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뉴스

서부 호러 액션 게임 이블 웨스트(Evil West) 메타크리틱 리뷰 점수 및 리뷰 번역.

JAE1994 2022. 11. 25. 05:25
반응형

 

뱀파이어와 괴물들을 때려잡는 미 서부개척시대 상남자 액션 게임 이블 웨스트가 액션 게임 유저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폴란드산 게임인 이 게임은 현재 게임 자체는 단순하지만 쉽고 복잡한 요소 없이 순수한 액션에 잘 치중한 게임의 컨셉과, 서부시대와 뱀파이어 사냥이라는 소재를 잘 엮어내 괜찮은 평가를 받고 있는 것 같습니다.

 

현재 시각 PC버전 기준, 이블 웨스트는 71점이라는 평론가들의 점수를 받았지만, 유저 점수는 오히려 8.5점으로 유저들이 높은 만족감을 느끼는 게임으로 추천할만한 평가를 받고 있다.

 

현재 시각 PC버전 기준, 이블 웨스트는 71점이라는 평론가들의 점수를 받았지만, 유저 점수는 오히려 8.5점으로 유저들이 높은 만족감을 느끼는 게임으로 추천할만한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 긍정적 리뷰

 

* Gamer.no 리뷰 - 90점

======================================================

올해의 가장 충격적인 이 놀라운 게임은 우리에게 재미있는 이야기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재미있고 끊임없이 진화하는 게임플레이를 제공한다.

 * WELLPlayed 리뷰 - 90점==================================================

이블 웨스트는 구식 메커니즘을 입힌 것 같지만,  그 메커니즘 아래는 현대적인 요소가 있다. 제시 렌티어의 이야기는 충격적인 테슬라의 너클 펀치를 통해 당신의 길을 밝히는 가장 좋은 방법이 있는 어두운 세상을 그린다. 새로운 IP를 구축할 때 예상되는 몇 가지 함정을 교묘하게 해석해 좋은 승부수를 펼치는 게임이다.

 

* Softpedia 리뷰 - 80점

======================================================

Evil West는 플레이어들을 즐겁게 하는 일을 잘 해내고 그것이 모든 게임이 해야 할 일이다. 일부 평범한 스토리와 기억할 만한  인상적인 캐릭터들의 부족에도 불구하고, 이블 웨스트라는 게임은 플레이어들에게 신나는 게임 플레이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약속을 이행한다.

 

* 중립적 리뷰

 

* IGN France 리뷰 - 70점

======================================================

이블 웨스트는 모든 것이 완벽하지는 않더라도 멋진 사냥을 제공한다. 이 다소 고전적인 TPS 액션 게임은 흡혈귀를 죽이는 재미를 제공한다.
 
 

* GamesRadar 리뷰 - 70점

======================================================

어떻게 플레이하든 Evil West는 우리가 예전만큼 자주 보지 못하는 AAA "B-tier 게임"의 최고 버전처럼 느껴진다. 이블 웨스트는 기술적으로 세련되지 않았고 혁신적이라고 할 수는 없는 게임이지만, 기계적으로 견고하고 대부분 잘 풀리는 재미있는 아이디어들이 많이 게임 내에 있다. 때때로 당신은 그저 나쁜 녀석들을 패주는 단순하고 시원한 게임이 필요하다. 이 게임은 그 점에서 친숙하고 직접적인 느낌이 들 수 있다. 이블 웨스트는 그 특정한, 그러나 매우 관련성 있는 필요를 꽤 잘 채운다.

 

 

* 리뷰 정리

리뷰 점수는 70점대로 무난한 점수이지만 전문가 리뷰가 아닌 유저 평점은 8.5점으로 실질적으로 상당히 재미있는, 호쾌하고 복잡하지 않은 상남자 액션 게임으로 모두에게 추천할 수 있는 무난하고 잘 만든 액션 게임이란 평가를 내릴 수 있겠다.

 

리뷰 점수는 70점대로 무난한 점수이지만 전문가 리뷰가 아닌 유저 평점은 8.5점으로 실질적으로 상당히 재미있는, 호쾌하고 복잡하지 않은 상남자 액션 게임으로 모두에게 추천할 수 있는 무난하고 잘 만든 액션 게임이란 평가를 내릴 수 있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