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게임 세계관 - 헤일로

헤일로 설정 - 스파르탄 헤드 헌터 (Head Hunters)

JAE1994 2020. 9. 17. 00:36
반응형

개요

헤드헌터들은 스파르탄-III 멤버 중에서 지극히 뛰어난 인물들을 선별하여 편성한 기밀 부대로, 나중에 스파르탄-IV 대원들도 포함하도록 재편성되었다. 헤일로 모션 코믹인 '헤드헌터'에서 두 명의 스파르탄-III로 이루어진 헤드헌터 팀이 코버넌트가 점령한 미확인 행성에서 임무 중 전사하였다.

그들은 조나-B283과 롤랜드-B210이다.

 

특별히 배정된 2개 이상의 특수 훈련에서 살아남은 스파르탄-III들만이 헤드헌터로 선발된다. 일단 잠재적 후보자들의 전체 목록이 작성되면, 각 스파르탄들의 개인 파일과 임무 보고서는 베타-5사단 내 해군 정보국의 최고 전문가들이 계산한 일련의 변수들에 대해 분석되었다. 일단 선발된 지원자들은 동료 스파르탄과 분리되어 오닉스의 외딴 저편에 있는 기밀 특별 훈련 시설로 보내졌다. 3개월 후, 그 스파르탄들은 4개의 팀,  2인조로 나뉘었다.

 

이 팀들은 일련의 세부적인 평가와 치열한 인터뷰 과정을 통해 선발되었다. 이는 그룹 구성원들 간의 가능한 최고의 팀워크를 위한 짝을 고안하기 위한 것이었다.

 

 

2년 동안 이 기밀에 둘러싸인 스파르탄-III들은 철저히 감독된 훈련을 거쳐 7개월간 전시에 투입되게 된다. 헤드헌터로 구성된 스파르탄-III들은 적진 뒤에서 임무를 수행하고 전투 중에 사망할 가능성이 높을 만큼 위험한 임무에 투입되었다. 프로그램이 한창 진행 중일 때,

6개 팀으로 구성된 최대 6개 팀, 총 17명의 스파르탄-III들이 헤드헌터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고, 한 팀이 전사하면  공백을 메우기 위해 교대로 투입되는 식으로 전시에 투입했다.

헤드헌터 프로그램은 구조에 변화가 있었지만 인간 - 코버넌트 전쟁 이후에도 여전히 활발하다. 스파르탄 지부와 ONI는 2인 팀이든 단독 작전("LOONEWOLF")이든 고도의 기밀 임무에 배치될 수 있는 스파르탄-III와 스파르탄-IV 슈퍼 솔져를 선발하고 있다.

장비 (인간 - 코버넌트 전쟁 중)

인간 - 코버넌트 전쟁 동안 스파르탄-III 헤드 헌터들은 개량된 SPI 아머를 사용했다.

스파르탄-III가 기존에 지급받았던 SPI 아머와는 달리, 헤드헌터들이 사용하는 SPI 아머는

추가로 에너지 방어막,  VISR (시각 정찰 정보)  시스템 등이 장착된 좀더 고급형 SPI 아머였다.

이 기능은 그들이 더욱 은밀하고 정확하게 작전을 수행하고, 생존율을 높이는 것을 도와준다.

(종전 후)

전쟁 후에 헤드헌터로 편성된 스파르탄-IV들에게는 GEN 2 워 마스터 묠니르 전투복이 표준 장비로 사용되었다고 한다.

 

 

 

추후 스파르탄들의 요구에 의해서, 

헤일로 리치 에밀의 전투복을 본딴 레이스 묠니르 전투복이 헤드헌터들에게 보급되었다

 

== 헤드헌터로 알려진 스파르탄 ==

조나 B283 (사망) 

준 A266 (생존)

헤이즐 A302 (생존)

스파르탄 IV 나이야 레이 (생존)

롤랜드 B210 (사망)

신원 미확인의 스파르탄 IV 2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