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뉴스

하프 라이프2 (Half-Life 2)RTX 모드가 개발 중입니다.

JAE1994 2024. 1. 16. 20:23
반응형

 

하프라이프 2 RTX: RTX 리믹스 프로젝트는 역사상 가장 높은 평가를 받은 게임 중 하나인 밸브의 하프라이프 2의 새로운 커뮤니티 제작 리마스터입니다.

하프라이프 2 RTX는 현재 Orbifold Studios로 알려진 하프라이프 2의 최고 모드 팀 4개에 의해 개발되고 있습니다. 최신 버전의 RTX 리믹스를 사용하여 모더는 PBR(Physical Based Rendering) 속성으로 게임 내 메테리얼을 재구성하고, 밸브의 해머 툴을 통해 기하학적 세부 정보를 추가하며, 풀 레이트레이싱, DLSS 3, 리플렉스 및 RTX IO를 포함한 엔비디아 기술을 활용하여 지포스 RTX 게이머들에게 환상적인 경험을 제공합니다. 하프라이프 2 RTX: RTX 리믹스 프로젝트의 발표 트레일러를 먼저 살펴보세요.

 

https://youtu.be/aM_gzfAMdNs?si=727QJTq---MUTP_u

하프라이프2 RTX 트레일러

레이트레이싱 뿐만 아니라 상당수 많은 에셋들이 전부 리마스터링된다.

 

레이트레이싱, DLSS 3.5, 레이트레이싱 AO들 온갖 최신 기술이 들어갈 뿐만 아니라 텍스쳐 및 모델 등 그래픽 데이터도 최신 에셋으로 리마스터링 되는 하프라이프2 고퀄리티 리마스터 모드입니다.

언제 모드가 출시될지는 아직 미정입니다. 아무튼 이 명작을 다시 최신 그래픽 퀄리티로 해볼 수 있다고 생각하니 다시 흥분이 되는군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