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뉴스

헤일로 인피니트 (Halo Infinite) 시즌 2 정보.

JAE1994 2022. 3. 8. 00:03
반응형

 

* 주요 시즌 2의 업데이트 사항

* 3개의 맵 추가 (아레나 맵 두개, 빅팀 배틀 하나)

* 배틀 패스에 포함되는 새로운 시네마틱 컷신, 스토리 이벤트.

* 새로운 묠니르 전투복 아머 코어

* 새로운 멀티플레이 모드 추가 - 킹 오브 더 힐, 라스트 스파르탄 스탠딩, 랜드 그랩

 

 
* 343 인더스트리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조셉 스테이튼'의 메세지.

 

우리의 "우선순위 0" 은 우리가 하는 모든 일, 즉 지속 가능한 발전 리듬에 우리 자신을 끌어들이는 것을 강조하여 건강한 일과 삶의 균형을 유지하면서 여러분 모두에게 훌륭한 경험을 전달할 수 있도록 합니다.

우선순위 0은 우리가 나중에 더 빨리 움직일 수 있도록 때때로 더 느리게 움직여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솔직히, 지난 몇 개월간은 우리가 예상했던 것보다 더 느렸고, 우리는 위의 우선순위에 충실하면서 당신의 인내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자, 이제 구체적인 내용으로 들어가보죠.

 

 

왼쪽은 스파르탄 시그리드 에클룬드, 오른쪽은 스파르탄 하이우딘입니다. Laurette Agryna와 함께 시즌 2의 스토리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Laurette Agryna와 더 많은 시간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이 스토리에는 Lone Wolves 테마를 구체화한 시네마틱, 이벤트, 배틀 패스 아이템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말했듯이 모든 시즌 콘텐츠가 이 주제와 직접 연결되는 것은 아니며, 그 대표적인 예가 Season 2의 무료 Fracture 아머 코어입니다. 이 코어에 대한 컨셉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 아머 코어와 Lone Wolves의 무료 묠니르 전투복 코어에 대한 모든 커스터마이징 옵션을 보여드리고 싶습니다.

 

 

캠페인 코옵 플레이 개발에서 큰 진전을 보이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 작업은 포지 모드에 대한 우리의 작업과 마찬가지로 시즌 2 작업과 병행하여 진행되어 왔습니다.

그러나 현실은 헤일로 인피니트의 거대하고 개방적인 세계에서 고품질의 완전한 기능을 갖춘 4인 네트워크 코옵 플레이를 추가하기 위해선 더 많은 시간이 걸릴 것이라는 것입니다. 또한 오리지널 Xbox One에서 Xbox 시리즈 X에 이르기까지 모든 Xbox 콘솔에서 2인 분할 화면 공동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캠페인의 비선형, 활짝 열린 섹션은 분할 화면 문제를 해결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이 소요된 몇 가지 큰 과제를 제시합니다.

이 모든 것은 캠페인 코옵을 시즌 2 시작일인 5월 3일에 조달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캠페인 네트워크 코옵은 여전히 시즌 2 후반에 제공할 계획이며, 가능한 한 빨리 출시일과 분할 화면 코옵을 제공할 것입니다.

우리도 포지 모드 대해 큰 진전을 이루고 있습니다. 실제로, 우리는 이미 포지 모드를 소규모 커뮤니티 크리에이터 그룹에게 보내어 여러분 모두가 포지 콘텐츠를 만들고, 공유하고, 탐색하고, 플레이하는 멋진 경험을 할 수 있도록 긴밀히 협력하고 있습니다. 가까운 시일 내에 포지를 개발하면서 개인 플라이트를 지속하는 한편 올해 말에 공개 플라이트를 계획할 예정입니다. 우리는 시즌3와 함께 포지 모드를 제공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멋진 시즌 콘텐츠 얘기가 나와서 말인데, 다음 시즌 1 이벤트인 "Tactical Ops"가 다음 주에 시작되니 Mark VII 코어에 초점을 맞춘 새로운 보상과 함께 Tactical Slayer 모드로 변형을 준비하세요!

택티컬 옵스 모드의 대표 이미지입니다.

팀 전체를 대표해서 팬 여러분들의 인내심과 열정에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계속해서 여러분의 피드백을 전달받으며 듣고 배우고 있으며, 여러분이 사랑해주실 수 있는 헤일로 인피니트 콘텐츠를 더 많이 전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음을 알아주시기 바랍니다.

 

조셉 스테이튼(Joseph Staton)

헤일로 인피니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정보 출처 - https://www.halowaypoint.com/news/halo-infinite-update-march-202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