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헤일로 인피니트 12월 15일 멀티 플레이 업데이트 소식. (드디어 슬레이어, SWAT , 피에스타 등 플레이어들이 원하던 모드들이 추가되었습니다.)

JAE1994 2021. 12. 15. 13: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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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투를 준비하십시오, 스파르탄.  –  커뮤니티에서 요청한 멀티 플레이 매치 목록 추가 및 챌린지 시스템 조정을 포함하여 현재 Halo Infinite의 멀티 플레이어를 위해 몇 가지 새로운 업데이트가 배포되었습니다. 출시 이후 지원을 보여준 데 대해 겸손히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Halo 지원 사이트에서 건설적인 피드백을 제공하고 문제를 보고해 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립니다. 오늘은 Halo Infinite를 개선하고 발전시키기 위해 파트너 여러분들과 함께 하는 또 다른 발전의 날입니다. 연휴 기간 동안 저희 개발팀이 재충전을 한 후 플레이어들의 의견을 수용하고 처리하는 작업을 재개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 매치메이킹 플레이 목록 업데이트

출시 당시, 저희는 간단하고 심플한 방법으로 기준한 플레이리스트 세트를 매칭에 포함시키기 위해 저희가 측정한 접근 방식을 취했습니다. 다행히 베타 기간이 매우 잘 진행되었으며, 더 다양한 모드와 플레이리스트 모드에 대한 더 많은 선택권을 원하는 유저 여러분들의 피드백을 들었습니다. 그리고 헤일로 인피니트의 첫 공식 이벤트인 피에스타에 이어  Tenrai 아머 이벤트, 저희는 피에스타가 특별 행사 기간에만 한정되지 않고 정기 제공으로 지속되기를 바라는 플레이어 여러분의 의견을 들었습니다.

또한 순수한 슬레이어 모드 플레이리스트에 대한 많은 의견을 들었습니다. 이 플레이리스트는 항상 그 전 시리즈부터 제공되었지만 새로운 게임 모드 변형을 테스트하고 마무리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이 필요했기 때문에 처음에는 제공하지 못했습니다. 슬레이어 팬들은 이 플레이리스트가 앞으로 몇 달 안에 새로운 경험과 함께 확장되기를 기대해야 할 것입니다.

이러한 피드백에 따라 오늘 Halo Infinite에 4개의 새로운 소셜 매치메이킹 플레이리스트를 소개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 팀 슬레이어

* FFA 개인전 슬레이어

 

* 전술(Tactical) 슬레이어 ("SWAT ")

 

* 피에스타

 

오늘의 플레이리스트 목록 업데이트는 플레이어들이 훨씬 더 많은 다양성을 원하는 첫 단계일 뿐이며, 저희 개발팀은 순환 및 핵심 플레이리스트 재생 목록, 게임 모드 및 향상된 매치메이킹 경험을 위한 장기 계획을 계속 수립하고 있습니다.

멀티플레이 베타 런칭 이후 매치메이킹 데이터를 모니터링하고 시스템 전반을 예의주시해 예상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하고 있습니다.  또한 랭킹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우려하거나 랭킹 경험에 대한 불만을 표시하는 플레이어들로부터 피드백을 들었습니다. 이 분야에서의 작업은 계속되겠지만 단기적으로 몇 가지 변화를 꾀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특히 실력 수준이 더 높은 플레이어들에 대해 근접한 개인 랭크 시합의 우선순위를 높이기 위해 순위 매기기 규칙을 조정했습니다. 우리는 이 작업을 단계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첫 번째 우선순위는 12월 11일에 증가했고 두 번째 우선순위는 오늘 발생했습니다.
대기 시간이 짧은 매칭을 우선시하도록 BTB 매치메이킹 규칙을 조정했습니다.

순위 기준의 매치메이킹과 전반적인 매치메이킹을 지속적으로 면밀히 모니터링하면서 저희가 제공할 및 향후 계획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최대한 공유하겠습니다.


 

* 챌린지 업데이트

오늘은 11월 15일 헤일로 인피니트의 베타 출시 이후 챌린지 시스템에 대한 세 번째 전체 업데이트입니다. 각각의 경우, 쥬어진 과제는 반복되고 조정되어 특이하게 높은 이상치를 제거하고 문제가 되는 항목을 조정하는 동시에 전체 배틀 패스 진행 속도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되게 조정했습니다. 지금까지 우리는 이러한 변화의 결과에 만족하고 있지만, 계속해서 진화하고 개선할 수 있는 기회가 많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러한 시스템에 대한 플레이어들의 피드백을 처리하기 위해 해야 할 많은 작업이 여기에 있으며, 보다 광범위한 변화(예: 실력 기반 XP, 매치별 XP, 추가 진행 벡터 등)에 시간이 걸릴 것입니다. 그러나 그 동안 팀은 의미 있는 서비스 측면 업데이트를 계속 목표로 하여 전반적인 경험을 강화하고 개선할 것입니다.

오늘의 업데이트는 불만스러운 과제를 더욱 완화하고, 새롭게 업데이트된 플레이리스트 목록을 활용하기 위한 새로운 과제를 추가하며, 주간 궁극 챌린지의 과한 요구사항들을 줄여줍니다. 아직 실행되지는 않았지만 이벤트 챌린지에서도 일부 초기 참가자의 피드백을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변경 사항이 적용되었습니다.

 

도전적인 가지치기


전반적으로, 많은 모드 및 활동별 챌린지 요구치가 완전히 제거되었고, 요구 사항이 낮아졌으며, 챌린지 풀 전체에서 가중치가 감소되었습니다.  또한 '일반' 과제에 대한 전반적인 가중치가 증가했습니다.

우리는 특정한 챌린지가 특정한 모드에서 수행됨을 알고 있음에도, 그럼에도 플레이어가  특정 모드를 선택할 수 없다는 것이 좌절감을 줄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하며, 오늘날의 변화는 장기적인 게임 작업이 계속됨에 따라 가까운 시일 내에 마찰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새로운 과제
오늘의 재생 목록 추가는 또한 새로운 재생 목록 특유의 도전으로 이어질 것입니다.

다음과 같은 새로운 챌린지 유형의 특정 재생 목록 버전을 찾을 수 있습니다.

개인 점수 – 지정된 재생 목록에 개인 점수를 누적하여 완료합니다.
킬 – 특정 플레이리스트 목록에서 필요한 킬 수 획득
더블 킬 – 특정 플레이리스트 목록에서 더블 킬 획득
게임 완료 – 특정 플레이리스트에서 게임 진행 및 완료
승리 – 특정 모드에서 게임 승리

출처 - https://www.halowaypoint.com/news/halo-infinite-playlist-challenge-update

번역 - 본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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드디어 헤일로 인피니트의 멀티 플레이의 불만 사항들이 어느정도는 해결되었습니다. 뛰어난 완성도에도 불구, 각종 문제로 시름을 앓던 헤일로 인피니트의 멀티 플레이 문제들을 343 인더스트리는 유저들의 피드백을 반영하여 조정하고 개선했습니다. 진작 이렇게 나왔어야 하는데, 아무튼 챌린지 시스템의 완화, 슬레이어, SWAT, 피에스타 모드 등의 추가로 멀티 플레이의 기본적인 모드 부족의 문제를 어느정도 해결되었지만 아직 가야할 길이 많습니다.

아직 맵 수는 너무 적으며 PVE 모드, 즉 사생결단 모드의 추가는 요원한 상태고 커스터마이즈 아이템은 여전히 과금 요소가 너무 과하고 유저들을 존중하지 않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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