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1 4

포스포큰(Forspoken) 메타크리틱 리뷰 점수 및 리뷰 번역.

한때 엄청난 퀄리티의 비쥬얼과 거대한 스케일의 판타지 오픈월드를 선보이며 기대를 모았던 스퀘어 에닉스의 포스포큰이 출시 이후 5일이 지난 이 시점에서 메타크리틱 리뷰 점수 66점을 기록하며 굴욕을 당하고 있습니다. PC버전은 엄청난 고사양과 악명높은 최적화로 또 엄청난 비판 세례를 받고 있죠. 리뷰어들이 이 게임을 어떻게 평가했는지 살펴볼 시간입니다. * 긍정적 리뷰 * Gaming Nexus 리뷰 - 95점 ====================================================== 포스포큰은 정말 환상적이다. 당신이 언락할 수 있는 모든 주문,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장비, 전투, 보스, 그리고 최고의 비디오 게임 스토리에 필적하는 스토리라인으로, 포스포큰은 스퀘어 에닉스의 근본으..

게임/뉴스 2023.01.30

데드 스페이스 리메이크(Dead Space Remake) 메타크리틱 리뷰 점수 및 리뷰 번역.

2008년작 데드 스페이스 리메이크가 현재 성공적인 평가와 리뷰 점수를 얻으며 성공적인 안착을 하며, 간만에 데드 스페이스 시리즈의 팬들에게 청신호가 터졌고, 할만한 호러 게임을 찾던 유저들에게도 매우 반가운 소식입니다. 데드 스페이스 리메이크는 원작을 잘 재구성하고 새롭게 변경한 점들도 모두 호평을 받아 현재 매우 높은 점수를 얻었습니다. 메타크리틱 89점이라는 높은 점수입니다. 리뷰들을 천천히 살펴보도록 하죠. * EGM 리뷰 - 100점 ====================================================== 데드 스페이스는 서바이벌 호러 장르의 진정한 전설 중 하나로, EA Motor의 신작 리메이크는 오리지널 게임을 완벽하게 구현하는 동시에 다양한 환상적인 신규 추가 및..

게임/뉴스 2023.01.29

제이의 데드 스페이스 리메이크(Dead Space Remake) 2시간 플레이 후기.

작년 12월 출시되었던, 데드 스페이스 시리즈의 정신적 계승작을 자처했던 스트라이킹 디스턴스의 '칼리스토 프로토콜'은 실패했습니다. 하지만 데드 스페이스 리메이크는 성공적으로 돌아왔습니다. 호러, SF, 서바이벌 액션, 어드벤쳐 이 4박자의 장르가 골고루 들어맞는, 바이오 하자드에 버금가는 쾌감을 주는 데드 스페이스 시리즈가 이번 리메이크로 멋지게 귀환했습니다. 2시간 정도 정신없이 달린 플레이 후기를 올립니다. * 우수한 그래픽과 최적화. 그리고 사운드 일단 무지막지한 사양과 끔찍한 최적화로 초창기 악명이 높았던 칼리스토 프로토콜과 비교해서 그래픽 퀄리티는 약간 떨어지더라도, 데드 스페이스 리메이크는 최적화는 상당히 우수한 편입니다. 최근 최적화가 우수한 게임이 그렇게 흔하지 않아서 이것은 매우 반가운..

최강의 가성비 QCY T13 app 블루투스 이어폰 리뷰 - 에어팟? 갤럭시 버즈? 필요없다. 막귀면 이걸로도 충분하다.

개인적으로 블루투스 이어폰을 평소에 사용해본 적이 거의 없었습니다. 예전에 친구가 준 갤럭시 버즈 2019년형 모델을 사용했었는데, 제 귀에도 잘 안들어가서 좀만 움직이면 귀에서 떨어져나가기 일쑤였고, 음질도 유선형 이어폰을 주로 사용하던 저에게 좋게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무선이라는 편리함, 갤럭시 스마트폰에 연결한다는 특수성이나 고급적인 느낌은 좋았지만, 이후 시리즈에서 추가된 기능들인 노이즈 캔슬링 같은 것도 갤럭시 버즈 2019년형 모델에는 없었기 때문에 블루투스 이어폰에 별 매력을 느끼지 못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지금도 블루투스 이어폰을 고가형으로 사용하는 것에 그다지 흥미를 느끼지 못했지만, 블루투스 이어폰이 하나쯤은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해서 가성비가 지린다는, 대륙의 실수라 불린다는 최고의..

제이의 IT 월드 2023.0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