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게임 소설 번역 - 헤일로

헤일로 : 오닉스의 유산 (Halo : Legacy of Onyx) - 챕터 4

JAE1994 2022. 1. 13. 19:31
반응형

 

시놉시스

 

몰리 파텔은 7살 때 코버넌트라고 알려진 외계인 동맹이 그녀의 고향 행성을 파괴하고 가족을 죽인 기억을 가지고 있다.

파리스 4호 행성의 유리화 속에서 살아남은 몇 안 되는 생존자 중 한 명으로서,

그리고 UNSC가 인류를 대표해 전쟁에서 승리했음에도 불구하고, 몰리는 자신이 얼마나 그 전쟁 속에서 많은 것을 잃었는지 결코 잊지 않았다.

9년 후, 몰리의 양부모이자 고대 선조 기술 연구를 전문으로 하는 연구 과학자 부모님들이 오닉스라는 신비롭고 경이로운 장소로 불려가자,

몰리는 그것에 격렬히 반대한다. 몰리가 자신의 집을 태양계 전체에 육박하는 지름을 가진 구형 구조물로 이사가는 것에 대해 걱정하는 것이 아니라,

몰리의 원래 가족을 살해한 외계 종족들과 함께 살아야 한다는 사실에 절망한다.



그리고 악명높은 '창백한 칼날'의 지도를 받는 폭력적인 '무변한 진실의 하수인들' 상헬리 병력들이 몰리가 있는 난공불락의 영역으로 들어오자,

몰리는 그녀와 그녀의 새 부모가 이곳에 오기로 한 선택이 얼마나 끔찍하고 치명적인 실수를 저질렀는지 생각하게 된다.


CHAPTER 4



몰리의 양아버지 용이 오닉스에 전달된 몇 가지 새로운 정보를 제공한 지 얼마 되지 않아,

몰리의 새 부모는 그들의 감독관으로부터 중요한 전화를 받았다. 몰리는 오후 내내 방으로 돌아가서 그들이 그녀에게 말한 것을 받아들이려고 애썼다.

이름 외에 자세한 내용은 알 수 없었지만.......솔직히 말하자면, 그녀는 자신이 이 이사를 원하는지 확신할 수 없었다.



몰리는 이사, 특히 바깥세상에서의 일이 별로 즐겁지 않았고, 아샤와 용에게 이걸 말하는 것을 부끄러워할 마음도 없었다.

그녀의 삶의 대부분은 이사에 적응하는 것이었다. 그녀는 이제 그것에 싫증이 났다. 하지만 양부모님들이 대체 그녀를 어디로 데려가는 거야?

그것이 몰리의 가장 큰 걱정거리였다. 태양계 전체 크기만한 거대한 선조가 창조한 행성 구 안에 있는 UNSC 연구소에서 산다는 생각? 그 부분은 그녀가 판단해도 충분히 역겨운 일이었다.


지구가 은하계에서 가장 안전한 곳은 아니더라도, 적어도 100만 년 된 신비한 선조의 시설만큼은 위험하지 않을 것이다.

그 곳에서는 사람들이 어떤 이상한 외계인들이 만들어낸 껍데기 내부 표면을 걸어 다녔고, 수천 명의 과학자들이 예전에 실제로 거기서 지구에 무슨 일이 있었는지 알아내려고 했다.

지구가 완전히 상태가 나빠져서, 인류가 모두 죽었을 경우를 대비해서 말이다. 처음에 몰리는 그곳에 그녀를 위한 장소가 없을 것이라고 반대했지만,

아샤와 용은 그런 일이 없을 것이라고 장담했다. 사실, 오닉스에는 아라누카보다 더 많은 거주자가 있을 것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ONI는 그곳에 몇 년 동안 있었고, 이미 대규모 연구 식민지를 건설했는데,

이 식민지는 아샤는 "토목 공학 및 도시 인프라 분야의 최첨단"이라고 일컬어 말했다.

이 새로운 도시는 분명 수천 명의 연구원과 그들의 직계 가족들이 거주할 것이며, 모두 다른 행성 도시 식민지에 있는 사람들만큼 좋은 새 집에 살게 될 것이다.
그 곳에는 쇼핑몰, 식당, 체육관, 그리고 다른 모든 일반 시민 생활의 전시물들이 있었다 -

비록 도시가 항성을 중심에 두고 인공적인 세계에 세워져 있었더라도, 몰리는 상상하기 힘들었다.

아샤와 용은 오닉스 안에 있는 도시는 5년 밖에 되지 않았고 선조들의 생활 시설과 구조물들과 함께 존재했다고 말했다.





오닉스는 몰리 또래의 아이들이 다닐 수 있는 학교도 있었다.

그녀가 자라온 아라누카보다 더 큰 규모의 수업을 받았다. 이것은 충격으로 다가왔다.

비록 즐거운 일이긴 했지만... 하지만 그때 그녀의 새 부모가 폭탄선언을 했다. 이게 가장 이해하기 어려웠고 몰리를 분노하게 만들었다.

그곳에 인류만 살던 건 아니었기 때문이다. 오닉스에는 외계인이 같이 살고 있다. 상헬리, 엉고이. 둘 다 코버넌트에 속했던 종족이었다.


그것이 완전히 놀랄 일은 아니었지만 몰리에게는 절대로 옳지 않았고 앞으로도 그럴 일은 없을 것이다. 논리는 꽤 간단했다.

누가 코버넌트의 이전 멤버들보다 선조들에 대한 연구를 더 잘 도울 수 있을까? 결국, 코버넌트들은 선조들을 대대로 신으로 연구하고 숭배했던 것이 분명하다.

그것이 그들의 반인륜 전쟁의 전제가 되었고, 결국 인류에 대한 전쟁으로 이야기가 흘러갔다. 궁극적으로, 코버넌트들은 선조들에 대해 완전히 잘못 이해하고 있었고,

그것은 그들 대열에 대규모 내전을 야기했다. 뉴스에 따르면, 그들은 그것을 대분열이라고 불렀는데, 이것은 UNSC가 코버넌트와의 전쟁에서 승리하도록 도운 충격적인 내부 분열 사건이었다.



어쨌든, 그 사실들은 매우 간단했다. 이 종족들은 그 어떤 인간보다도 선조 유물을 연구하고 역설계하는데 더 많은 시간을 보냈다. ONI에게 그들과 함께 일하는 것은 필요악같은 일이었다.

하지만 그런 소름끼치는 생물들이 자신의 옆집에 산다는 생각만 해도 몰리는 속이 메스껍게 느껴졌다.

그들은 거의 30년 동안 잔혹한 전쟁을 일으켰으며, 그 중 일부는 그녀가 직접 경험했다.

그 경험의 일부는 아직도 악몽을 꾸게 만들었으니, 아샤와 용은 몰리에게 확신을 주려고 노력했다.

선한 상헬리들은 선조들에 대한 진실을 알고 있고 인류와 동맹을 맺어 코버넌트를 전멸시킨 외계 전사 아비터의 지도 아래 일했던 것으로 추정된다.

많은 다른 외계 종족들이 그의 깃발에 몰려들었고, 전설의 스파르탄 마스터 치프와 함께, 코버넌트들을 이끌었던 외계인 사제 무리들을 몰아내는데 도움을 주었다.



이 상헬리 무리는 결국 그들의 고향 행성의 이름인 상헬리오스의 검으로 알려지게 되었다.

이 Sangheili 전사들은 이제 평화의 목적을 위해 인류와 함께 일했다. 또는 그렇게 그녀의 양부모들이 설명했다. 몰리에게,

하지만, 그 모든 배경은 자신에게 관련이 없었다. 그녀가 외계인과 함께 살아야 한다는 사실만으로도 그녀는 이 끔찍한 제안을 완전히 거절하기에 충분했다.

그녀는 또 분명히 싸우고 고통스러울 것이다.파리스 4호 행성 파괴 사건 이후 누가 이런 마음을 가진 그녀를 비난하겠는가?


몰리와 그녀의 새 부모님은 그날 밤 침묵 속에서 저녁을 먹었다.

부분적으로 몰리가 여전히 아샤와 용에게 말한 모든 것을 나름 받아들일려고 노력했기 때문이다.

또한, 부분적으로, 그녀는 지옥에서 그녀의 가족을 죽인 괴물들의 옆집에 살 방법이 없었기 때문이다. 그러나 식사가 끝나자 그들은 다시 거실로 자리를 옮겼다.



"좋아요." 몰리가 먼저 입을 열었다. "안전하다고 했잖아요. 그걸 어떻게 확신해요? 특히 전 코버넌트 종족들과 같이 지내는건요?" 그녀는 이 말이 실패했다는 것을 꽤 확신하면서도 목소리의 좌절감을 참으려고 애썼다.

"만약 부모님이 연구하는 이 자산이 전 은하계에서 가장 중요한 선조 자산이며, ONI가 이를 기밀로 취급하고 있으며, 그들이 그것을 이해할 수 있도록 모든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면, 분명 다른 누군가가 이 자산을 원할 거에요."



양아버지 용이 먼저 반듯한 어조로 말했다. 그건 그의 언어학이나 마찬가지다. 그는 적절한 말을 찾을 수 있다면 어떤 문제라도 없앨 수 있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상황을 사회적으로 조작하려고 노력할 것이다.

'몰리' 넌 네가 원하는 만큼 그곳에 오래 머물 필요가 없어. 네가 18살이 되면, 넌 법적으로 어엿한 성인이며 네가 어디에 사는지에 대해 스스로 결정할 수 있어. 하지만 그 전까지는 우리가

당신의 법적 보호자니까 넌 우리와 함께 가야해. "법적 보호자요?" 몰리가 쏘아붙였다. "내겐 뭐가 공평한거죠?" "공평한 게 뭔데?"


"용과 내가 우리 인생에서 가장 큰 직업적인 기회를 포기하는 것이 공평할까?" 아샤가 그렇게 말했다.

"인류에게 상당한 이익을 줄 수 있는 기회를 포기하는 것이 옳은 일일까? 수백만 명의 생명을 구할 수 있을 것 같지 않니?"

"한번이라도 끊임없는 변화 없이 평범한 삶을 살 수는 없는 거에요?" 몰리는 양부모님께 자신의 목소리를 높이는 것에 신경 쓰지 않았다.

"저에게는 평범한 것이 뭐에요? 어딘가에 정착할 때마다 항상 제 내면이 뭔가 무너지는 것 같아요. 지겨워 죽겠어. 난 그냥 그대로 있고 싶어! 난 그저 제 삶이 평범했으면 좋겠어요!"


"이봐, 몰리, 우리는 우리의 경력과 직업이 너에게 피해를 줬다는 것을 알고 있어," 용은 여전히 침착함을 유지하며 말했다.

그는 "변화는 쉽지 않다"며 "특히 고통스러운 변화를 경험했다"고 덧붙였다. 그리고 계속 몰리에게 말을 이었다. "이게 중요하지 않았다면 시험대 위에 있지도 않았을 거야.

이것이 우리 모두에게 가장 좋은 기회인 주요 이유 중 하나는 매우 일시적으로 대응할 수 밖에 없었던 현재 우리의 입장과는 달리,

이 기회는 더이상 그렇지 않을 것이기 때문이야. 이것은 나와 내 아내 아샤에게 영구적이고 평생의 가치가 있는 투자가 될 것이고, 특히 너에게는 더 이상의 환경의 변화나 이사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는 삶이 될 거야,

이게 네게 필요한 거야, 몰리 널 두고 갈 순 없어 우리는 이것을 해야 해..그리고 넌 우리와 함께 가야 한다."


"만약 제가 절 여기에 데려갈 가족을 찾는다면요?, 난 열여섯 살이에요. 더 이상 어린애가 아니에요. 언제든지 양부모님들을 만나러 갈 수도 있어요, 아니면 양부모님들이 절 보러 올 수도 있구요."

"몰리, 그런 식으로는 안 돼, 알겠어? 평범한 우주 공항처럼 오닉스만 드나들 순 없어, 여긴 진지하고 엄중한 곳이야. 이 연구 시설은 일급 비밀이며 UNSC의 완전한 통제하에 있어.

그것이 연구원들의 안전을 보장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야.. 사람들은 마음대로 오고 갈 자유를 얻지 못해.."


"그럼 부모님의 말은 만약 제가 부모님들과 함께 간다면, 사실상 거기에 갇혀산다는 말이랑 다를게 없지 않나요?" 몰리는 앉아 있던 소파에 움츠러들었고, 매 순간 그 아이디어에 대한 절망감에 빠져들었다.

빠져나갈 길이 없어 보였다. 다시 한 번, 그녀의 삶은 그녀가 통제할 수 없는 상황들에 의해 완전히 뿌리째 뽑혀가고 있었고, 아무도 그것에 대해 진정으로 신경 쓰지 않는 것처럼 보였다.

더 나쁜 것은, 그녀는 파리스 4호 행성 표면에 포격을 가한 지 10년도 안 되서 그 끔찍한 외계 생물들과 함께 살 수밖에 없다는 것이다.


"몰리, 넌 마치 네가 감옥에 갇힌 죄수가 처럼 살 것 처럼 말하는구나,"라고 용은 말했다.

"하지만 그렇지 않을 거야." 몰리는 두 팔짱을 끼고 흐느낌을 참았다. "어떻게 확신하죠?" 용이는 어깨를 으쓱했다.



"오닉스는 멋진 곳이야, 몰리. 은하계에는 그런 장소가 거의 없어, 오닉스는 지구상에서 아무도 이전에 본 적이 없는 것들로 가득 차 있지. 기계, 생물, 기술, 그리고 많은 미지의 것들, 미개척 영토.

넌 이 세상에 발을 디딘 역사상 몇 안되는 인간들 중 하나일 거야, 물론 이건 큰일이지. 물론이지, 금방 그곳을 떠날 수는 없지만, 이런 최고의 경험을 하기엔 너무 적은 대가를 치루는 것 같아. 오닉스에 사는 것은 우리 종족의 가장 위대한 발견의 마침표야."


"부모님은 절 이해 못해요. 전 언어학자나 고고학자가 되고 싶지 않아요" 라고 몰리는 말했다. "나는 부모님들처럼 되고 싶지 않아요. 내 인생에 다른 계획들이 있어요."

"우리도 알아." 아샤가 엄숙하게 말했다. "오랫동안 넌 그것에 대해 우리에게 확실히 해왔지."

"그럼 날 그냥 여기 놔둬요." 라고 몰리가 이를 악물고 말했다. "그냥 저를 위탁 가정에 보내주시거나 하면 안 될까요? 전 이제 16살이야. 전 홀로 잘 살아남을 수 있어요.

그리고 열여덟 살 때 UNSC에 입영하여 군인이 되려고 줄 서 있을 거에요. 어쨌든 그것이 내가 원하는 거에요."


아샤는 말했다. "몰리, 그만해. 말도 안 되는 소리라 그런 얘기는 듣고 싶지도 않아. "우리는 널 버리지 않을 거야. 그리고 나는 네가 군인이 되는 것에 대한 환상을 버렸으면 좋겠어"라고 말했다.


"왜죠?" 몰리는 두 손을 크게 벌렸다. 이번이 그들이 이런 논쟁을 벌인 첫 번째도 아니고 마지막도 아닐 것이다.

"군인들은 우리 모두를 코버넌트에서 구하지 않았나요? 사실, 우리가 아직도 여기 있는 이유는, 그리고 양부모님들이 하는 일을 계속 할 수 있는 유일한 이유는, 군인들이 이 행성에서 외계인들과 싸웠기 때문이에요. 내가 살아 있는 유일한 이유는 군인이 와서 절 발견했기 때문이죠."


아샤와 용은 서로 오랫동안 슬프고 답답한 눈빛을 주고받았다. 그러자 아샤는 마침내 한숨을 쉬며 "인류는 인류를 보호하기 위해 모든 종류의 사람들이 필요해. 군인뿐만이 아니다.

예를 들어, 오닉스에서의 우리의 연구는 모두를 보호하기 위해 비밀을 풀 수 있어. 전쟁을 완전히 끝냈을 수도 있지. 오닉스 같은 행성을을 만드는 데 필요한 힘의 종류에 대해 잠시 생각해 봐.

이것은 태양계 크기의 거대한 설비야. 수천 년 동안 인류를 안전하게 지켜줄 수 있는 비밀이 그곳에 있단 말이야."



"아니면 다른 방식으로 생각하는 것도 고려해보자."라고 용은 말했다.

"만약 우리 같은 사람들이 이런 것들을 알아내려고 노력하지 않는다면, 만약 복수를 원하는 적대적인 어떤 집단이 오닉스 같은 시설의 비밀을 먼저 풀어냈다고 상상해봐. 그럼 우리 인류는 어떻게 될까?"

아샤는 "과학은 인류가 스스로를 방어하기 위한 노력의 필수적인 부분"이라고 덧붙였다. 오닉스 연구 프로젝트가 UNSC에 의해 후원되고 감독되는 이유다.

해군 정보국은 이 사실을 알고 있으며, 그들은 코버넌트 전쟁과 같은 일이 다시는 일어나지 않도록 하기 위해 오닉스 및 오닉스의 비밀을 이용하고자 하는 거야."


"그게 이해가 안 돼요,"라고 몰리가 말했다. "ONI와 UNSC는 전쟁을 위해 존재한다. 오닉스가 만약 무기를 발견하면 필요하면 그들이 사용할 거야. 너도 그걸 알잖아."



"그래서 양부모님은 그들을 위해 이것들을 연구할 건가요?" 용병 활동을 하는 음습한 정부 조직이라는 안좋은 ONI의 평판을 고려할 때, 그것은 당연한 질문이었지만, 몰리는 그녀가 선을 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고,

사실상 그녀의 평화로운 새 부모들이 적대적이고 전쟁 지향적인 방법으로 발견한 것을 이용하는 경향이 있는 사람들을 위해 일하고 있다고 효과적으로 비난했다.

용은 "ONI가 우리 프로젝트에 영향력을 행사할 수도 있다"며 "그러나 우리는 그들을 위해 직접 일하거나 UNSC를 위해 일하지는 않는다"고 말했다. "평화적인 임무를 위해 오닉스로 갈 거다. 순수하게 학문적인 목적으로,

특히 우리가 함께 일하게 될 다른 종류의 사람들을 고려할 때, 이런 식이어야 해.."


아샤는 "뇌파검사 계약이 체결된 연구진은 실제로 오닉스 내 다른 영역을 점유하고 있으며 이는 ONI 시설과는 완전히 분리되어 있어."라고 말했다.

"우리는 ONI와 협력할 것이 분명하지만 모든 것이 그들을 위한 것은 아니야. 앞서 언급했듯이, 우리는 상헬리와 다른 종족들과 함께 일하게 될 것이고, UNSC는 분명히 그들이 자신들의 기지에 직접 접근할 수 있는

어떤 종류의 것이라도 주는 것을 꺼리고 있거든."



"그것이 제가 가지 말아야 할 완벽한 이유처럼 들리는데요." 라고 새 부모님이 결정을 번복하는걸 보게 하려고 필사적으로 노력하면서 몰리가 말했다.

"양부모님들껜 이것은 단지 다른 직업일 뿐이시겠죠. 하지만 저한테는 악몽이에요, 잠깐만 생각해봐요, 이것은 단지 다른 프로젝트라고 생각할 게 아니에요, 내 가족을 죽인 그 괴물들 옆집에 살라고요?"


몰리는 그 말을 하는 것이 얼마나 생소한 일인지 스스로도 충격을 받았다. 대부분의 날, 그녀는 파리스 4호 행성의 비참한 파괴에 대해 전혀 생각하지 않았다.

그녀는 그것을 그녀만이 닿을 수 있는 곳에 가슴 깊숙이 묻었다. 아샤와 용은 영원히 가둬두고 싶었던 상처를 다시 입혔다.

엄마, 아빠, 여동생을 데려간 외계인과 같은 부류의 외계인과 함께 산다는 것은 너무나 괴로운 일이었다.

그 정도면 그들이 ONI에게 거절하거나 몰리가 자기 일을 하도록 내버려두기에 충분했을 것이다.

그들은 그녀를 기르고 돌보겠다고 다짐한 후 이기적으로 굴고 있었다. 그녀에게 일어났던 모든 일들을 고려하면, 이런 행동은 완전히 도를 넘은 것이 맞았다.





몰리가 잠시 고개를 숙인 채 고개를 들자 아샤와 용은 와서 그녀를 안아주고 싶어하지만 자리를 지킨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몰리, 그들은 그런 끔찍한 일을 한 그들과 같은 존재가 아니야," 라고 용은 차분하면서도 동정적인 어조로 말했다. "오닉스가 그런 놈들을 오닉스 안으로 들여보낼 리가 있을까?

날 믿어, 몰리, 우리가 함께 일하는 사람들은 안전하고 우리와 마음이 같아. 그들의 종족에 상관없이 말이야. 그곳에 올 외계인들은 모두 아비터와 상헬리오스의 검이 먼저 추천하는 인재들이야.

ONI는 외계인의 위협을 제거할 수 있는 수십 개의 보안 필터를 가지고 있어. 그들은 몇 달 동안 우리 가족까지도 면밀히 조사했을 거야."



"그의 말이 맞아 몰리,"라고 아샤는 말했다. "ONI의 허가 없이는 아무도 들어갈 수 없어. 오닉스는 외부에서 침투하기 정말 어려운 곳이야.

그리고 비록 네가 몇몇 전직 코버넌트 테러리스트들이 어떻게든 길을 찾을까봐 걱정한다고 해도, UNSC는 그곳에 지금까지 만들어진 것 중 가장 강력한 보안 프로토콜을 설치했어.

우리는 그들이 심지어 그곳에 아마도 스파르탄 화력팀을 배치했다는 소식도 들었어."


스파르탄? 몰리는 잠시 자신을 생각에 잠기게 놔두었다.

그 소식은 그녀에게 잠재적인 판도를 바꿔 놓았다. 만약 스파르탄들이 그곳에 있다면, 그것은 그녀가 의지할 수 있는 안전 수준을 의미했다.

외계인들 사이에서도 .모든 사람들은 거의 30년 동안 코버넌트들에게 맞서 싸워온 막을 수 없는 슈퍼 솔져들인 UNSC 스파르탄들에 대해 알고 있었다.

스파르타인들은 전쟁 중에 외계인들을 막을 수 있는 유일한 존재들 중 하나였다. 그들은 전설적인 존재였으며, 몰리의 새 부모들은 스파르탄들이 오닉스에 어떤 관련이 있다면,

그녀가 이주에 대해 어떻게 느끼는지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다. 몰리는 심호흡을 하고 카타르시스의 분출과 이 새로운 정보를 계기로 정신을 차리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다.

긴 시간이 흐른 후, 그녀는 숨을 내쉬며 최대한 많은 두려움을 떨쳐냈다.


그녀가 인정하고 싶지 않았던 만큼 스파르탄들은 그녀의 생각을 다르게 만들었다.

"이 모든 것은 요점을 벗어난 말이야.,"라고 아샤는 좋은 눈으로 말했습니다. "우리는 몰리 너를 사랑하고, 네가 혼자 살 수 있을 만큼 나이가 들 때까지 우린 널 돌보고 보호할 거야.

이로써 이 논의는 사실상 끝이 난거라고 봐도 되겠지? 우린 너 없인 살 수 없으니까 너도 같이 가자. 모든 게 잘 될 거야. "약속할게" 몰리는 잠식해가는 황혼을 바라보며 얼굴을 찡그리며 해가 지평선으로 지는 그 순간 그 약속을 받아들였다.

그들이 그녀의 말을 끝까지 듣고 싶다고 말했지만, 그녀는 결국 자신의 삶에 일어난 일에 대해 말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었고, 그것이 그녀를 화나게 하고 좌절하게 만들었다.

이것은 그녀가 7살이었을 때부터 그녀의 이야기였고, 그것은 곧 바뀌지 않을 것이었다.



"우리는 정말로 외계인과 나란히 살아야 하나요?" 몰리가 싫증나게 물었다.

아샤는 그녀의 의자에서 미끄러져 나와 몰리 옆에 있는 소파에 앉았다. 잠시 후, 용은 그 뒤를 따라 다른 쪽으로 미끄러져 들어갔다.

그들은 함께 몸을 숙여 몰리를 부드럽게 안아주었습니다. 그녀는 그 보답으로 그들을 껴안고 싶은 충동을 참았다.

비록 그녀는... . . . . . . 포옹을 하고 싶었지만, 아직 그럴 수 없었다. 아직도 너무 아픈 일이었다. "그래, 어떤 면에서는,하지만 아샤는 "그들은 우리 이웃으로서가 아니라 상헬리로써 그들이 있을 것"이라고 달랬다.

"그들은 이제 동맹이야, 몰리. 그리고 그들은 모두 군인이 아닌 전문가와 과학자들입니다. 위협은 안 될 거야 "약속할게" "파리스 4호 행성에서 있던 일을 그냥 잊을 수는 없어요."



용은 몰리에게 엄숙하게 고개를 끄덕였다. "물론 그럴 수는 없지. 하지만 그땐 상헬리가 잘못된 편에 있었어도, 몰리, 그들은 지금 우리 편이야. 이 엘리트들은 전쟁을 원하지 않아,

우리처럼. 그것이 이 연구 시설이 존재하는 이유야." UNSC는 거기서의 첫 만남 이후 상헬리라는 명칭을 사용했는데, 이는 UNSC 뉴스 피드에서 가장 자주 볼 수 있는 용어이다. 엘리트.

몇몇 예외적인 경우를 제외하면, 엘리트들은 코버넌트에서 제공되는 가장 효율적이고 치명적인 전사였기 때문에, 그 당시에는 특히 두 종족이 말보다는 무기에 가까운 의미로 소개되었기 때문에,

상헬리라는 단어보다는 엘리트라는 별명이 어울렸다.


몰리는 용에게 몸을 숙였다. "그것이 제 기분을 훨씬 더 좋게 만드는지 모르겠어요. "아샤는 어깨를 움츠렸다. "보고서를 읽었구나. 아비터와 그를 돕겠다고 약속한 엘리트들이 없었다면, 우리는 전쟁에서 패배했을 거야.

"그러나 작년에 뉴 피닉스를 공격한 단체와 같은 또 다른 코버넌트 있다는 루머는 뭐에요? 아니면 다른 적대적인 외계인 집단이 또 있나요?" 몰리가 물었다.

"뉴스는 그들이 얼마나 위험한지 계속 말하고 있어요. 만약 그들이 오닉스에 들어올 방법을 찾았다면요?"용은 고개를 좌우로 살짝 흔들며 말했다.

"네 말이 맞아. 선조들을 신으로 보는 무변한 진실의 하수인들과 같이 여전히 존재하는 반동분자들이 있는데, 그들은 분명히 문제야.

그래서 오닉스 행성에 스파르탄들을 배치했을 거야. ONI는 거기서 어떠한 위험도 감수하지 않을 거다."


아샤는 "양아버지 용이 앞서 말한 것은 절대로 과장이 아냐."라고 말했다.

"오닉스는 은하계에서 가장 안전한 곳이야. 의문의 여지가 없어. 오닉스보다 이곳 아라누카가 더 위험하고, 그건 사실이야."

몰리는 한숨을 쉬었다. 만약 그녀가 그들과 함께 가지 않는 것에 대해 진심이라면, 그녀가 가진 유일한 진짜 선택은 도망가는 것이었지만, 그녀는 그 반발적 행동이 향후 미래에 작용할지 알 수 없었다.

평범한 대도시일지는 모르겠지만 사방이 수천 킬로미터의 탁 트인 바다로 둘러싸인 텅 빈 외딴 아라누카 플랫폼에는 그녀가 마땅히 갈 곳이 없었다.





게다가, 그녀는 새 부모님을 떠나보내는 것이 그들에게 얼마나 상처가 될 지 알고 있었다. 오늘 그녀가 느꼈던 고통에도 불구하고, 그녀는 그것을 그들에게 가할 방법이 없었다.

그들이 그녀를 어디로 데려가고 싶어하든 간에, 그녀 또한 그렇게 자신을 키워준 양부모님들을 버릴 수 없었다.

특히 그들이 그녀를 위해 해준 모든 것, 그들이 그녀에게 보여준 모든 사랑 후에 말이다. 그게 전부다.

그래서 그녀는 그들과 함께 오닉스로 이사해야 하고, 그것에 대한 보답으로 훌륭한 군인이 되어야 할 것이다.

몰리는 최소한 지금은 양부모님의 계획을 따르고 그들의 방침을 따르곤 했다. 하지만 그들은 그녀를 좋아하게 할 수 없었다.

그리고 그들은 그녀를 열여덟 번째 생일까지 머물게 할 수 없었다. 그래서 그녀는 날짜를 세고 시간을 보내곤 했다.

하지만 오닉스로부터 해방되고 풀려날 수 있는 합법적 기회를 얻게 된 순간? 그 날 몰리는 아무 생각 없이 떠날 것이다. 그리고 그 어떤 말도 행동도 그녀를 더 이상 붙잡아 둘 수 없을 거니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