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2/14 2

레디 오어 낫 (Ready Or Not) 1.0 정식 출시 이후 그 후..

제 블로그에 많은 분들이 가장 찾는 게시글이 레디 오어 낫 모드 게시글이더군요. 그래서 감사하고 있고, 제 블로그 방문자 수에도 공헌(?)을 한 이 게임에도 감사하고 있고, 한 때 제 인생의 최애 게임으로 자리잡았던 게임으로써 이 게임에 대한 애정은 정말 깊습니다. 모두가 알다시피 작년 12월 17일에 이 게임은 정식출시 되었습니다. 이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나 이런 장르의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 모두에게 기다리고 기다리던 순간이었죠. 하지만 개인적으로 전 좀 정식 출시는 실망이 컸습니다. 얼리 엑세스 시절 자리를 잡아가던 게임의 기둥을 확실히 잡고 기존 컨셉에 부합하는 게임을 완성시킨 건 맞지만 전반적으로 실망적인 내용이 많았습니다. 왜 이 게임을 그렇게 사랑하던 제가 그렇게 느꼈는지 이번 포스트에서..

제이의 고전 명작 마스크 오브 조로(The Mask Of Zorro) 리뷰 - 지금 봐도 재밌는 유쾌한 액션 영화.

마스크 오브 조로 (The Mask Of Zorro , 1998) 개봉 : 1998년 7월 17일 감독 : 마틴 캠밸 장르 : 액션, 모험 출연 : 안토니오 반데라스, 안소니 홉킨스, 캐서린 제타 존스, 맷 레처 나이가 먹고, 세월이 지나도 여전히 가슴 속에 남는 고전 명화들이 있고, 그 명화들은 다시 봐도 재밌고, 지금 세대의 젊은 시청자들이 다시 본다고 해도 재밌는 법입니다. 전 솔직히 제 본인의 추억 미화도 어느정도 있겠지만, 옛날의 낭만 넘치는 영화들이 더 감명깊었고 제 가슴 속에 오래 남는 것 같습니다. 물론 지금도 언제나 멋진 영상물들이 나오고 있지만, 옛날에 보았던 영화들처럼 그렇게 크게 강렬하진 않은 것 같습니다. 그렇게 엄청나게 큰 화제를 몰고 온 영화는 아니었으나, 지금 다시 봐도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