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게임 세계관 - 헤일로

헤일로 설정 - 오리온 프로젝트

JAE1994 2019. 3. 6. 11:41
반응형

스파르탄들은 그들의 전투를 지배한다."
— 제임스 제임스

ORION 프로젝트는 UNSC 해군이 생물학적으로 강화된  초인 특수부대를 창설하려는 첫 번째 시도였다. 해군 특수전 1조의 작전통제 하에, 이 프로젝트는 인간 외딴 식민지 전체에 걸쳐 커져가는 반란군들의 위협에 싸우기 위해 만들어졌다. 그 프로젝트는 어느정도의 성과를 보였으나 그러나 그 유산은 후속 SPARTAN 프로그램의 형태로 계속되었다. 수년 후 SPARTAN-II 프로그램이 수립된 후 ORION Project는 SPARTAN-I 프로그램으로 수정되어 명명되었다.


배경


특히, ORION 프로젝트는 ONI 섹션 III, 특히 베타-5 부서의 특수 프로젝트 부서에 의해 관리되었다. 그러나 ORION 장병들 스스로도 해군 특수전사령부/ 특수부대의 작전권 아래 있었다. ORION은 UNSC 해병대와 다른 부대의 특수 병사들로 구성된 모든 자원군이었고, 프로그램의 지원자들은 비상 작전, 은밀한 암살, 전면전, 극비 작전 등에 특화된 고위험 작전을 수행했다. ORION 프로그램은 리치 에 있는 많은 궤도 부두 중 하나에 본부를 두고 있으며, 그 전성기에는 300명의 현역 인력이 있었다.

ORION 프로그램의 구성원들은 새로운 훈련 방법과 생물학적 강화에 있어 가장 최근의 기술력의 시술을 이용하여 생물학적으로 증강된 군인들이다. 대상자들에 대한 강화는 근육 강화 주사, 폐 호흡기 강화, 망막 반전 주사, 달팽이관 강화 튜닝을 포함했다. 또, 대상자가 보다 빠르고 높은 속도로 새로운 것을 학습할 수 있도록 두뇌의 학습 능력이 향상되고, 운동 능력이 향상되어, 몸의 움직임을 향상시킬 수 있는 등, 뇌기능의 향상을 위한 정서적인 능력의 증대도 실시했다. ORION 훈련 체제는 매우 어려웠고 최종 테스트에 수많은 육체적, 정신적인 테스트를 거쳤다. 65명의 초기 자원자들은 모두 훈련과 증강 절차를 거쳤고 훈련을 마친 후 얼마 후 현역으로 배치되었다 초기 배치와 성공 후에, 다음 그룹의 인력 양성을 위한 자금이 승인되었다; 몇 년 안에 ORION 프로그램은 오리온 병사 165명의 현역 인력을 보유했다. 



오리온 프로젝트의 강화병사 중 게임에서 등장한 캐릭터는 에이버리 존슨 원사가 유일하다.


- 현재 밝혀진 오리온-프로젝트의 병사 목록 -


인원
에이버리 존슨 원사  - 반란군 내전, 인간-코버넌트 전쟁 내내 복무했다. 2552년 12월 11일 헤일로 08 시설에서 사망.
글래디스 윌슨 중사 - 에리다누스 전투 이후 해병대에서 은퇴했다.
길리—ORION 프로젝트가 끝난 후 퇴역된다. James Lee와 결혼했고 그녀는 딸 Janissary를 낳았다.
제임스 리(제임스 제임스)—수술 프로젝트가 끝난 후 방출된다. 길리와 결혼했고, 길리는 그와 함께 재니세리를 낳았다. 2552년에 사망.
모랄레스: ORION 프로젝트가 끝난 후에 퇴역된다. 케빈의 아버지.
ORION 후보 047 - 다이옥신 중독으로 인한 금단증상 중 사망한 것으로 보인다



덧글과 공감은 블로거의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