습니다. 저는 한 6~7판 정도를 플레이하였고, 어차피 워크래프트3 리포지드의 게임 플레이는 워크래프트3 오리지널과 동일하니 게임플레이 면에선 제가 평가할 게 없을 것 같구요. 일단 비쥬얼은 개인적으로 좋고 나쁜 부분이 동시에 존재합니다. 캐릭터 개개인의 모델링 퀄리티는 RTS 게임 치고 나쁘지 않은 편입니다. 다만 사람들로부터 비판받는 점은, 작년에 공개했던 2018년 블리즈컨 데모의 퀄리티에 비해서 떨어진다는 겁니다. 물론 컷신 렌더링에서의 비쥬얼이긴 합니다만, 작년에 공개된 캐릭터 모델링은 전체적으로 베타와 비교하면 쉐이딩, 반사 표현이 디테일했습니다. 또한 전체적인 광원이나 지형의 입체감 표현도 좋았었죠. 전체적인 디테일은 살아있습니다만, 확실히 좀 작년에..

드디어 해보다! 워크래프트3 리포지드 베타 휴먼 플레이 스샷 및 후기

드디어 기대하고 기대하던, 고대해왔던 워크래프트3 리포지드를 해보게 되었습니다. 이제 11월에 접어들었으나 아직 정식 출시 날짜는 정확히 정해지지 않은 상태이지만, 이미 베타는 실시되고 있는 상황이고, 반드시 올해 12월 31일 전에 나온다고 블리자드가 공언했으니 저는 안심하고 예약구매를 했습니다. 요즘 블리자드의 행보를 보니 그렇게 기대하지 못할 것도 없어 보입니다. 일단 현재 베타는 다른 모드는 이용하지 못하고 vs 밀리 대전만 지원하며, 사용할 수 있는 종족은 휴먼, 오크, 언데드 세 종족으로 나이트 엘프는 아직 사용할 수 없습니다 1 vs 1 , 2 vs 2 대전까지만 지원하는 것도 아쉬운 부분이네요. 하지만 아쉬우면 아쉬운 대로, 어디 한번 가볼까요. 이런 시작하자마자 절 제외한 세 플레이어가 ..

현대 의학의 새로운 해법 - 의료용 대마

ADHD나 치매, 알츠하이머 및 파킨슨 병, 뇌전증, 암등, 인류를 아픔으로 내몰았던 여러 난치 질환들의 대한 새로운 해답으로, 현재 미국이나 캐나다에서는 합법적으로 한창 시행하고 있는 의료용 대마가 효과적인 치료법으로 대두되었습니다. 한국에서도 2018년 이 통과되며 국내에서도 ‘의료용 대마’를 사용할 수 있는 길이 열렸습니다. 해당 법률이 정식으로 시행되는 것은 오는 3월 12일. 1주 후부터는 국내에서도 합법적으로 의료용 대마의 유통, 소지가 가능하게 되었지만, 아직까지도 현실적으로 의료용 대마를 처방받긴 쉽지가 않습니다. 의료용 대마를 처방받기 위해서는 거쳐야 하는 절차가 너무 많고, 기간도 너무 길며, 가격적인 부담도 큽니다. 먼저, 진단서와 대체치료수단이 없는 질환이라는 정확한 의사 소견이 있..

간단하게 살펴보는 ADHD의 역사

안녕하세요, 제이입니다. 오늘은 ADHD의 역사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볼려 합니다. 일단 우선 ADHD의 정의에 대해서 정확히 짚고 넘어야겠습니다. ADHD는 (Attention Deficit Hyperactivity Disorder) 주의력 결핍 과잉행동 장애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는 증후군입니다. 한때는 진단의 기준이 불명확하며, 또한 이 질환이 실존하는가에 대한 논란의 여부도 있었으나, 현재 시점에서는 이미 실존하는 질환으로 결론을 내린지 오래이며, 현대 의학 기술로 검진하여 뇌구조적인 측면의 결함의 차이도 분간해낼 수 있습니다. == 간단히 본 ADHD의 역사 == 1900년 - George Still 박사가 충동과 운동 통제가 어려운 아이들에 대해서 설명함 1950년대 - 주의를 유지하는데 어려움이..

당신은 새로운 뇌세포를 자라게 할 수 있다 - 산드린 투렛 교수의 (Sandrin Thuret) 의 TED 강연 영상

오늘도 뇌 과학을 개인적으로 탐구하는 시간을 가지다가, 흥미로운 영상을 하나 보게 되어서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영국의 킹스 칼리지 런던 대학의 신경과학자이자 신경발생과 연구소장인 산드릿 튜렛 (Sandrine Thuret) 의 강이의 영상에서, 그녀는 이미 성인이 되어버린 우리가 어떻게 하면 우리의 뇌가 신경발생을 더 잘 수행하도록 도울 수 있는지에 대한 연구와 현실에서 적용할 수 있는 강의를 펼칩니다. 즉 기분의 개선, 기억력 형성의 증가, 노화와 관련된 쇠퇴를 어떻게 방지하는지 그녀는 그 방법을 구체적이고 이해하기 쉽게 설명하고 있습니다. == TED 산드린 튜렛 교수의 강의 영상 == - 뉴로제네시스 (신경발생) 이란 무엇인가? - 뉴로 제네시스는 말그대로 신경발생, 즉 뇌에서 자체적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