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게임 세계관 - 헤일로

헤일로 설정 - 럼블 드러그

JAE1994 2019. 4. 4. 10:52
반응형

 

Rumble Drug

 

럼블 드러그는 반란군과 UNSC의 내전 동안 사용되었던  악명 높은 약물이다.

그 중에서도 특히 헬라스나 후미오레에서 많이 볼 수 있었다. 두 항성계에서 그들은 스파르탄-II 에 맞서기 위한 시도로 반군에 의해 이용되었다. 신체의 정상적인 안전 한계를 뛰어넘은 복용자는 인간의 힘을 뛰어넘은 엄청난 힘을 순간적으로 발휘할 수 있었지만, 즉각적인 치명적인 신체적 손상과 함께 이성적 사고, 정신력 통제가 불가능해진다는 것은 사용자들이 실제 스파르탄과 싸우기 전에 죽는 경우가 많았다는 것을 의미했다.


UNSC의 함대 중 하나인 하트 오브 미디오시언의 인공지능인 Mo ye는 ODST 중사 마이클 베어드에게 이 약의 타입 중 하나인 오그멘터의 복용을 지시했다. 콜 교전수칙에 따라 이미 코버넌트에 점령된 함선의 항법 데이터 갈취를 막기 위해서였다. 오그멘터는 페닐시클로헥시립리딘의 파생물인 인공 릴리즈-합성 아드레날린과 급속 응고제를 함유한 혼합물이었다. 그녀는 또한 그에게 집중을 시키기 위해 베타 블로커라는 약물을 또 복용하게 했다. 당시 인간에게 해를 끼치는 지시를 할 수 없었던 모예는 이미 치명적인 부상을 입어 죽음이 얼마 남지 않은 베어드에게 그 약의 복용을 지시할 수 있었고, 따라서 그 약은 그의 수명을 단축시키기보다는 연장시키기 위해 작용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약물의 효과

비록 ODST 병사이긴 하지만, 베어드는 신체능력은 일반 인간의 한계에서 벗어나지 못했지만

이 약물과 다른 혼합제를 복용한 후에는 육박전으로 자칼, 그런트를 아무렇지도 않게 제압했으며

심지어 상헬리에게도 치명적인 일격을 가할 수 있을 정도로 신체능력이 강화되었다.

 

 

출처 - 헤일로 피디아

번역 및 추가정보 - 제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