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헤일로 웨이포인트 멀티플레이어 리빌 기사 번역.

JAE1994 2021. 6. 14. 18: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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들어오세요! 스파르탄들!

새로운 날이 다가왔습니다. 오늘과 이번 주 내내 우리는 헤일로 인피니트의 무료 멀티플레이어 경험이 올해 말에 엑스박스와 PC에 도착했을 때 

당신이 기대할 수 있는 첫 번째 세부사항을 공유하고 보여줄 수 있게 되어 흥분이 됩니다. 

 당신이 오랜만에 헤일로에 복귀한 플레이어든, 프랜차이즈에 새롭게 입문할 플레이어이든,

헤일로 인피니트는 이 시리즈의 샌드박스 중심 멀티플레이어의 유산 기반을 바탕으로 신선하고 친숙하며 광란적이며 재미있는 것을 제공하고,

이제 막 공개를 시작한 개인화된 스파르탄의 여정을 제공합니다.

 

 

거의 20년 동안, 헤일로 멀티플레이어는 경쟁과 좋은 재미라는 이름으로 플레이어들에게 다양한 무기, 차량, 놀거리를 제공하는 샌드박스 중심의

비상한 게임 플레이로 정의되어 왔습니다.

343인더스트리 팀은 헤일로 인피니트와 함께 프랜차이즈의 유산을 받아들이면서 시리즈의 강점에 기대기 위해

새로운 현대적인 메커니즘을 주입하는 동시에 출시를 넘어 몇 달, 몇 년 동안 성장하고 더 발전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헤일로 인피니트의 샌드박스는 좋아하는 무기를과 새 무기들을 제공하는 것 외에도,

플레이어들이 게임을 바꾸는 제한된 장비 사용 능력은 플레이어가 게임 플레이 중에 찾아서 확보해야 합니다.

 

오늘의 트레일러에서는 두 가지 추가 장비를 처음으로 볼 수 있습니다.

위협 센서 (Threat Sensor) 는 주기적으로 반경 내에있는 적 플레이어를 감지하는 기능을 가지고 있는 레이더 지원 장치입니다.

적절한 이름을 가진 리펄서(Repulsor) 란 장비는 사용하여 발사체나 각종 방해물들을 굴절시켜 방향을 바꾸어버릴 수도 있습니다.

그래플링 훅을 사용하여 고지를 확보하고, 드롭 월 (Drop Wall)을 사용하여 방어를 견고히 굳히는 등

장비 시스템은 헤일로 인피니트의 열광적 인 멀티 플레이어 전투에 새로운 전략 및 전술 옵션을 제공합니다.

 

 

 

차량은 항상 헤일로의 샌드박스의 중추적인 부분이었고 헤일로 인피니트는 배니쉬드에서 인기를 얻었던 차량들 외에도

다양한 종류의 진정한 UNSC 클래식 차량들도 포함할 것입니다. 이 중 많은 것들이 현재 커스터마이징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거칠게 공격하는 밴시와 새롭게 화력팀에 도입된 레이저백, 만족스러운 브루트 초퍼의 튄 자국까지,

UNSC의 차고는 격렬한 스파르탄 훈련 교전을 위한 준비가 잘 되어 있습니다.

 

 

 

 

투쟁을 위해 구축된 새로운 세대.

 

거의 20년간 진행된 스파르탄들의 전투와 투쟁의 경험을 바탕으로, 우리는 헤일로 멀티플레이어 분야가 때로는 누군가에겐 벅찬 경험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헤일로 인피니트의 핵심 요소는 현재 시리즈 중 가장 접근성이 높고 환영받을 수 있는 항목이 되어야만 합니다.

모든 스파르탄들이 UNSC의 높은 기대에 부응하고 전장에서 성공하는데 필요한 기술을 갖도록 하기 위해, 우리는 All-New Academy를 소개하게 되어 기쁩니다.

로레트 스파르탄 사령관의 지도 아래, 아카데미는 플레이어들에게 기술을 연마하고 헤일로 인피니트의 장비와 환경에 더 잘 적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목표 범위에서 사격 스킬을 연습하거나 사용자 지정 가능한 훈련 전투 모드에 바로 뛰어 들어 AI 봇과 맞서 싸우십시오.

교육 모드를 사용하면 특정 로드아웃을 구성하고, 다양한 기술 수준의 상대 봇을 조정하고, 자신만의 방식으로 연습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지정 게임에서 봇을 구성하여 경험을 맞춤화 할 수 있으며 또한 봇은 플레이 도중 탈주한 팀 구성원을 채우기 위해 사용될 수 있습니다.

새로운 훈련 옵션, 대결을 위한 봇, 스킬 기반 매치메이킹, 경기 중 플레이어에게 핵심 정보를 더 잘 전달하는 향상된 시스템 등을 통해 스파르탄들을 환영하고

매 시즌 최고의 자리에 오를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모드, 지도 및 기타

헤일로 인피니트의 멀티플레이어 제공의 핵심에는 아레나가 있는데,

아레나는 다시 한번 다양하고 새롭게 복귀한 모드로

네 명의 스파르탄으로 구성된 두 팀이 서로 실력을 겨룹니다. 헤일로 아레나는 공정한 출발과 팀들이 가장 영향력 있는 방식으로 샌드박스를 활용하면서

맵의 주요 영역을 통제하기 위해 긴밀히 협력하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또한 스캐빈징 (무기나 아이템들을 찾아내서 확보하는 것) 은

역시 핵심 구성 요소로 남아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전략적으로 함께 협력하여 새로 스폰된 무기를 선반에서 획득하거나 상대방을 끌어내어 장비를 약탈하고 사용할 것입니다.

아카데미에서의 훈련을 기억하고, 전투에 뛰어들며,

전설적인 멀티플레이어 아나운서 제프 스티처의 영예를 누리십시오.

헤일로 인피니트가 올해 연말에 출시된다면, 그것은 또한 오랫동안 기다려온 빅 팀 배틀 모드의 복귀를 안내할 것입니다. 이 고전적인 모드는 다시 돌아왔지만,

그 어느 때보다 크고 좋아서, 24명의 플레이어들을 지원하여, 대형 차량 친화적인 맵에서 샌드박스의 전체 범위를 두드드립니다.

빅 팀 배틀 모드는 헤일로 플레이 경험의 전형이며 펠리컨이 공중에서 떨어지는 새로운 차량, 무기와 장비,

로레트 사령관의 전술적인 향상을 배치하기 위해 급습하는 궁극적인 스파르탄 전투 판타지입니다.

빅팀 배틀은 모든 것을 11까지 흥분시키는 거칠고, (해석 불가) 요란하고, 재미있는 소셜 경험이며, 우리는 올 여름 후반에 더 많은 세부사항을 공유할 것입니다.

랭킹과 소셜 매치메이킹 플레이리스트 외에도 선수들은 특별한 보상을 받으며 제한된 시간의 시즌 이벤트를 경험하게 됩니다.콘솔과 PC 플레이어는 크로스플레이를 통해 함께 플레이하는 반면 크로스 프로그레이션을 지원하면 한 플랫폼에서 다른 플랫폼으로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으며 스파르탄의 여정에 계속 참여할 수 있습니다.

Xbox Series X 소유자는 지원 하드웨어에서 최대 120FPS의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으며

PC 플레이어는 프레임 레이트에서 그래픽까지 키 바인딩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구성 세팅을 할 수 있습니다.

물론 온라인만이 멀티플레이어를 즐길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아닙니다. 헤일로 인피니트는

PC 로컬 서버를 통해 Xbox와 LAN 플레이의 분할 화면을 플레이도 지원할 것입니다.

오늘 공개된 트레일러는 새로운 아레나 지도 몇 개와 빅 팀 배틀 맵 하나를 보여주는데,

여러분은 올해 말에 이 지도를 볼 수 있을 것입니다. 캐논 포드 블로그의 수요일에 열리는 캐논 포드 블로그의 일부에서

이 맵에 대한 세부 정보가 추가로 제공될 예정입니다.

출시 시점에 맵과 모드에 대해 더 자세히 알게 되는 것을 기대하시길 바랍니다.

 

 

 

 

당신 자신을 표현하십시오.

 

새로운 Halo Infinite 멀티 플레이어 경험의 핵심 구성 요소는 매월 성장하고 발전하는

플레이어 개개인의 스파르탄입니다.

플레이어는 스파르탄을 사용자 입맛대로 커스터마이징고 고유하게 만들 수있는 이전보다 더 많은 옵션을 갖게됩니다.

각 시즌에는 게임 플레이, 챌린지, 이벤트 및 구매를 통해 획득 할 수있는 새로운 커스터마이즈 파트 및 구성 요소가 포함됩니다.

이전에 말씀 드렸지만 다시 한 번 말씀 드리겠습니다, 커스터마이징 아이템을 구매하기로 결정하면 전리품 상자나 랜덤박스 같은 요소는 없을 것입니다.

물론 헤일로 인피니트의 모든 스파르탄의 커스터마이징 요소는 순전히 외형에만 국한되며, 게임 플레이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Armor Hall은 헬멧에서 바이저, 장갑, 어깨 패드 등 모든 것을 포함한 이전의 Halo 게임보다 더 많은 개별 커스터마이징 옵션을 제공합니다.

커스터마이징은 묠니르 전투복에서 멈추지 않습니다. 무기와 차량에도 코팅을 적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트레일러에서 듣는 그 도움이 되고 유머러스한 목소리. 멀티플레이어 경기 중에

장착할 수 있는 새로운 개인 AI의 예입니다(아래 사진처럼 타겟 포착에도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마지막 게임에는 오늘 우리가 보여주는 것보다 스파르탄을 커스터마이징하는 훨씬 더 많은 방법이 포함될 것입니다. 공유해야 할 몇 가지 놀라움이 남아 있습니다.

Halo Infinite에서 확장된 플레이어 표현을 위한 우리의 목표를 완전히 지원하기 위해 팀은 멀티 플레이어 게임을 위한 새로운 "친구와 적" 시스템을 설계했습니다.

높은 수준에서, 이것은 친구와 적을 나타내기 위해 다른 색상을 사용하는 "아웃 라인" 시스템으로 기능합니다.

이러한 색상은 접근성 목적으로 구성할 수 있으며 할당한 색상이 점수판, 팀 베이스 및 팀 플래그와 일치합니다.

이것은 좀 더 영화적인 특성 때문에 공개 트레일러에 묘사되지는 않지만,

우리는 더 많은 세부사항을 공유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헤일로 인사이더들은 올 여름 늦게 테크니컬 프리뷰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을 것입니다.

 

 

준비 되었나요?

Halo Infinite를 처음 발표했을 때 Halo Insider "flighting" (출시 전 기술 미리보기) 및 피드백을 통해 커뮤니티에서

개발 및 그 이후에 수행할 중요성에 대해서 많이 이야기되었습니다.

지난 몇 년 동안 Halo : The Master Chief Collection을 개발하는 여정에 중요한 역할을 해온 사전 출시 게임 플레이 피드백과

기능 입력을 받기 위해 커뮤니티에 권한을 부여하고 협력함으로써 얻을 수있는 이점을 직접 확인했습니다.

전염병과 개발 일정 때문에 일정이 바뀌었지만, 우리 헤일로 커뮤니티에 대한 우리의 헌신은 변하지 않습니다.

올 여름 늦게,

우리는 여전히 헤일로 인사이더들과 함께 제한된 사전 출시 테크니컬 프리뷰를 계획하여 스트레스 테스트를 돕고 제시되는 대안 속에서 게임을 계속 개선할 계획입니다.

더 가까이 다가갈수록 더 많은 세부 사항을 공유할 수 있지만, 그 동안 향후 플라이트에 잠재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원한다면

헤일로 인사이더 프로그램에 등록하도록 하십시오.

빠르고 쉽고, 언제든지 등록할 수 있지만, 프로필이 완료되었는지 확인하고 파일에 확인된 이메일이 있는지 확인하지 연락할 수 없습니다.

스파르탄 로레트가 말합니다. “준비되었나요?” 그녀를 실망시키지 말고, 확실히 해두세요!

 

원문 출처 : https://www.halowaypoint.com/en-us/news/halo-infinite-multiplayer-reveal

번역 : 본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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