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인 ADHD/ADHD에 관한 정보

Living with ADHD: Week One on Adderall = 미국의 ADHD 치료제 중 하나인 애더럴을 복용한 미 ADHD 환우의 영상

JAE1994 2019. 5. 25. 12:26
반응형

 

ADHD의 가장 강력한 치료제중 하나인 암페타민 약물인 '애더럴' 은 현재 한국에서 처방되지 않는 약물입니다.
하지만 미국에서는 물론 쉽게 처방이 가능한 약품은 아니지만 현존하는 치료제들 중 
ADHD 환우들의 근본적인 문제인 현저히 적은 도파민과 노르아드레날린 분비량 자체를 늘려주는,
어떻게 보면 근본적인 문제를 치료하기에 가장 우리에게 필요한 약입니다.
 

 

ADHD 환우들 중에서도 극히 도파민 분비량이 적으면 치료 효과가 거의 없는 환우들이 많습니다.
다른 약물들이 듣지 않으면 유일하게 이를 도울 수 있는 약물이 바로 애더럴입니다.
 
전 애더럴을 먹어보진 않았지만, 애더럴을 처방받은 미국 ADHD 환우들의 느낌이 늘 궁금했습니다.
그래서 이것저것 영상을 찾아보고 있는데요.
 
ADHD를 진단받고 한 주 동안 애더럴 15mg를 처방받고 그 후기를 영상으로 업로드한 한 남자의 영상을 올립니다.
영어라 전부 다 해석할 순 없었지만, 애더럴의 대한 후기는 본 영상의 남자도 그렇고, 이 영상에 달린 사람들의 덧글을 보면 거의 긍정적인 게 많습니다.
 

 

기본적인 효과 (집중력, 단기 기억력, 무기력감 향상, 나쁜 습관을 인식하고 고치기)
는 물론 부작용도 본인에게 크게 작용한 게 없다고 합니다. 모든게 괜찮다네요.
심지어는 애더럴이 내 인생을 구했다, 라는 덧글마저 나올정도입니다.

 

 
물론, 애더럴은 더욱더 뛰어난 집중력과 사고 능력을 원하는 일반인들에게 남용되어 큰 문제를 일으키기도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극단적으로 안좋은 증상을 보이는 ADHD 환우들에게 가장 필요한 약이 아닐까 싶은데,
이런 내부 사정도 보지 않고 그냥 위험한 약물이라고 규정짓고, 위험한 약물로 합성될 수 있다는 이유만으로
이 약의 도움이 필요한 환우들은 거들떠 안보고 그저 수입하지않는 한국 의학계와 정부에 반감을 표합니다.
제발..이 약이 절실이 필요한 환우들이 있습니다. 
제발 수입해줬으면 좋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