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뉴스

헤일로 인피니트 (Halo Infinite) 시즌 2 웨이포인트 업데이트 메세지, 로드맵 번역.

JAE1994 2022. 4. 24. 17:36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5월 3일 시즌 2가 준비된 상태에서 시즌 2와 나머지 기간 동안 제공할 계획인 로드맵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무엇보다도, 우리는 이 로드맵이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로 전달되길 바랍니다. 일부 항목과 날짜는 확실하며, 이것들은 명확하게 나열되어 있습니다. 정확히 언제 달성될지 모르는 다른 사항들은 "Target", 또는 "Goals"로 표시되며 (둘의 의미가 약간 다르긴 한데 그냥 343이 달성하려는 목표의 우선순위를 구분한 듯 합니다.) 이렇게 표시된 사항들은 시간이 지나면 제공 여부가 더 확실해질 것입니다. 장기 이니셔티브를 발표함에 따라 로드맵의 기간도 확대될 것입니다. 다시 말해, 이 로드맵은 계속 갱신되는 문서이며, 추후에 변경되면 알려드리겠습니다.

이 모든 것을 염두에 두고 2022년 Halo Infinite 로드맵을 소개합니다.

 

 

 

이 로드맵은 지난 3월에 공유했던 것과 동일한 우리 스튜디오의 우선 작업 순위를 반영하고 있습니다.

* 문제를 해결하는 작업은 플레이어의 경험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 시즌 2 개발을 완료하고 5월 3일에 약속한 대로 전달합니다.
* Campaign Co-op, Forge 모드 및 Season 3에 대한 지속적인 작업은 계속됩니다.
* 우리는 여전히 팀의 활기와 건강을 "우선순위 0"으로 하고 있습니다. 우리 직원들의 건강한 업무/생활의 균형을 유지하면서 여러분 모두에게 훌륭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이 가능한 게임 개발 리듬으로 우리를 가다듬고 있습니다.

우리는 더 많은 컨텐츠와 더 많은 추가 기능을 유저들에게 더 빨리 제공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의 최우선 순위, 우선 순위 0 에 충실하는 것은 저희가 건강을 유지하고 나중에 더 빨리 움직이기 위해 때때로 작업 속도를 늦출 필요가 있다는 것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우리는 또한 적극적으로 개발 속도를 가속화할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우리는 멋진 커뮤니티 맵과 모드가 보다 빠르게 게임에 등장할 수 있도록 Forge 모드를 더 빨리 여러분의 손에 들어가기를 원합니다. 이를 위해 시즌 2 후반부에 Forge 오픈 베타 버전을 런칭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한동안 포지 모드의 제한된 버전을 일부 플레이어들에게 함께 개인 플라이트에 성공적으로 참여시켰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대규모 정식 포지 모드 플라이트 계획을 파기하고 바로 포지 오픈 베타에 들어가기로 결정했습니다.

이 접근 방식을 통해 핵심 Forge 툴을 모든 사용자에게 보다 신속하게 제공할 수 있는 동시에 Halo Infinite의 기본적 측면을 지속적으로 개선하는 핵심 우선 순위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포지는 오픈 베타 때부터 기능이 지속되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진화하고 성장할 것입니다!

 

 

 
배틀패스 보상에 대한 자세한 설명, 이벤트(플레이어의 개인 스파르탄을 스토리 라인의 중심에 배치하는 새로운 "멀티플레이어 스토리 이벤트" 등)를 비롯하여 4월 27일(목) 오후 1시로 예정된 커뮤니티 라이브 스트리밍에서 더 많은 정보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Twitch.tv/Halo 및 YouTube.com/Halo. 또한 이 라이브 스트림에서 로드맵에 대해 더 자세히 논의할 예정입니다.

요약하면, 저흰 더 많은 컨텐츠를 더 빨리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우리 팀의 건강, 삶의 질 상태를 우선시하면서 가속화할 것이며, Drop Pods를 통해 시즌 동안 QoL(퀄리티 오브 라이프를 말하는듯?)가 향상될 것으로 예상할 수 있으며, 저희의 계획이 더욱 집중됨에 따라 보다 정기적인 로드맵 업데이트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Halo Infinite 팀 전체를 대표하여 앞으로 나아갈 길에 제공해 주신 여러분의 열정과 인내심에 감사드립니다. 우린 로드맵에 이미 나와 있는 내용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아직 공개할 준비가 되지 않은 다른 컨텐츠와 경험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플레이어 여러분이 시즌2를 플레이 하는 것을 기다릴 수 없습니다!

조셉 스테이튼 올림

크리에이티브 헤드, Halo Infinite

 

출처 - https://www.halowaypoint.com/news/halo-infinite-update-april-2022

 

Halo Infinite Update – April 2022

With Season 2 locked and loaded for May 3rd, we want to share a roadmap of what we’re planning to deliver during Season 2 and for the rest of the year. More than anything else, we want this roadmap to be accurate and reliable. Some items and dates are ce

www.halowaypoint.com

번역 - 본인

--------------------------------------

아니 343 인더스트리 정말 제대로 미쳤네요. 6년동안 게임을 미완성 상태로 출시해놓고, 시즌1을 사실상 방치한 걸로 모자라, 시즌2는 6개월로 기간을 늘려버리고, 한다는 말이 직원들의 활기와 건강, 삶의 질 향상만 늘어놓고 있습니다.

시즌2는 포지 모드 오픈 베타 예정, 맵 2개 추가를 제외하고는 실질적인 주목할만한 게임 컨텐츠 추가가 없습니다.

이정도면 정말 직무유기 수준입니다. 343 인더스트리는 헤일로 시리즈를 정말로 제대로 만들 생각이 없는걸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