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뉴스

선즈 오브 더 포레스트(Sons of The Forest 새로운 트레일러 공개, 출시일 확정

JAE1994 2021. 12. 8. 15:28
반응형

ㅅ 

스팀(Steam)에서 서비스하는 인디 게임 중 단연 독보적이라 할 수 있는 인지도와 인기를 얻은 게임인 서바이벌 호러 오픈월드 액션 게임인 더 포레스트(The Forest)의 후속작 선즈 오브 더 포레스트(Sons of The Forest)의 제대로 된 출시일 공개가 된 새로운 게임 플레이 트레일러가 공개되었습니다.

계속된 개발 지연과 적은 양의 정보로 유저들의 걱정을 일으켰는데, 다행히도 선즈 오브 더 포레스트의 개발은 순조롭게 진행되고 곧 완료 단계에 접어드는 것 같습니다.

 

 

 

전작에선 등장하지 않았던 현대식 총기들과, 더욱 더 향상된 그래픽이 눈에 띈다.

 

게임의 배경은 전작과 동일하지만, 우선 차기작답게 향상된 그래픽, 전작에선 등장하지 않았던 현대식 총기들이 눈에 띄어, 플레이어에게 더 강력한 전투 경험을 선사해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버지니아'라는 여성 돌연변이 동료가 플레이어와 상호작용하고 플레이어를 전투에서 도울 수도 있으며, 스토리상 플레이어는 혼자가 아닌 동료 캐릭터들이 존재하고, 1인칭 컷신 연출이 강화되는 등, 좀더 대중적인 게임의 모습에 가까워진 모습도 눈에 띈다.

 

'버지니아'라는 여성 돌연변이 동료가 플레이어와 상호작용하고 플레이어를 전투에서 도울 수도 있으며, 스토리상 플레이어는 혼자가 아닌 동료 캐릭터들이 존재하고, 1인칭 컷신 연출이 강화되는 등, 좀 더 스토리텔링이 강화되고, 본작의 신비롭고 미스테리한 호러 느낌은 유지하면서, 좀 더 대중적인 게임의 모습에 가까워진 모습도 눈에 띕니다. 맵도 전작에 비해서 커졌다고 하니, 많이 기대되네요.

 

선즈 오브 더 포레스트는 내년 2022년 5월 20일에 출시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