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드라마

더 보이즈 시즌 4, (The Boys Season 4) - 지금까지 알 수 있는 정보들.

JAE1994 2024. 2. 2. 01:27
반응형

 

히어로물을 현실적으로 비튼 미드이자, 최고의 인기를 얻고 있는 미드 중 하나인 더 보이즈 시즌 4가 어느새 다가오고 있습니다. 아직 좀 기다려야 하긴 하지만요.

개인적으로 히어로물들을 정말 안좋아하는데, 더 보이즈는 그것을 훌륭하게 비틀고, 풍자해서인지 정말 현실적인 느낌이 강해서 히어로물인 더 보이즈를 전 정말 재밌게 보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더 보이즈 시즌4에 대해서 우리가 알 수 있는 정보를 제가 번역해서 정리해봤습니다.

정보 출처는 이곳입니다. -> https://www.radiotimes.com/tv/sci-fi/the-boys-season-4-release-date/

 

The Boys season 4 release date speculation | Cast, trailer, news | Radio Times

The Boys season 4 is officially arriving this year! It's been a long time coming for the new season which, as far as we know, is pretty much ready to go. Thankfully, we've had an epic trailer to tide us over until the instalment is released on Prime Video

www.radiotimes.com

 

"The Boys 시즌 4가 올해 공식적으로 방영됩니다!."

 

우리는 새 시즌이 준비가 거의 끝났다는 것을 알고 있었고 다행히도 Prime Video에서 공개 전까지 우리를 달래기 위한 화려한 예고편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더 보이즈의 새로운 시즌은 이전처럼 충격적일 것으로 보입니다.

다가오는 시즌은 수퍼히어로들이 캠페인 트레일에서 등장하는데, 홈랜더에게 휘둘리고 있는 부차 대통령 후보인 빅토리아 뉴먼이 좋아 보이지 않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한편, 윌리엄 부처는 제프리 딘 모건이 연기하는 신비로운 새 캐릭터와 만납니다.

The Boys 시즌 4 방영 날짜에 대해선 아직까지 구체적으로 알 수는 없습니다. 지금까지 우리는 시즌4가 2024년에 방영된다는 것만 알고 있습니다. 이것은 예고편에서 확인된 대로입니다.

Amazon Studios의 글로벌 텔레비전 책임자 버논 샌더스는 당시 말했습니다. "에릭 크립키와 시즌 3의 창의적인 팀과 처음 이야기를 나눴을 때, 우리는 더 보이즈의이야기가 계속해서 더 대담해지고 있음을 알았습니다. 이는 지난 시즌들이 엄청난 성공을 거두면서도 인상적인 업적입니다."

그는 덧붙였습니다. "다 보이즈는 이야기 전개에서 경계를 넓히며 동시에 감동적이고 즐거움을 주며 사회 풍자에 대한 바늘을 꿰뚫고 있습니다. 이 드라마의 스타일화된 독특한 세계는 전 세계적인 인기를 끌었으며 개봉 주말의 엄청난 시청률은 그 증거입니다."

 

* 더 보이즈 시즌 4 캐스트 정보 정리 - 더 보이즈 시즌4의 배우 캐스팅 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시즌4에 등장할 새로운 히어로인 시스터 세이지(수전 헤이워드), 파이어크래커(발레리 커리)

 

휴이 캠벨 역의 잭 퀘이드
빌리 부처 역의 칼 어반
애니/스타라이트 역의 에린 모리어티
MM 역의 라즈 알론소
키미코 역의 후쿠하라 카렌
세르주/프렌치 역의 토머 카포네
홈랜더 역의 안토니 스타 
딥 역의 체이스 크로포드
애슐리 배럿 역의 콜비 미니피
휴 캠벨 역의 사이먼 패그
라이언 역의 캐머런 크로베티
조 노이먼 역의 올리비아 모란딘
로버트 밥 싱 역의 짐 비버
솔져보이 역의 젠슨 애클스
TBC 역의 네이선 미첼

다음과 같은 새로운 배우들도 등장합니다!

수전 헤이워드: 시스터 세이지 역
발레리 카레 - 파이어크래커 역
제프리 딘 모건
로즈마리 드윗
롭 베네딕트
엘리엇 나이트

 

* 더 보이즈 시즌 4의 스토리는 어떻게 전개될까? 

시즌4에는 본격적으로 홈랜더 파와 그 반대파의 대립이 본격적으로 심화될 것으로 보인다.

 

"더 보이즈" 시즌 4의 줄거리는 다음과 같습니다. 공식 시놉시스에 따르면 "세계는 위험한 경계에 있다. 빅토리아 뉴먼은 오홈랜더가 펼치는 영향력 하에 있습니다."

"부처는 죽음이 몇달 남지 않은 시한부 인생이 되고, 죽은 아내 베카의 아들인 라이언 또한 잃었으며 더 보이즈의 리더로서의 일자리도 잃었습니다. 팀 나머지 구성원들은 그의 거짓말에 진절머리가 나있고, 이제는 그들은 세계를 구하기 위해 협력하고 일해야 하는데, 그들이 뚫어야할 난관은 이전보다 훨씬 높습니다."

그래서... 압박감이 없는 것은 아닙니다.

같은 세계관을 다룬 드라마 Gen V 시즌 1의 결말은 시즌4가 어떻게 전개될지에 대한 일부 힌트를 주었습니다. GEN V 마지막 장면에 등장한 홈랜더는, 어떻게 사건이 교차될지에 대한 가장 큰 힌트를 제공했습니다.

마지막 에피소드에서 샘과 케이트의 영웅적인 행동은 그들이 홈랜더의 팀에 훌륭한 자산이 될 것임을 명확히 보여주었고, 그들이 시즌 4에서 세븐에 합류할 것으로 예상할 수 있습니다. Gen V 포스트 크레딧 장면에서는 빌리 부처가 숲을 배회하는 장면 보였죠.

 

워킹데드 '네간' 으로 유명한 제프리 딘 모건이 출연하는데, 그가 부처와 어떤 이야기를 펼쳐갈지도 개인적으로 기대된다.

 

시리즈 크리에이터 에릭 크립키는 시즌3의 결말이 (Karl Urban이 살 기간이 그리 길지 않다는 것을 깨달은) 다음 부분을 위한 길을 열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칼 어번이 딱히 다음 시즌에 대해 정확하게 모르지만 "미친 짓"이 될 것이라고 말한 것은 2022년 7월 Collider에 공개된 바 있습니다.

칼 어번 : "우리는 촬영까지 약 두 달 정도 남았고 나는 [무슨 일이 일어날지] 전혀 모르겠다. 그게 뭐라고 말해줄 것이기 때문에, 그래서 그건 뭔가를 알려줄 것이다. 그리고 그렇게 먼 것이 아니다... 나는 실제로 다음 주에 크립키를 만날 예정이며 그가 어떤 계획을 가지고 있는지에 대한 대화가 시작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Urban은 말했다.

RadioTimes.com과의 대화에서 쇼러너(제작자)인 에릭 크립키는 더 보이즈의 각 에피소드가 독립적으로도 서사적으로 만족스러워야 한다는 그의 신념을 밝혔으므로 다음 시즌에도 유사한 플롯 구조가 예상됩니다.

그는 "내가 생각하기에 각 에피소드는 이야기가 있어야 합니다. 나는 스트리밍 쇼러너들 중에 '사실 우리가 만드는 것은 8화 구성된 영화다'라고 말하며 만족하는 사람들을 닥달합니다.

 

* 결론.

제작자인 에립 크립키는 더 보이즈 스토리가 정확히 언제 결말을 지을 건지에 대해서는 미정이라고 답했지만 아무튼 시즌4는 8개의 에피소드가 영화처럼 느껴지기 위해 노력하면서 촬영을 했다고 밝혔다. 기대해도 좋을까?

 

더 보이즈 시즌4에 대한 정보를 정리하자면 아직 방영일은 미정이지만 올해 안에 반드시 방영될 예정이며, 8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되고 시즌4로 결말을 짓지 않고 계속 더 보이즈 드라마를 이어갈 것 같습니다.

근데 제가 우려되는건 이 재밌고 흥미진진한 드라마가 계속 된다는건 정말 좋은 소식이지만, 시즌3에서 무리수 전개와 약간 질질 끄는 스토리라인으로 일부 시청자들의 비판을 받은 사례가 있는데,

더 보이즈 제작진들이 시즌4에서 이러한 스토리 전개의 헛점을 어떻게 메꾸고, 이미 절정으로 치달은 듯한 이 시리즈의 스토리를 어떻게 자연스럽게 이어나갈 건지 그 귀추가 주목됩니다.

전 빨리 이 드라마가 방영되길 기다리고 있습니다. 우리 최고의 히어로 홈랜더가 교활한 웃음을 지으며, 광기어린 악행과 웃음을 지으며 세계를 공포로 몰아넣는 그 신들린 연기를 다시 볼 수 있다는 생각에 설렙니다.

시즌3에서 그에게 대항할 히든 카드였던 솔져보이가 무력화됨에 따라, 더 보이즈 팀이 최강의 히어로인 그를 어떻게 상대할지 정말 궁금합니다.

더 보이즈 시즌4는 올해 안에 방영될 예정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