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뉴스

헤일로 인피니트의 보스 캐릭터 제가 돔나이(Jega 'Rdomnai) 정보.

JAE1994 2021. 11. 10. 15:36
반응형

 

 

 

 

https://youtu.be/j6VZxAnn4sQ

 

 

 

 

제가 돔나이는 많은 팬들의 예상대로 코버넌트 시절 특수부대 침묵의 그림자 (Silent Shadow)의 일원이었습니다.

제가는 그 당시 수많은 기밀 작전을 시행했는데 전투 과정 중에 한 팔을 잃었고, 항상 전투에서 승리한 것은 아니었다고 합니다.

'핸드 오브 에이트리옥스'의 멤버 중 하나이며 대장인 에셔룸과는 아주 가까운 친구라고 불러도 좋을 정도로 매우 가까운 사이라고 하는군요.

 

* 제가 돔나이에 대한 343 인더스트리 개발자의 발언. 

 

 

"우리는 그를 가장 소름끼치고 무서운 캐릭터로 만들고 싶었습니다. 그는 자신과 싸우는 모든 것을 자신의 먹잇감으로 보죠, 그리고 플레이어분들은 제가와 싸울때, 그가 치프를 놀리면서 싸울 때 그가 플레이어에게 보여줄 수 있는 경험이 그가 어떤 캐릭터인지 보여줄 것입니다. 또한 우린 에셔룸의 충직한 조수 같은 캐릭터를 만들고 싶었습니다. 그들은 가장 가까운 관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가장 오랫동안 함께 일해왔고요'

"제가는 에셔룸의 가장 존경 받는 군인, 그의 가장 가까운 친구입니다."  -  폴 크로커

스파르탄 킬러라는 집단은 배니시드의 힘을 보여주는 역할을 합니다. 그들은 배니시드의 대의를 더 발전시키고 있을 뿐만 아니라, 그들 아래에 있는 모든 배니시드 병사들에게 영감을 주고 있죠" - 제프 이스털링

"제가는 과거 침묵의 그림자의 일원이었고 그리고 그의 많은 비밀 임무들 중 하나에서, 지금의 우리가 그를 볼 수 있는 상태를 만들었다. 전투와 복수에 대한 그의 욕망은 심지어 그"의 종족의 문화에 대한 그의 자부심보다 훨씬 더 강하다. 그는 전투와 복수만을 긍지로 삼는다."

 

 

반응형