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뉴스

레디 오어 낫 (Ready Or Not), 2월 말 업데이트 정보.

JAE1994 2022. 2. 20. 19:20
반응형

 

레디 오어 낫에 관련해서 신규 소식이 돌아왔습니다.

얼리 엑세스 게임으로써 아직 게임이 미완성 단계라 게임이 아직 부족한 점이 많고, 얼리 엑세스 게임 같은 경우 업데이트가 별로 없다면 유저들이 금방 게임에 질린다는 단점도 있어서 좀 불안했었는데 다행히도 이번달 말에도 신규 업데이트가 서포터 에디션 유저들부터 제공될 예정이며 2월말에 모든 일반 구매자 유저들에게도 업데이트가 제공될 예정입니다.

 

* 업데이트 및 개선 내용

2월말 업데이트에서는 무려 칼을 들고 근접 공격을 시도하는 용의자들이 추가된다. 이제 용의자가 투항한 상태에서도 쉽사리 긴장의 끊을 놓을 수 없을 것으로 보인다. 

 

 

* 칼든 용의자 추가 - 용의자들은 전투 중에 위험한 칼을 숨기고 휘두를 수 있으며, 나중에 더 많은 근거리 무기가 추가될 예정입니다. 용의자들의 무기 소지 가능성은 더이상 총에만 자의적으로 국한되지 않아서, 플레이어들은 그들에게 접근할 때의 방식에 대해서 더 신중해야 할 것입니다. 

* 모드 지원 상향 - 우리는 게임에서 보다 사용자 친화적인 모딩 지원을 강화했습니다. 커스텀된 유저 맵들은 이제 (공식 게임 맵과는 별도로) 로비의 세계 지도에 나타나며 커스텀된 맵은 더 이상의 충돌 없이 자동으로 Al 로직을 생성합니다. 

* G36C 추가 - 독일의 상징적인 돌격소총이 로스 수에노스 경찰서 무기고로 향했습니다. 전 세계 군사 및 보안 단체에서 많이 활용되고 있으며, 이제 직접 체험하실 수 있습니다.

* BRN-180 추가 - 새로운 존엄한 총기 AR-18의 현대화된 버전인 이 무기는 민간과 현재 경찰 시장에서 점점 더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오랜 시간 검증된 이 멋진 총기의 디자인은 기능적일 뿐만 아니라 충전 핸들이 정말 멋집니다.

 

또한 신규 총기 2종과, 더욱 기쁜 소식은 유저들이 별도로 제작한 커스텀 맵을 기존 맵 파일을 덮어씌우지 않고도 지도에서 독립적으로 선택해 따로 플레이할 수 있다는 점이 매우 맘에 든다. 

 

 

* 버그 픽스 및 게임의 인공지능 향상 - 모든 주요 패치와 마찬가지로, 우리는 기존의 버그에 대한 수정 사항을 보고하고,  기존의 적 AI를 개선하여 여전히 어려우면서도 합리적인 인공지능으로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 기타 개발자들의 메세지 - 우리는 이 업데이트를 2월 21일 월요일에 서포터스 유저들이 테스트 할 실험적인 빌드까지 밀어붙여 이번달 말 전에 모든 플레이어에게 완전히 제공하는 것을 기대합니다. 한달이 단축되고 근접전을 하는 용의자들을 추가하는 복잡한 작업 때문에 2월의 업데이트는 당초 계획보다 컨텐츠량이 적다는 것을 의미하지만, 이는 다음 달 업데이트에 대한 토대를 일찍 마련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3월에는 훨씬 더 큰 규모의 컨텐츠가 업데이트될 것으로 예상되며 가까운 시일 내에 그 내용을 귀하와 공유하기를 기대합니다.
출시 이후 170여개국에서 감사히도 100만 명이 넘는 신규 플레이어가 탄생했습니다. 레디 오어 낫(Ready or Not)이 여러분들에게 받은 성원에 우리는 극도로 겸손함과 감사함을 느낍니다. 우리는 게임의 미래를 향해 계속 일하는 것에 감사하고 열광하며 Ready or Not을 이 시대의 전형적인 택티컬 슈터 FPS 게임으로 만들기를 희망합니다!

 

 

* 정리

개발자가 적극적으로 모딩 지원을 강화하고 있어 앞으로의 유저들이 만들 각종 모드들도 기대가 된다. 이 게임의 미래는 밝아 보인다.

 

개발자가 적극적으로 모딩 지원을 강화하고 있어 앞으로의 유저들이 만들 각종 모드들도 기대가 됩니다. 칼 든 용의자들의 추가로 게임의 긴장감이 더 커질 것으로 보이고, 새로운 맵도 최근에 개발자가 공개해서 꾸준한 컨텐츠 업데이트를 예고 하고 있습니다. 이 게임의 미래는 충분히 밝아 보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