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게임 세계관 - 헤일로

헤일로 설정 - ONI 프라울러

JAE1994 2019. 4. 7. 16:30
반응형

요약


ONI 프라울러는 저관측 설계 특징, 스텔스 시스템, 저경계 센서 시스템 등을 이용해 노출을 최소화하는 소형(일반적으로, 초소형) 전함이다. 눈에 보이지 않지만 탐지하기 또한 어려우며, 쉽게 분류하기가 더 어렵다. 대부분은 기체의 숨길 수 없는 엔진의 배출을 저위협 선박, 잔해 또는 심지어 우호적인 선박으로 보이게 왜곡한다. 프라울러 조종사들은 또한 은닉과 기만, 특히 행성 단체에서의 그들의 존재와 임무 수행을 숨기고, 그들의 임무를 수행하는 동안 은닉 상태를 유지하기 위한 드론 네트워크의 배치에도 고도의 훈련을 받는다.

능동형 시스템

 

전통적인 프라울러는 신중한 설계, 소모품 (히트 싱크 및 속임수 잼머 등)과 배제된 배출 장치를 통해 열 신호, 레이더 단면 및 전자 방출을 최소화하면서 감지되지 않은 스텔스 상태를 유지하기 위해 수동 기능에 의존합니다. 활동 위장 시스템의 리버스 엔지니어링과 포어 러너 (Forerunner) "배플러 (Baffler)"센서 왜곡 기술의 제한된 통합은 혈관 내재 스텔스 기능을 단순히 향상시켜 프라울러가 전쟁 중에 코버넌트가 개발 한 탐지 기술을 피하거나 없앨 수있게 했습니다


서브 프라울러


비공식 명칭인 서브 프라울러는 행성 표면에서 인력과 화물을 침투시는데 사용되는 은밀하고 작은 우주선이다. 저관측 기술로 설계되었지만, 서브 프라울러는 대기권 진입 및 침투 시 또는 첨단 항공우주 방어 근처에서 운용할 때 위험 기간 동안 생존 가능성을 높이는 다수의 전자적 대응책과 미끼 능력을 특징으로 한다.

 

 

필자의 추가 설명들

** 인게임에 등장하는 프라울러함은 헤일로5 가디언즈에서 등장한 ONI의 Acrisius 함이 있다.

 

윈터급-클래스로 대형에 속한다.

블루 팀은 아젠트 문 함선에서 이 프라울러를 발견했으며, 귀환을 명령하는 USNC 인피니트의 명령을 거부하고

이 프라울러를 이용하여 메레디안으로 이동했다.

**스파르탄-II 강화 수술 탈락자이자 ONI의 최고 수장인 '세린 오스만' 은 전용 프라울러를 타고 각지에서 활동한다.

소설에서 그녀는 종전 후 2558년, 스파르탄-2 그레이 팀과의 재회에서 프라울러함을 타고 등장하는 모습을 보여줬으며,

퇴역을 원하는 그들에게 ONI의 특작 부대로써의 재합류를 제안한다.

 

**소설 '라스트 라이트' 에서 세린 오스만이 가오의 행성계 병력을 전멸시킬 때 블루팀의 스파르탄들을 지원할때 자신의 프라울러 함을 이용했다.

(켈리, 프레드, 린다, 톰-B292, 루시-B0901, 감마 중대 세이버 팀 (올리비아, 애쉬, 마크)

 

** 그레이팀의 멤버이자 기계에 환장하는 덕후 끼가 있는 스파르탄-II 마이크-120은 프라울러함에 환장했다고 한다.

그레이팀은 그들만의 전용 프라울러함으로 코버넌트 배후에서 은밀한 임무수행을 하였다.

은신 능력이 탁월한 프라울러함이 있었기에, 그들은 단독 세명이서 적들의 위험한 배후에서도 작전을 성공시키고 살아남을 수 있었을 것이다.

그레이 팀의 마이크-120은 퇴역을 하고 싶었지만, ONI의 수장 세린 오스만에게 '새로운 우리만의 전용 프라울러 함을 주십시오' 라는 제안을 하여

다시 새로운 프라울러함을 받는 조건으로 ONI의 특수 부대로 다시 활동하는 것을 승낙했다.

 

 

정보 출처 - 헤일로 웨이포인트 'ONI 프라울러' 항목

번역 - 본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