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인 ADHD/ADHD에 관한 정보

음파 치료를 통한 ADHD 치료를 해보자 - ADHD 바이뉴럴 사운드

JAE1994 2019. 4. 27. 15:00
반응형

 
ADHD 치료할 수 있는, 비약물 치료 요법 중에서 사용되는 것 중 하나가 또 있습니다.
그건 특정 음역대의 주파수를 뇌에 전달하는 바이뉴럴 사운드를 듣는 것입니다.

 

 

 

최근 진행된 특수 연구와 과학적인 증명을 통해, 효과는 어느정도 존재한다고 합니다.

 

다만, 저음역대의 주파수를 전달하기 때문에 음질 좋은 헤드셋 착용을 하고
이 사운드를 듣기를 권장한다고 하네요.
 

 

개인적으로 헤드셋 착용하고 사용해본 결과 뇌가 이완되는 효과는 느껴졌습니다.
또한, 우울한 기분이나 불안감이 좀 사라지는 느낌도?
어쨌든 뭐가 됬든, 안하는 것보다 나은 것 같습니다.
이것도 꾸준히 시행해면 나쁘지 않은 결과를 도출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MP3 파일 구입하기

https://sellfy.com/p/ot8a/

 

 

ADHD Focus Music - Increase Focus, Concentration, Memory - Binaural Beats - Focus Music

This MP3 contains frequencies which will greatly assist in Focus and Concentration Improvement. The following frequencies are contained in this MP3: 14 HzBeta Binaural BeatsMental Focus / ClarityCarrier Frequency: 136.1 Hz ("OM")90 Minute MP3

sellfy.com

 

 
 
이 사운드의 제작자가 링크한 주소를 통해 2달러 정도를 내고 원음질 MP3 파일을 구입할 수 있는데,
이정도면 저에겐 한번 시도해볼 법만 하고, 다른 ADHD 환우들에게도 시도해볼 만한 가격이네요.
 
 이 파일을 제작한 제작자의 Q/A 원문을 번역해보도록 하겠습니다.
 

 

ADHD 포커스 음악 - 포커스, 집중력, 기억력 - 두 개의 비트 - 집중력 음악

이 MP3 파일을 구입하십시오. https://goo.gl/f4Yq9C


이 비디오는 집중력을 크게 증가시킬 주파수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이 비디오에는 다음과 같은 주파수가 포함되어 있다. 

14Hz
바이뉴럴 비트
집중력/기억

이 비디오를 시청하는 경우 매주 업데이트할 수 있도록 즐겨찾기 및 구독을 권장합니다. 

===== 일반 질문 =====

Q. 바이뉴럴 비트는?
 한 귀에서 한 음의 주파수를 연주하고, 반대 귀에서 또 다른 음의 주파수를 연주하는 것을 가리키는 말로, 실제로 한 음으로 인식되는 중뇌에서 2음 효과를 만들어 낸다. 이것은 뇌에 빈도에 따라 다양한 결과를 가져오는 "진행" 효과를 일으킨다. 

Q. 바이뉴럴 비트는 무엇에 좋은가?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명상, 이완, 스트레스 해소, 더 깊은 잠, 두통 완화 등.

정신/신체 콤플렉스의 거의 모든 요소는 Binaural Beats를 사용하여 개선될 수 있습니다.


Q. 바이뉴럴 비트는 실제로 효과가 있을까?

정말. (특히 최근) 많은 과학적 연구들이 뇌파 억제에 대한 결정적인 연구와 그 효과를 가지고 있다. 

Q. 이 영상들의 효과를 느끼기 위해서 헤드폰 꼭 써야 합니까?  

헤드폰을 사용할 필요는 없지만, 헤드폰을 사용할 경우 바이뉴럴 효과가 증가합니다.

Q. 이 사운드를 들으면서 눈을 감고 조용히 들어야 합니까?

아니, 비록 눈을 감는 것은 일반적으로 듣는 동안 더 깊은 상태를 인도하지만, 필수는 아닙니다.

 

한번 제대로 시행해보고, 후기를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