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게임 세계관 - 헤일로

헤일로 소설 이야기 - 블루팀 vs 침묵의 그림자 (Silent Shadow)

JAE1994 2020. 9. 16. 17:08
반응형

 

소설 사일런트 스톰에서 블루팀과  코버넌트의 스파르탄 헌터 집단인 '사일런트 섀도우 (침묵의 그림자) ' 가 맞붙는 장면이 있는데 그 소설 구간만 짧게 번역해보았습니다.

----------


존의 기내 컴퓨터의 2분 카운트다운을 작동시켰다. 푸른 광채의 중력 리프트가 생겨났고, 엘리트 전사 한 쌍이 뛰어내렸다.
그들은 존이 전에 여러 번 보았던 윤기 나는 검붉은색의 차폐 전투복을 입고 있었고,

둘다 플라즈마 라이플을 들고 있었다.

'던지고 빨리 움직여!' 존이 명령했다. 그는 하보크 전술핵을 리프트 쪽으로 내던지며 몸을 내던졌다.

하보크 전술핵은 작았지만 무거웠고, 갑판으로 내려서 계속 구르기 전에 겨우 중간쯤 날아갔다. 

켈리도 그랬고, 두 외계인 전사는 플라즈마 소총을 들어 그들에게 발사했다.





켈리 앞에 있던 엘리트는 가슴에 M99 탄약을 맞고 벽으로 날아갔다. 그 엘리트의 과부하된 방어막은 여전히 갑옷에서 지지직 거렸다.

존 앞에 있는 엘리트는 프레드의 SPNKR 미사일 중 하나를 맞고 팔다리가 날아가며 폭사했다.

두 명의 엘리트가 리프트에서 착지했고, 또 한쌍이 그들을 뒤따랐다.





존이 폭탄처럼 생긴 그 물건 몇 개를 엘리베이터 쪽으로 굴러가서 설치할 장소의 깊숙한 곳으로 잘 끌고 갔다면, 존은 그 빌어먹을 폭탄을 가지러 갔을 것이다.

그들을 격납고 앞까지 달려가 그것을 우주로 내던졌을 것이고, 



적이 그의 앞을 가로막고 있다는 것은 중요하지 않았을 것이다. 왜냐하면 그 폭탄들이 터지면 어차피 모두가 죽을 것이기 때문이다.

엘리트들은 그 선착장에 대해 전혀 신경 쓰지 않는 것 같았다. 



또한 그들은 자신들이 죽는 것에도 신경 쓰지 않는 것 같았다. 그들이 원하는 것은 스파르탄들을 죽이는 것뿐이었다.

그들은 하보크 전술핵들을 밟고 그들의 플라즈마 소총을 들었다..그리고 그들은 첫번째 두명의 엘리트와 같이 죽었다. 이번에는 한명이 M99 탄약에 머리가 날아갔다.

이미 후퇴했어! 프레드가 소리쳤다. 존은 후퇴하는 중이었다. 그리고 켈리도. 그녀가 할수 있는 대로 물러나는 중이었다.그리고 두 대열의 돌격하는 엘리트들에게 탄환을 퍼부었다.



어떤 행동도 잘 수행되지 않았다. 존은 목표물의 에너지 방어막을 깎지 못한 채 탄창을 비웠고, 유탄 발사기로 무기를 바꾸는 동안 어깨에 플라즈마 볼트를 피격당했다.



플라즈마 볼트는 그의 어깨 갑옷을 관통했고 그의 조준을 망쳐놓았다. 또한 그가 던진 수류탄을 엇나가게 만들어 무의미한 폭발을 발생시켰다.

그러자 그 엘리트가 플라즈마 라이플을 던져들고 다른 손으로 붉은 에너지 검을 꺼내들었다.



엘리트가 존에게 검을 휘두르자 존은 그의 돌격 소총을 들어 에너지 검 공격을 방어하자 검의 날이 돌격소총의 몸통을 갈라버렸다.



존은 그 엘리트의 무릎을 발로 찍어버렸고 엘리트가 쓰러지자 곧바로 일어나 M90 산탄총을 집어들어 엘리트의 헬멧에 쏴재꼈다. 에너지 방어막이 깨지고 엘리트의 보라색 피가 사방에 튀었다. 



존의 묠니르 HUD의 카운트다운은 1:34로 표시되었다. 그는 다시 산탄총을 다음 엘리트를 향해 발사했지만, 이 엘리트는 다른 엘리트에 비해 훨씬 민첩했고 존의 손가락이 방아쇠를 당기는 순간 피했다. 



그리고는 조금 너무 뻔한 머리 높이에서 에너지 검을 들고 앞으로 뛰어나왔다. 엘리트는 존을 덮쳤다.



존은 몸을 수그리기 보다는 쉽게 반격하기 위해 그의 산탄총을 굳게 쥐고 휘둘러 물러나게 한 다음 다시 산탄총을 발사했다.

다시, 그 엘리트는 빠르게 존의 사격을 헬멧을 옆으로 젖혀서 피했지만 이번에는 에너지 방어막을 깨트렸다.





존은 다시 탄약을 장전하고 쏘려고 했지만 엘리트는 존의 전투복 가슴 주위를 붙잡고 그의 어깨 상처를 붙잡고 매달렸다. 넌 안좋은 실수를 했군.

첫째, 고통은 스파르탄에게는 아무것도 아니었고, 더 열심히 싸우려는 동기부여를 줄 뿐이었다.

둘째, 스파르탄은 신경 인터페이스로 뒷받침된 동력 갑옷을 입었다. 그들이 해야 할 일은 생각뿐이었고, 그들의 묠니르는 반응했다.



존은 엘리트의 팔을 뿌리칠까 생각했다. 존은 자신의 손을 엘리트의 팔뚝으로 갖다대자 극심한 고통을 느꼈다.

엘리트는 존을 붙잡고 에너지 소드를 헬멧으로 밀어넣으려 했고, 그는 엘리트의 손목을 단단히 조이고 아래쪽으로 뒤틀었다.

그러자 엘리트의 손이 내려갔고 엘리트의 팔 하나가 절단되어버렸지만 엘리트가 나머지 손 하나로 쥔 에너지 소드는 계속 치프의 헬멧을 향하고 있었다.



존은 몸을 숙여 간신히 헬멧 아래에서 오는 공격을 피했다. 그러나 그는 목 옆을 따라 흐르는 압력을 감지하고 전투복 안에서 피가 흘러내리는 것을 느꼈다. 존의 귀에서 공황이 오는 듯한 소리가 나기 시작했고, 

그는 그것이 경동맥이 아니라고 확신하려고 애썼다. 아무튼 경동맥이 잘렸다면 그는 이미 의식을 잃었을 것이다. 하지만 그런 일은 잃어나지 않았고, 존은 산탄총을 그 엘리트의 발을 향해 발사했다.

그러자 엘리트의 손아귀 힘이 느슨해졌지만 여전히 존을 죽이기 위해서 존의 목 옆에서 에너지 검을 들고 쓰러져내렸다.

그들은 갑판에 쓰러졌고, 존은 그 틈을 타 자유로워 진 팔로 엘리트를 밀어냈고, 여전히 에너지 검을 들고 있는 엘리트의 팔을 산탄총을 들고 내리치기 시작했다.

존은 엘리트의 손목이 부러지고 에너지 검이 작동을 멈춘 후에도 계속 엘리트를 가격했다.


'존:? 괜찮아?.' 존은 켈리가 그에게서 산탄총을 빼앗고 그를 진정시킬 때까지 엘리트를 내려치고 있었다. 켈리는 그 산탄총을 발사해 이미 반쯤 죽어가고 있던 엘리트의 머리를 날려버렸다.

"그냥 빌어먹을 외계인 한놈일 뿐이지." 존은 대답했다.



다시 검붉은 전투복을 입은 브루트 한쌍이 그들에게 돌격해오기 시작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