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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디 오어 낫(Ready Or Not), 3월 9일 핫픽스 및 업데이트 내용 정리.

JAE1994 2022. 3. 9. 23: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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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상 월말의 소규모 컨텐츠 업데이트와 핫픽스 패치를 제공하던 보이드 인터랙티브가 오늘 3월 9일 3MB 핫픽스 패치를 내놓으면서 동시에 수많은 플레이어들이 환영할만한 업데이트도 제공했습니다.

 

 

 

* 업데이트 및 패치 사항


* 일반

 - 전술 장전 모션이나 속도가 일관적으로 표현되도록 변경

 - 이제 모든 무기를 기울일 수 있음

 - ROE 버그 수정 및 개선 사항:

* 신규 업데이트 사항

 - 적 AI가 가짜 항복을 했을 경우 부과되는 패널티가 이제  없음

 - 흉기(칼)을 든 용의자 제압 시 과잉진압으로 간주될 수 있는 문제 수정


* 업데이트된 SWAT 교전수칙


- 가짜 항복이 과잉진압 판정되는 문제 해결

- 가짜 나이프 항복이 과잉진압 판정되는 문제 해결

- 투항에 요구되는 요구 시간이 줄어들었음

 - AI가 투항하는 순간 실수로 총격을 가할 경우 이제 과잉진압 아님

- 용의자가 SWAT 대원의 투항 권유를 무시하고 도망갈 경우 무력 사용 가능

* 기타  추가 사항

- 민간인들이 함정을 피함

- '혼돈에 질서 가져오기'는 모든 용의자가 체포되거나 사망한 경우에만 달성이 가능하도록 변경, 민간인 제외

- 시야 밖에서 소리를 지르는 것에 대한 민간인의 대응이 추가됨

- 이제 모든 무기 기울이기 가능(기본값: O)

- 페퍼 스프레이 쏘면 사기 저하

- 칼 데미지가 AI에 적용됨

- 파괴 가능한 문의 가장 낮은 덩어리는 이제 충돌을 무시함 (문에 인공지능이 끼이는 현상을 해결할 수 있음).

- 모든 C2를 사용/배치하고 나면 이제 격발기가 전술 장비 슬롯에 나옴

- 시작할 때 무기 사라지거나 커스터마이징 없어지는 버그 고침

- 캐릭터 사망 시 고정되는 출혈 사운드가 지속적으로 재생 되는 문제를 픽스

- 가짜 항복이 끝나는 모션이 발생할때 스턴으로 취소 못시키는거 고침

- 미러건 사용 중 사망시 미러건에 화면 고정되는 버그 고침

- 크래시(충돌) 수정

- AI가 시작 시 항상 같은 체력을 가지지 않는 문제 해결

- 래그돌 충돌음 수정

- T자 애니메이션 현상 수정

- 계속 가짜 항복을 반복하는 용의자의 행동을 수정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리부트에 구현된 '정조준 없이 기울이기 사격'이 레디 오어 낫에 구현되서 이번에 제공된 업데이트가 큰 환영을 받고 있다.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리부트에 구현된 '정조준 없이 기울이기 사격'이 레디 오어 낫에 구현되서 이번에 제공된 업데이트가 큰 환영을 받고 있습니다.

레이저 포인터를 총기에 장착하고 정조준 없이 기울이기 사격으로 게임을 진행하는 부분이 많은 택티컬 FPS 게임 유저들이 레디 오어 낫에 구현되길  바라는 컨텐츠였기 때문에 꽤 큰 환영을 받고 있고 그 외에도 게임을 더 재미있게 만들어줄 수 있는 부분, 용의자들과 민간인들의 행동 패턴이 추가되고 개선되었기 때문에 게임은 계속 점점 좋아지는 게 느껴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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